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되죠. 그런데도 이 영화를 꼭 하고 싶었어요. 새롭고 기상천외한 이야기인데, 영화가 담고 있는 메시지가 정말 좋았어요. 그 메시지가 잘 전해졌으면 하고, 잘 전해질 거라 믿어요. 박영규 선생님과의 케미도 기대해주세요." -극 중 변호사 역할로 등장한다면서요. "'멜로가 체질' 때문에 제가 체중을 감량한 줄 아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해치지 않아' 때문이었어요. 영화 촬영 후 바로 드라마에 들어가니 손범수 캐릭터를 위해 다이어트를 한 줄 아시더라고요. '해치지 않아'에서 열등감도 있고 예민함을 가진 캐릭터를 연기했어요. 감량을 하는 것이 도움이





가요. 따릉이 타고 극장까지 가요. 맛있는 음식과 술을 좋아하기도 하고요." -그렇게 혼자 밖을 다니면 많이들 알아볼 텐데요. "그렇죠. 알아봐 주시니까 신기하고 기분 좋아요. 아직은 불편하거나 그렇지 않아요. 독립영화 찍을 때는 '누군가 날 알아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거든요. 그렇다고 저에게 위협을 가하는 분이 있는 것도 아니고요. 사실 많이 알아보지 못하세요.



될 것 같아 다이어트를 했어요." -'사냥의 시간'을 기다리는 팬들도 많아요. "이 영화의 배경이 먼 미래에요. 매 장면 다 리터칭에 들어가야 하잖아요. 그래서 시간이 조금 오래 걸렸어요. 정말 치열하게 찍었어요. 정말! 육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정말 고됐던 작품이에요." -JTBC '트래블러' 멤버로 곧 여행을 떠나요. "설렘이 커요. 드라마가 끝나고 여행을



[단독] 배우 박영규, 미모의 일반인 여성과 4번째 '극비 결혼식' 요즘 사풀인풀 정주행 중인데 김미숙이랑 박영규 연기 진짜 좋다 이영애 남편 정호영, 재혼한 전부인 김수륜부터 심은하와 파혼 이유 재조명…‘나이 속였다’ 영화 영진위 심의완료 영화 ''해치지않아' 강소라 '라인업 보는 순간 '해야되는구나' 생각'.gisa 드라마 정도전(2014 KBS) 매화 지리면서 보는 중입니다 박영규 저런남편연기 국내원탑이다 사풀인풀 박영규랑 막내딸 존나 싫다.. 박영규 설인아 친아빠 아님?????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연기 존나 잘하지않아?ㅋㅋㅋ 안 그래도 핫게 보고 유툽에서 정도전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원본보기 박영규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한량 아빠로 열연하며 배우로서 또 한번 제3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더팩트 DB 서울예술대 연기과를 졸업한 박영규는 대학로 소극장 무대에서 13년간 연극배우로 활동했다. 1985년 MBC 베스트극장 '초록빛 모자'에서 서갑숙과 인상깊은 모습으로 열연하며 이듬해 MBC 특채탤런트로 선발됐다. 활동초기에는 진중한 로맨티시트로 정극연기 중심이었으나 80년대 후반 드라마 '내일은 잊으리'에서 김희애를 묵묵히 지켜주며 따뜻하게 감싸는 이미지로 주부들



타던 ‘태수’는 북극곰의 신분을 망각하고 관람객 앞에서 콜라 한 모금을 마시게 되는데… 이런 동물원 처음 봐? 선을 넘은 녀석들의 과감한 도전이 시작된다! 감독 : 손재곤 (달콤 살벌한 연인, 이층의 악당) 출연 :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 박혁권 원작 : Hun 작가 다음웹툰 2020.01.15 개봉 가끔씩 봐서 잘 몰라 ㅋㅋㅋ 김미숙과 박영규 둘째 딸인데 거둬키운 딸인가 해서 ㅋ 개쓰레기네 맨날 주변사람들에게 얻어 먹다가 최주봉이라는 절대 고수를 만나 개털리는 에피소드 보고 너무





안선생은 계속 약올림 도저히 안되겠어서 나가서 잔다고 하고 밖으로 나갔다가 넘어져서 정신 혼미해져 가는 상태에 셋이 나와서 형욱이 계속 배고파요 이러고 있고 민정이 이모부 장난치지 마요 히이잉 귀신이다 이러고 있고 안선생도 일부러 그러는거냐면서 ㅈㄴ약올림 ㅋㅋㅋㅋㅋ아 이거 영상으로 봐야되는데 배우 안재홍(33)은 '멜로가 체질'이다. 칭찬엔 수줍은 미소로 화답했고 질문엔 내숭 없이 솔직한 생각을 풀어놨다. JTBC 드라마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 이인임 연기하는거 보고 충격받았습니다 ㅋㅋㅋㅋ 특히 제작진이 의도한건지





되는데… 이런 동물원 처음 봐? 선을 넘은 녀석들의 과감한 도전이 시작된다! 감독/각본 : 손재곤 (이층의 악당, 달콤 살벌한 연인) 출연 :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 박혁권 2020.01.15 개봉 ㅡㅡ 작년 6월에 설립된 신생 배급사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현재까지 악인전 / 변신 / 블랙머니 배급했고 다 손익분기점 넘어서 흥행 성공ㅇㅇ 세 영화 다 재밌게봤던 원덬 내년엔 어떤 영화를 배급하는지 궁금해서 찾아보게 됨 -2020 개봉 예정 영화- 클로즈투유(가제) 미스터리/드라마 감독 정진영 배우 조진웅 배수빈 자신이 확신하던



열연하며 배우로서 또 한번 제3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오는 15일 개봉을 앞둔 코미디 영화 '해치지 않아'에서는 동물원 서원장 역을 맡았다. 그가 오랜만에 출연한 영화 '해치지 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