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없어..근데 너 아무도 안 산대....이러니까 열받아서 물먹이는 듯..ㅋ 에릭센에 이어서 또 선수하나 공짜로 풀어주게 생긴... 주급은 epl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짜게 줘... 경기장 짓는다고 돈 쓴것도 관중석 늘려서 돈 벌라고 한 것 같고.... 그래도 작년 챔스 준우승팀인데 선수들에 대한 예우가 진짜 형편없어요.. 그냥 팔아먹을 생각..돈 벌 생각만 하는 것 같은데....저러니까 분위기도 안 좋고..경기도 안풀리고... 조만간 다 탈출할듯...손흥민도 늦기전에 탈출해야.... ㅅㅂ





쭈욱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662억이라는데... 올시즌이 반 조금 넘게 남은 시점에서 누가 사갈까요? 포체티노 감독을 원하는 라이벌팀으로 이적 제한 조항을 걸어두어 같은 라이벌팀으로의 이적시에는 레비와 협의해야한다고 하네요.. 느낌이 싸한게... 포체티노를 절실히 원하는 아스널과 맨유에게 에릭센을 저 가격에 팔기위해 토트넘 레비회장이 딜할꺼 같은 느낌이 드네요.. 암튼 새벽 토트넘 대 맨유 기대가 되네요~~ 손흥민 해트트릭!!! 에릭센 볼 확률이 높아지잖아ㅠㅠ 영원히 벤치에 박아둬야 되는데 와우 숨기기라도 해라 재계약하니? 첫골 에릭센 두번째골 케인까지 기억나고 3번째골은



하는 웃음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비불안 여전해도 덜끊기니까 덜뺐기고 물론 압박이 좀 약하다해도 여기서도 에릭센이면 다 끊어먹고갔을걸 진짜 EPL 몸값 순위 (트랜스퍼마크트) 1. 라힘 스털링 (1억 6,000만 유로) 2. 해리 케인 (1억 5,000만 유로) 3. 모하메드 살라 (1억 5,000만 유로) 4. 사디오 마네 (1억 5,000만 유로) 5. 케빈 더 브라위너 (1억 5,000만 유로) 6.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1억 1,000만 유로) 7. 르로이 사네 (1억 유로) 8. 베르나르두 실바 (1억 유로) 9. 폴 포그바 (1억 유로) 10. 은골로 캉테 (1억 유로)



이런 플레이를 보통 안정감이라는 긍정적인 말로 표현하거나, 기슬렁기슬렁 같은 부정적인 말로 표현을 하곤 하는데, 사실은 시간을 끌어서 대형을 만들고 짧은 패스를 통해 빌드업을 많이 해야하는 수비형 미드필더에게 최고의 플레이 입니다. 기성용 은퇴이후 백승호가 이런 플레이를 가장 잘해줬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좋은 기회 때는 주저없이 롱패스, 전진패스를 좋은 타이밍에 많이 넣어줬는데, 긴패스의



이건 너무 좋은 선물인거 같아" -토트넘에 가져올 변화에 대해 "나는 큰 변화를 원하지 않아. 나는 이틀이 아니라 5년 반동안 이루어놓은 토대를 존중하고 싶어" "우리는 이러한 것들이 유지된 채로 더 발전되길 원해, 내 입맛대로 바뀌는게 아니라. 이 토대들은 포치와 스탭들이 그동안 해온 것들이야. 이건 나에 대한게 아니고 나를 위한 것도 아니야. 절대로 '포체티노가 해온 모든 것들은 잘못되었다'라고 말하려고 이곳에 온게 아니야." "그러한 발전은 왜 프리미어 리그에서 부진했는지에 대해 이해하고 팀을 다시 하이레벨로 끌어올리는





그가 원할 때면 언제든 올 수 있어" "문은 항상 포치를 향해 열려 있을거야. 내 경험상, 안 좋은 일이 있어도 내일은 또 다른 태양이 뜨고 포치가 행복을 다시 찾게 될거란걸 알아" "그는 훌륭한 클럽을 다시 찾게 될거고 훌륭한 미래를 보게 될거야. 그는 언제나 환영받을거야" -스카이스포츠에 대해



제외한 공격진 모두가 마지막 슛팅을 거의 못해서 골은 안들어갔고,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없었습니다. 케인이 못한건 이렇게 후반에 다른 공격수만큼 공을 많이 잃어버렸다는 것 정도입니다. 전반에 삭제당한건 리버풀의 전술때문에 어쩔수 없는 것이었죠. 케인을 욕하기보단 오히려 혼자만 뚫어냈던 손흥민이 괴물같다고 칭찬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빠른 PK이후 리버풀은 누구도 뚫을 수 없는 팀이 되어있었기 때문에 케인이 욕받이가 되는것이 좀 안타깝습니다. 영국 압박이 없다고는



오리에 로즈 진짜 어후.... 헐 덴마크 아일랜드 경기에서 관중들이 에릭센한테 얀 루머 갖고 ㅈㄹ했나봄 그러고보니 오늘 에릭센 안나왔네 에릭센은 진짜...담팀가면 잘할듯ㅋㅋㅋㅋ 에릭센 클라스 보소 토트넘 현 스쿼드에서 에릭센의 공 뿌려주는 역할할수 있는 선수가 두명있는데 에릭센 존나싫다진짜 '손흥민 韓선수 유럽 최다골+사과 세리머니' 토트넘, 즈베즈다에 완승 오늘 토트넘 선수들 어땠나용?? 헐 에릭센... 존나달려와서 컷하네 유베에서 손흥민때문에 스카우터 보냈군요 저번주에 ㄷㄷ 에릭센 토트넘 탈출임박 토트넘 팩트) 델리는 갈린적 없다. 나는 에릭센 선발로 쓰는 것도 어이가 없긴 하지만 그거야 라멜라 부상이고 셀소





할 것이 뻔하니까요.. (수정 : 성적이 똑같다는 이야기가 아니라, 벤투가 욕먹는 똑같은 선수기용 (예 모우라 안쓰기, 요렌테 안쓰기, 케인쓰기 이런것) 어느팀을 만나던 시작 포메이션만 다르고 최종적으로는 똑같은 형태의 공격대형 이런것을 말합니다.) 여튼 벤투가 체질개선을 시킨 국대 축구가 가끔답답하긴 하더라도 너무 축구볼맛 나게 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다음에는 좀 더 자세하게 하프스페이스를 이용한 공격루트와 손흥민이 여기서 얼마나 잘하는지를





우리는 다음 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우승할 수 있지" -유소년 선수들에 대해서 "젊은 선수를 싫어하고 젊은 선수가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걸 싫어하는 감독은 아무도 없을거야" "문제는 그런 젊은 선수를 갖춘 클럽이 있고 아닌 클럽이 있다는거지. 나는 스콧 맥토미니, 라파엘 바란, 마리오 발로텔리 같은 선수를 어릴 때 만나는 행운을 겪었어." "내가 거쳐간 대부분의 클럽에서 나는 어린 재능들을 가졌기에 나는 운이 좋았어. 만일 토트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