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날 첫방송된 '검사내전' 1회는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시청률 5.042%를 기록했다. (사진=SBS) 이번주 첫방인거 까먹었네 ㅇㅇㅋㅋ 검사들 졸라 정의롭고 인간적인척 할거 같다. TVN에서 지금하는 블랙독 첫방 봐야겠다. [동아닷컴] 배우 안창환이 JTBC 새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연출 이태곤, 크리에이터 박연선, 극본 이현·서자연)에 출연 한다. 안창환은 극 중 누구와도 금방 호형호제하는 시원시원한 성격의 8년차 수사관 이정환 역을 맡았다. 이정환은 이선웅(이선균 분) 검사의 관사를 아지트로 쓰는 핵심 멤버 중 하나로 수사관의 본분에 충실하고 검사와 명확한 거리 두기도 잘하지만, 서울에서 좌천되어 온 차명주(정려원





뚜렷한 이선웅과 차명주 검사 캐릭터를 몇 가지 키워드를 통해 직관적으로 담아내고자 했다"라고 밝힌 제작진은 "매력적인 역할에 완벽하게 녹아든 이선균과 정려원의 변신이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첫 방송까지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은 오는 12월 16일 월요일 밤 9시30분 첫 방송된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열혈사제'로 주목받은





검사내전 미친ㅋㅋㅋㅋㅋㅋ 2.8키로 수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굴까먹는거 미쳤나 곧 방영시작하는 드라마들 정보 정리해봄.jpg 검사내전에 열혈사제 애기신부님 나오네ㅋㅋ 검사내전 재판장에 육아용품ㅋㅋㅋㅋ 검사내전이 첫방 진짜 잘나온거 같은데 검사내전 블랙독 다 좋아하는 배우들만 나온다 의일승에선 걍 애기였고, 열혈에선 애기신부였는데 검사내전에서도 애기검사 검사내전 지청장님 바다수영중 지쳐서 물위에서 당충전ㅋㅋㅋㅋ 헉 드디어 내일 검사내전 첫방이다 검사내전 이선균이 입이 찢어지게



완전 병맛 존잼이다 아 에필로그 때문에 과몰입함 검사내전이랑 블랙독 둘다 담주 시작 맞지? 시간도 딱 겹치는데 큰일이네 뭘 보냐ㅠㅠ jtbc 12월 16일 첫방송 김웅의 에세이 '검사내전'이 원작이라고 합니다. 2018년도 어김없이 저물어 갑니다. 2018년은 25년만의 책의 해였습니다. 책의 해에 걸맞게 책들 많이 읽으셨는지요? 연초 올해는 책을 많이 읽어야겠다는 다짐을 하지만 2018년도 실패로 끝났습니다. 하지만 연말엔 올해의 책들을



괜히 또 궁금해지네 ㅋㅋㅋㅋㅋ 오 재밌나? 이런생각 들게한다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아바도 재밌었는데 솔직히 느낌이 쌔- 합니다. 통상 드라마를 하면 그 대상인 직업이 선망과 공감의 대상이 되죠 예전 의사, 항공사 직원, 바리스타 등등..이 그랬었죠 검경 수사조정권 및 공수처법을 앞두고 검사의 휴머니즘을 강조하여 팽배되어 있는 검사에 대한 반감을 줄이고 검사의 업무에



오윤진, 꿋꿋하게 셀카를 찍고 있는 김정우 등 캐릭터마다 제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우리도, 검사도, 사람이니까요”라는 카피처럼 드라마에서 흔히 봤던 검사가 아닌 평범한 검사들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오늘(19일) 공개된 2종의 메인 포스터를 통해 드라마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개성 뚜렷한 캐릭터들을 한눈에 설명하고자 했다”면서 “공감대를 자극하는 스토리와 소소하면서도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검사내전’은 내달 16일 밤 9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ㅈㄱㄴ 오늘(16일) 밤 9시 30분, '검사내전'





기초원리/도덕형이상학 임마누엘 칸트/한길사 ▷스케일 프리 웨스트/김영사 ▷숲은 생각한다 에두아르도 콘/사월의책 ▷부족의 시대 미셸 마페졸리/문학동네 ▷나는 뇌가 아니다 마르쿠스 가브리엘/열린책들 ▷그리스인 조르바 니코스 카잔자키스, 유재원 옮김/문학과지성사 ▷먼 북으로 가는 좁은 길 리처드 플래너건/문학동네 ▷시스터 아웃사이더 오드리 로드/후마니타스 -올해의 책으로 손색없는 책들 (복수추천 도서만) ▷검사내전 김웅/부키 ▷한반도 화교사 이정희/동아시아 ▷골든아워 이국종/흐름출판 중앙일보. 교보문고 올해는 8권을 선정했습니다. ▷내게



형사2부 검사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시골 도시 진영에서의 검사 생활을 천직으로 살아가는 이선웅(이선균 분)의 일상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극적인 MSG는 없지만 담백함을 매력으로 내세우며 첫방송부터 시청자의 공감을 샀다. 진영지청은 검찰총장이 지방 순시 때 들리는 것을 세 번이나 깜빡 잊을 만큼 존재감이 미미한 곳. 그 안에서도 만년 2등인 형사2부 식구들은 평범하지만, 제각기 다른 5인 5색의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형사2부를





20일 첫방 / 수목 밤 9시 반 / tvN / 윤시윤,정인선,박성훈 등 출연 하자있는 인간들 :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 집착증 남자가 만나 서로의 지독한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신개념 명량 쾌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11월 27일 첫방 / 수목 밤 8시 55분 / MBC / 오연서,안재현,김슬기 등 출연 초콜릿 : 메스처럼 차가운 뇌 신경외과 의사 이강과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한 두 남녀가 요리를 통해 서로의



믿고 보는 배우들을 만났다. 이들의 아주 평범한 변신이 특별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이유다. #3. 시청자 사로잡을 공감 백배 에피소드 마지막으로 극의 주요 배경인 시골 도시 진영에서 벌어질 다양한 에피소드가 '검사내전'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재미를 보장한다. 거대한 음모나 잔혹한 사건 대신 일상에서 흔히 일어나는 사건들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저격할 것으로 알려진 바. 이에 대해 이선균은 "매회 새로운 에피소드와 주인공이 있고, 그에 따른 힐링 포인트가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극 중에 '뭐 별거 없습니다'라는 내레이션이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