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눴다. 이에 각자 지인들에게 전화를 걸어 칭찬하는 시간을 가지기로 하자, 수지와의 전화 연결에 성공한 이승기가 반갑게 인사를 나누던 중, 사부도 함께 수지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어, 목소리의 주인공이 누군지 몰라 어리둥절한 수지에게 “너나 잘하세요”라며 예고 없이 깜짝 독설을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녀의 특급 힌트에 바로 목소리의 주인공을 알아챈





피아니스트 장지연도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예비 부부답게 달달한 애정 표현을 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 한편 김건모는 장지연과 오는 1월 결혼한다. 지인 소개로 만나 1년여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부산 수영구쪽 지나가는데, 어떤 가게 근처에 오픈 축하 화환 글자쓰는 띠에



않아 지난해 큰 고민에 빠진 적도 있다. 올해 초 생각을 비우고 요가도 하며 목소리가 돌아오는 걸 느끼고 있다. 구체적 컴백 시기는 없지만 내년 정도를 생각 중이다. 최소한 미니앨범을 제작해 내가 원하는 이야기를 담고 싶다. 발라드를 부르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마음의 부담을 덜고 힘을 빼기 위한





없나요' 등을 만든 히트 메이커. 장지연은 아버지 장욱조와 함께 이미자의 '내 삶의 이유 있음은'을 함께 작곡하기도 했다. 장지연의 오빠는 배우 장희웅이다. 장희웅은 2000년 드라마 '덕이'로 데뷔한 후 '이산', '선덕여왕', '계백', '마의' 등 굵직한 사극에서 인상적인 캐릭터를 연기해 왔다.





노력의 결과 1) 연말 MBC 시상식 조무래기 소년단의 아이돌 무대를 위한 핸드메이드 신발 (세형에게 선물함) 2) 양세형 패션에 대한 주변인들의 칭찬 3) 서울패션위크에도 초대받음 목표 : "양세형 패션", "양세형





의상을 고른다. 2) 노출된 프로그램을 말하고 (프로그램별로 까다로운 협찬 대여 기준) 3) 대여기간을 설정하면 4) 무사히 대여 성공! 협찬사 2 빌렸던 의상 반납하기 협찬의상은 타킷에 따라 제한됨 협찬사 3 타깃이 안 맞아서 거절되기도 함 협찬사 4 인기가 높아지면 협찬사들의 호감도가 높아져 러브콜이 쇄도함



분들... 다음주 예고가 누구일까요? ㅇㅂㅌ) 이 모자 어디거니? ㅋㅋㅋ 밑에 글들 보니까 집사부일체 촬영하는데 어떤아저씨 와서 이승기한테 아는척 하던거 생각나네 '복면가왕' 편성이동..'1박2일 시즌4'·'집사부일체'와 정면승부 이승기 "배우→가수 복귀 내년쯤, 목소리 돌아오는 중" 91회 집사부일체 이영애님 집 좋네요 박찬호나온 집사부일체 보는데 울ㅡ먹 (。•́ Θ •̀。) 밥은 먹어야 겠는데 눈물이



6천만 원 정도"라고 설명했다. + 이과충들이 또? ㅋㅋㅋ 양세형 반응이 내반응 ㅋㅋ [오늘의 스케줄] 일본 팬미팅 @ 치바 조조마린스타디움 2일차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5 [MAGIC SHOP] @ Chiba ZOZO Marine Stadium [오늘의 떡밥] ✔ 방탄소년단 트위터



✔ PAPER magazine 트위터 ✔ 이영애님 인스타그램 ✔ 집사부일체 이영애님 방탄소년단 언급 ✔ Furuya Masayuki 트위터





너! 시즌2’ ‘투게더’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동시에 소화하는 강행군을 펼쳤다. 여기에 ‘배가본드’까지 소화하며 그야말로 열일을 한 셈. 연말도 다가오니 시상식에 대한 기대가 있을 법도 하지만 이승기는 “그건 정말 찰나의 보상인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