티스토리 뷰

또 "불펜은 강속구파가 많다. 전 야쿠르트 하재훈과 고우석은 첫 국제대회다. 같은 유형의 조상우는 2015년 대회에도 나왔다"고 설명했다. "이들은 직구에 비해 약한 변화구가 걱정거리"라는 우려도 실었다. 전체 전력에 대해서는 "투타 모두 밸런스가 있다. 좋은 선수들을 모았다. 이번 대회로 2020년 도쿄 올림픽 출전권을 얻고 2회 연속 우승을 목표로 한다"고 소개했다. 오 [2019





두 선수를 투타 키플레이어로 소개했는데 소제목이 재미있다. 양현종을 "호평받는 미백의 안경남"으로, 이정후는 "한국의 이치로 주니어"로 소개했다. 프로그램북은 양현종에 대해 "한국의 에이스 좌완이라고 하면 일본 킬러 김광현이 유명하지만, (양현종은) 그의 프로 입단 동기로 통산 136승을 거뒀다. 150km에 육박하는 직구와 체인지업, 슬라이더로 올해 2점대 평균자책점을 남겼다"고 설명했다. ▲ 미백의 안경남. ⓒ 곽혜미 기자 이정후는 역시 '이종범의 아들'이라는 키워드가 빠지지 않는다. 1998년 이종범 코치가 일본에 진출할 때 '한국의 이치로'라는 수식어가 붙었다는 내용,



하재훈과 허경민은 1990년생 '동기'다. 어린 시절부터 함께 야구를 한 사이기에 가능한 농담이었다. ...어..어...음.........죄송해요 하재훈선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이닝 너무 많이 남았어 아니 뭐 왜못믿는지 근거도 없고 써보질않아서 ㅋㅋㅋㅋㅋㅋ 진짜 왜 안쓰는거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그아웃- 더블아웃 시발 이건 천재아니면 생각해낼수 없는 드립이야 차도 없다며 지금 샀나? 하여튼 챙겨줘라 많이 챙겨줘라 대만전때 이후 쏙 맘에 든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상우 1.2이닝 ㅜㅜ 하재훈 고우석은 어디다 팔아버리고 이영하가 이번대회내내 이닝이고





면담을 하고 있다. 차근차근 할 일을 해내겠다"고 말했다. 이날 SK의 마무리 하재훈도 세이브상을 차지한 뒤 손 감독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시상대에 오른 하재훈은 "염경엽(51) SK 감독님을 비롯해 손혁 감독님, 스카우트에게 감사하다"며 "SK 투수진이 강하다고 하는데 최고의 코치진이 최고의 선수를 만든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최고의 투수 자리를 지키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상식이 끝난 뒤에는 하재훈이 직접 손 감독을 찾았다. 손 감독은 하재훈에게 장난을 치며 반갑게



사인회 영상(김하성 하재훈 양의지 양현종) [엠스플 프리뷰] 숫자로 미리 본 PO, 키움 승리확률 60.71% 이닝 너무 많이 남았어 타덬인데 궁금.. 작년엔 없던 투수가 갑툭튀해서 세이브왕먹ㄱ어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1.이정후 CF 2.김하성 SS 3.최정 3B 4.박병호 1B 5.샌즈 RF 6.서건창 DH 7.고종욱 LF 8.박동원 C



단기전에서 '세 번째 포수'는 '보험'이라 불린다. 출전할 기회가 많진 않지만, 기존 포수의 부상 이탈 등으로 포수 자원이 떨어지는 경우 최악의 상황을 막아준다. 세 번째 포수의 존재로 감독은 좀 더 적극적으로 대타 작전을 쓸 수도 있다. 대신 엔트리 카드 한 장을 써야 해 효율적인 측면에선 손해다. 세 번째 포수를 선택하는 건 전적으로 감독의 선택에 달렸다. 엔트리 한 장을 아끼는



2015 시즌 3점대 평균자책점과 두 자리 승수를 동시에 기록한 우완 정통파 투수는 윤성환(삼성 라이온즈)한 명 뿐이었다. 그나마 윤성환도 한국시리즈를 앞두고 원정도박 의혹에 연루되면서 대표팀 엔트리에서 제외됐다. 결국 한국은 일본과의 4강에서 지바 롯데 마린스에서 활약하던 이대은(kt)을 일본의 '괴물' 오타니 쇼헤이(LA에인절스)와 맞대결시켰다. 2017년 WBC에서도 우완 투수가 부족한 것은 마찬가지였다. 한국은 우완 선발 요원으로 다시 한 번 이대은을 선발했지만



좋겠다 꼭 이기자!!!! 산체스 20승 문승원 박종훈 동반 15승 김태훈 이원준 서로 5선발 하겠다가 싸우다 어쩌다 둘다 10승 하재훈 40세이브 최정 한동민 144홈런 김성현 퐈로이드로 2할 6푼 13실책 전의산 신인왕 후보 끗 [2019 WBSC 프리미어 12] 한국 불펜의 '믿을맨'으로 활약한 23세의 우완 영건 ... 특히 한국 마운드의 고질적인 약점으로 꼽히던 우완 에이스 후보를



그런 것이라 생각한다. 잘 준비하겠다"라며 총평을 남겼다. 가장 아쉬웠던 부분을 묻자 "방망이가 터지지 않았다. 1점 승부라고 생각했다. 그 한 점이 나오지 않았다. 그것이 아쉽다. 내일 상대 선발에 따라 타선은 또 변화를 줄 생각이다"라고 짚었다. 김광현에 대해서는 "왼쪽 엄지 발가락이 까졌다. 좀 더 끌고 가고 싶었는데, 교체를 하게 됐다. 개수도 있고 해서 빠르게 바꿨다"라고 설명했다. 불펜을 1이닝씩 맡긴 부분에 대해서는 "변화를 줘서 좋은 것 같으면 주겠지만, 1년 동안 그렇게 해왔다. 선수들의 몸에 배어 있다. 포스트시즌에서 바꾸는 것이





고우석 문경찬 4점차에 안쓰면 언제 쓰려고ㅋㅋㅋㅋㅋ 하재훈으로 지금 제법 요란 ㅋㅋㅋ 서진용 서이월 게스트 김태훈 하재훈 나오라구 ✊ 아 참 상황이 ㅠㅠㅠ 그래도 하게 되면 화이팅 가뇽탈트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현종이랑 이 4명만 생각하고 경기 들어감 오옹 슈퍼라운드가서 박빙에서 나와야하는 선수들이니 ㅇㅇ 친구랑 투결이 과자랑 하재훈아들들 과자 챙겨갔는데 모먹을랴 하고 보기를 줬는디 둘다 가져가서 투결이들 새로 사서 주곸ㅋㅋㅋ 하긴 1년만에 대회 준우승팀 필승조되서 나타났으니 심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