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짠내야...?흐흫슥.흪.ㄹ... 외톨이 죽은거 맞지?ㅜㅜㅜ 비중은 별로 없는데 얼굴 열일해서 좋았다ㅋㅋㅋㅋ 선호연 ㅠㅠㅠ 이렇게 보니 찐 사랑 맞네 ㅠ 이게 방영전에 홍보기사로 한 작가 인터뷰인데 진짜 드라마 보면서 내가 느낀 그대로인듯ㅋㅋㅋ 그래서 선호를 그렇게 굴리나...ㅠㅜㅜ





있었는데 그 복잡한 감정이 너무 잘 보여서 가이드상이랑 우도환 연기가 다했어 ㅠㅠ 아버지가 안아주는데 동공지진 난 아들 ㅠㅠ [6회 예고] 네가 사는 세상으로 내가 갈게… 2019.10.19 (토) 22:50 방송 희재(김설현)는 여태까지 선호(우도환)가 자신을 속여 왔다는 것을 알고 크게





빠아뿐다 짤 보고 얼굴 처음 봤었는데 우도환 오늘 올린사진 예전에 찍은건가?ㅋㅋ 더킹에서 우도환 1인 2역 하나는 황제 경호원이고 하나는 대한민국 사회복무요원이넼ㅋㅋㅋㅋㅋㅋ 나의나라 보고 우도환 감겨서 신의한수 귀수편 봤는데 외톨이 존나ㅠ 아 ㄹㅇ 우도환 인스타까지 보고



발음 세서 잘한다고 생각안했는데 지금 너무너무 잘해;; 선호역 정말 심리적으로 복잡한 역인데 그 감정이 다 느껴짐ㅜㅜ 특히 9화부터 진짜 연기 오져ㅠㅠㅠ 마스터 이후에 첨보는데 넘 잘해서 놀랐어 우도환 진짜 귀여워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 핑크색 파랑색 청춘청춘한 복장도 해보고 갑옷도 입어보고 호피랑 남색 어두운색 다 입어보고 구르는 것도 다양한



알람까지 설정해놓고 존버했는데ㅠㅠㅠㅜㅠㅠ 한번에 계란후라이 4개씩 먹는데 이것도 더 먹으면 사치하는거 같아서 자제한거라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스페이스 우도환이 입은 트레이닝복 상의 이름을 알고 싶은데, 공홈이나 검색사이트 이미지 아무리 뒤져봐도 나오질 않네요. ㅠ.ㅠ 혹시 상의 트레이닝복 이름 아시는분 계시는지요? 알려줘





표정 쓰는거 완전 좋다고ㅠㅠㅠㅠㅠ 흑 ㅠㅠㅠㅜㅜㅜ씨제이 계정 팔로우하고 알람까지 설정해놓고 존버했는데ㅠㅠㅠㅜㅠㅠ 대본 리딩 공식 기사에도 이름 우도환 이정진보다 뒤인거 보면? 여주 짝사랑하는 설정만 주고 크게 안다루는 경우도 있으니깐ㅇㅇ 눈도 엄청 매력있고 코에 있는 점에도 눈이가고 입술도 존나 예쁨



귀수 역할은 ㄹㄹ 권상우라 할수 있었다ㅋㅋ 아 또 외톨이는 일부러 더 돌아버린 천진난만함? 강조해서 어려보이는 느낌ㅋㅋㅋ [뉴스엔 황혜진 기자] ‘나의 나라’가 마지막까지 감동과 반전, 역동의 서사로 휘몰아친다.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양세종, 우도환, 김설현 그리고





제작진은 "권력을 쥐려는 이방원, 이성계, 남전의 더 격렬해진 대립에 서휘와 남선호의 감정선이 덧입혀져 한층 밀도 높은 전개가 펼쳐진다"라고 전하며 "프롤로그 이후 많은 궁금증과 기대를 낳았던 '왕자의 난'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물러설 수 없는 상황 속 팽팽히 맞서는 인물들의



우도환 필모중에 그나마 위대한 유혹자가 보기 편한거같아.. 우도환 사자때 인터뷰 보는데 박서준 멘트 뭐야...존나 다정해.... 우도환 계란 선물 받는 영상도 있는데 여기서 진심 찐으로 좋아해ㅋㅋㅋ 유혹자 대본 거지같은거랑 별개로 조이랑 우도환 메이킹 존귀였는데 ㅋㅋㅋ 키이스트 인별에 올라온 우도환 대본인증샷



난’은 그렇게 어두운 밤 속으로 사라졌으나, 아직 끝나지 않은 피의 전쟁이 예고되고 있다. ‘왕자의 난’으로 모든 것이 정리됐다고 생각했을 때 이들 앞에 다른 길이 열린다. 그 중심에는 아들에게 또 다른 아들을 잃은 이성계가 있다. 분노가 이글거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