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빛의 운영팀장 이세영(박은빈)과 저돌적인 표정의 운영 팀원 한재희(조병규)가 뒤를 따른다. 여기에 각진 정장을 챙겨 입은 채 굳은 낯빛의 고세혁(이준혁), 복잡 미묘한 임미선(김수진)의 모습이 펼쳐지면서, 마치 다음 판에 출격하는 선수들 같은 비장한 긴장감을 드리우고 있다. 여기에 ‘룰도 심판도 없다’, ‘화려한 그라운드 뒤편 뜨거운 겨울 이야기’라는 문구가 더해져 프런트들이 백승수와 함께 꼴찌팀의 반란을 일으킬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스토브리그’





위기에서 탈출했고, 건장 남들에게 “선을 넘는 걸 참는 건 이번이 마지막 이라고 꼭 전해주십쇼”라며 경고를 날렸다. 그리고 그 순간에도 손 좀 보겠다는 천흥만에게 도리어 “유니폼 판매량이 70%래. 중요한 사람이라는 뜻이야”라는 말로 냉정함을 유지했다. 이후 고교야구장을 찾은 백승수는 현장에서 라이벌 팀이자 올해 준우승팀 바이킹스의 단장 김종무(이대연)를 만나, 임동규와 바이킹스 최고 투수와의 1대 1 트레이드를 제안했다. 이 과정에서 김관식과의 맞트레이드라는 잘못된 소식이 전해지자, 비난이 폭주했고, 폭발한 프런트들은 단장실 앞을 막아서는 등 극강으로 분노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여전히 반응을 보이지



고세혁 등 프런트들과 임동규를 비롯한 선수들 모두 승리감에 도취 된 모습을 보인 상황. 선수들만큼 환희에 찬 프런트들의 면면과 함께 ‘그래도, 인생은 9회 말 투아웃부터’라는 문구가 드리워지면서, 그라운드 뒤 진짜 주역인 프런트들의 활약상에 기대감이 몰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스토브리그’ 메인 포스터는 지난 11월 초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SK 행복 드림구장’에서 촬영됐다. 한층



스토브리그 야구방에서 조한선캐 어제 마지막에 시상식 지랄하는거 보고 동백꽃 강종렬 재평가 들어감ㅋㅋㅋㅋ 드라마 스토브리그 보시는 분? 매운 음식 기다리는 ㅊㅈ.gif "인생은 9회말 투아웃부터"..남궁민X박은빈 '스토브리그', 메인 포스터 공개 11월, 12월에 첫방송하는 드라마 라인업 조한선 남의 차 부숴 형사처벌 야구드라마 스토브리그 보시는 분 있나요? 스토브리그 보다가 갑자기 생각났는데 조한선 아내분 동생이 이번에 그사람이랑 결혼했잖아 헐.. 스토브리그 조한선





드라마 아 기억났다 조한선 악역 역할 고준희 나온 드라마였음 조한선 연예인 야구단인가? 종렬이는 선녀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 뻔한 사랑스토리와는 다른 색다른 소재의 드라마더군요 제가 야구팬이라서 더 그런지 모르겠지만, 아주 재미있는 드라마 하나가 탄생한거 같습니다. 뭐 이 드라마 역시도 결론은 뻔하겠지만요~ 남궁민



타자 임동규 역 조한선은 설명이 필요 없는 베테랑 연기로 실감나는 열연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 외 백승수 전 부인인 유정인 역 김정화, 스포츠 아나운서 김영채 역 박소진, 백승수 동생 백영수 역 윤선우, 꼴찌팀 사장 역 손종학, 꼴찌팀 모기업 회장 역 전국환, 마케팅 팀장 임미선 역 김수진 등은 관록을 바탕으로 한, 자연스럽고 맛깔스런 연기를 풀어내 ‘스토브리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제작진은 “최고의 연기력으로, 첫 만남부터 환상적인 팀워크를 선보인 ‘스토브리그’ 배우들로 인해 첫 단추가 순조롭게





포착돼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출연 배우들을 비롯해 연출을 맡은 정동윤 PD와 집필을 맡은 이신화 작가, SBS 한정환 드라마국 본부장과 홍성창 EP 등 제작진이 한자리에 모여 장장 4시간여에 걸쳐 열정 충만한 첫 대본 연습을 진행한 것. 먼저 정동윤 PD는 “대본 리딩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대본 리딩에 앞서 반가움과 기쁨의 인사를 전했고, 이신화 작가는 “제 글보다 역할보다 훨씬 더 크고 귀한 배우분들임을 제가 명심하고



드라마국 본부장과 홍성창 EP 등 제작진이 한자리에 모여 장장 4시간여에 걸쳐 열정 충만한 첫 대본 연습을 진행한 것. 먼저 정동윤 PD는 “대본 리딩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대본 리딩에 앞서 반가움과 기쁨의 인사를 전했고, 이신화 작가는 “제 글보다 역할보다 훨씬 더 크고 귀한 배우분들임을 제가 명심하고 더욱 열심히 작업하겠습니다”라는 각오를 전해 열화와 같은 박수를 이끌어내며 분위기를 돋웠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생명줄과 같은 99억을 위해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이자 탐욕스러운 인간들의 99억을 둘러싼 복마전 조여정 김강우 정웅인 오나라 이지훈 김수미 등 출연 💯12/4 수요일 밤 10:00 첫방송💯 📌4. SBS 금토드라마 📌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남궁민 박은빈 오정세 조병규 조한선 김정화 등 출연





카리스마 짱!~ p.s 그나저나 남궁민이 조한선에게 한 귓속말은 뭘까요? 승부조작? 약물? 완전궁금 GIF 역시 조한선 SBS ‘스토브리그’ 남궁민-박은빈-조병규-조한선-이준혁-김수진 등이 그라운드 보다 더 치열하고 격렬한 ‘프런트들의 전쟁’을 예고한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13일(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연출 정동윤/제작 길픽쳐스)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