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대이고 주차면 1개를 돌려가면서 쓰거든요. 그리고 그 자리는 거의 100% 사용 중 입니다. 전기차 : 전기차 주차면 비율은 4:1 이네요. (사실 대부분 저만 쓰지만...) 많은 경우에 전기차 충전기 설치를 반대하게 되는 이유가, 1. 특정인에게 주차 자리를 독점적으로 주게 된다 -> 아니다. 전기차 많아서 독점적으로 쓰는 것 아니다. 2. 그 곳을 비워둬야 해서 주차공간이 부족하게 된다. -> 아니다. 전기차들이





말고 좀 쎄게 하자 반대하는놈은 공천받을지몰라도 뱃지 못단다.. 검찰과 언론이 바뀔 거라는 기대는 1도 없다. 싸우지 않을 수 없어서 검찰 ,언론과 싸운다. 그렇지 않으면 내가 비루해질것이기 때문이다. 어렵게 된 임신이에요. 결혼 한지 5년 넘었고 4년 준비하는 동안 임신이 안돼서 너무 힘들었었어요. 과배란 2번



찬성 비율이 지난 7월보다 10%포인트가량 급증한 52%로 올라간 것으로 나타났다. 8일날 워싱턴 포스트 : 찬성 58%, 반대 38% 10일날 폭스뉴스 : 51%, 43% 9월말보다 되려 올랐네요. 그 후로도 계속 트럼프가 중국에게 바이든 조사를 요청하는 등 어그로를 더 끌어서.. 다른 장관후보들은 말 한 번 잘못 실수해서, 사소한 실언





말이죠. 원내 정당들 중에 싱크탱크에 박사급 인력이 제일 많은 곳이 어딘지 아십니까? 민주당이예요. 박사급 연구원만 22명입니다. 자유한국당은 6명밖에 안 돼요. 선거를 진지하게 준비하는 정당이라면 적어도 인터넷 게시판에 "내 주변 여론은 다른데, 리얼미터/한국갤럽 조사는 왜 이러지?" 이렇게 글쓰는 수준으로 놀지 않는다는 거죠. 겨울에 난방하기 시작하면 장판 밑면에서 이상한 냄새가 날겁니다 이게 포름알데히드인데





간접적이지만 친구가 사용하는걸 보니 내외부 액정 모두 실기스가 바로 나더군요... 흰지쪽도 생각보다 빠르게 나는 편인듯 합니다.. 장점으로 1. 일단 화면이 확실히 크니 독서할때나 웹브라우징시 확실히 가독성이 매우 좋아집니다 2. 폈을때 기준으로 태블릿보다 확실히 가벼운 느낌입니다 비교대상이 태블릿이라고 해봐야 아이패드랑 트레기인데 두개보다 확실히 가볍네요... 3. 확실히 생각보다 손에 파지가하기가 부담스럽지 않네요 핀것도 생각보다 제 손이 그렇게 안큰데





극인, 백경의 다소 거친(?) 교복 스타일링이 인상적이었다. 그 차별화 포인트를 말해준다면? - 백경의 자유로운 모습을 담고 싶었다. 옷을 좀 많이 풀어 헤친다거나, 변형을 가미해다. 섀도우(작가가 그리지 않은 공간)에서는 더 많은 치장을 하고 나온다. 하루와 정반대라고 보시면 될 것 같다. 05) 나쁜 남자, 어떻게 연기하나. - 에서 (설)지환이를 처음 만났을 때, 너무 순하다는 인상을 받았다. 그랬던 지환이에서 백경으로 변신하려면, 말투부터 시작해 모든 걸 완전히 뒤집어서 표현해야 할 것 같았다. 마음가짐





조진다매 딱봐도 미남상 5.후안 포이스 에구구 우리 올라프는 사진 찾기가 왜 이리 힘드누 6. 로 셀소 기막힌 패션센스로 해축방 덬들을 기겁하게 만들었던 당신...이제 건강만 해라... 7.파울로 "골져스" 가자니가 아르헨티나 국보 처음이었고 매스미디어 관심과 파급력 때문에 서태지도 대중성 갖게 된 거지 기본적으로 돌판은 서태지와아이들 때부터 태지매니아를 중심으로 하는 팬문화였음. 아이돌의 지향성은 열렬히 지지하는 팬덤 쌓는



살인마 지하철 방범대 2명 얼굴 가리고 지하철안에 서있을자리도없는데도 마스크로 얼굴 가리고 비좁은 지하철안 자리 차지하고있길래 진실을 적은 피켓 보여주자 뭐라하길래 누구 지령 지령받고 조직스토킹 살인범죄 저지러냐고 지히철안에 있는 백성들 다 듣게 큰소리로 진실을 외쳤고 타깃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살인마 비리 경찰 지령 받고 연기하는건데 지금까지 내가 확보한 정확한 날짜와 시간과 장소와 증거동영상 없으면 피해자가 무조건 누명 쓰고 당하는데 살인마 비리 경찰 지령받고 연기하는거라 경찰서는 안되고 법정가서 허위진술하면 무조건 감옥가기에 법정가서 사실대로 진술해야되는데 내가 동네 사람들 다듣게 큰 소리로 여기 20년째



했습니다. [박진혁/서정대 자동차과 교수 : 그런 소리가 나면 안 되는 거죠. 연료탱크에서 아무리 소음이나 진동이 있다고 하더라도 그게 바깥으로 나서 소리가 나면 절대 안 돼요.] 온라인에서도 BMW 일부 차종과 관련해 '헬기 소리'가 난다는 불만글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BMW코리아는 이에 대해 소음과 진동은 주관적인 부분이라며 연료가 적을때 일부 차량에서 나타날 수도 있는 현상이라고 밝혔습니다. 메일에 대해서는 결함을 인정한것이 아니라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케이스를 수집한 것 뿐이라고 JTBC 취재진에게 답했습니다. 저 조국 열혈지지 아니고요 정말 양극 지지자들때매 너무너무 짜증나네요. 여기가 조국지지자들에게





출시되고 있네요. 펠리쉐이드정도의 차량 크기에 주행거리 500km 나오는 전기차가 보조금 없이 8천만원대에 무려 충전 방식도 무인배터리 교체식으로 테슬라보다 앞서서 적용하는 기술까지 현기차도 전기차 경쟁력이 있나 싶었는데 중국 자동차의 전기차 올인 정책이 기술 격차가 느껴지지 않을정도로 전기차 부분에서는 오히려 앞서갈 듯 하네요. 물론 테슬라나 기존의 완성차 메이커의 디자인과 기능적인 부분을 대 놓고 따라한 부분은 있지만 엉성한 조립 품질의 테슬라보다 오히려 조립 품질은 중국 전기차가 더 나은듯 한 부분도 있네요. 참고로 자율주행은 레벨 2.5 버젼이 들어갔고 제로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