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설과 수필집 등을 베스트셀러·스테디셀러 목록에 올렸다. 2014년 위암 수술 후 투병 중이지만 집필뿐 아니라 방송 출연, SNS 등 다양한 방식으로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 2008년 작고한 박경리는 1969년 집필을 시작해 1994년 완성된 대하소설 를 통해 한국 근대사를 폭넓게 담아냈고, 2011년 작고한 박완서는 한국전쟁 이후 일상적인 삶에 대한 비판과 풍자를 담은 많은 작품으로 사랑받았다. * 공지영은 등 동시대 젊은이들이 처한 현실을 드러내고 아픔에 공감하는 글을





1월종영) 송혜교 (X) 2018년 이병헌 (미션 / 9월종영) 김태리 (미션 / 9월종영) 정해인 (밥누나 / 5월종영) 2015년 부탁해요, 엄마 - 고두심 프로듀사 - 김수현 2016년 태양의 후예 - 송혜교, 송중기 2017년 아버지가 이상해 - 김영철 황금빛 내 인생 - 천호진



했는데... 하........... 10초........... '오빠!' 하고 외치던 그때 그 친구 표정을 아직도 잊지 못해요. 부리나케 화장실로 뛰어가던 그 뒷모습도요. 또 한번의 기회도 얻지 못한채 서먹서먹한 1박을 보내고 그날 아침 그 친구는 서둘러 버스를 잡아타고 집으로 가더군요. 전 너무나도 속상해서 그 다음날 압구정 비뇨기과에서 관련 수술(?)도 받았습니다만, 날 이후로 더이상 그 친구와는 연락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그 수술 덕분에 군수장교와 레슬링도 오래할 수 있었으며 (관련글: 30살에 병장 만기전역한 썰) CLIEN 끼부리던 여친도 아내로 업그레이드 할





돌가면서 2~5위 유지중 그 사람이랑 송혜교랑 뭐 엮어서 올린 영상있었는데 그게 오졌었음; 그리고 나 대구미녀들ㅎㅎ 난 지금 생각 나는 것만 황품 장나라 신성록 사온 서현진 김재욱 부암동 이요원 준 오나귀 임주환 신혜선 남친 송혜교 장승조 비숲 신혜선 조승우 고백부부 장나라 장기용 이몽 이요원 임주환 쓰다보니 존나많네ㅋㅋㅋ 소년공화국 원준 인피니트





여성 B씨(49) 15일 경기 성남 분당경찰서는 "남성 A씨(33)와 여성 B씨(49)를 각각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과 모욕 혐의에 대한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7월 송혜교 측은 루머를 유포하고 악성 댓글을 게시한 인터넷 아이디 15개를 특정해 경찰에 제출했다. 이 가운데 신원이 확인된 건 2명만 검찰에 넘겨졌다. A씨는 송혜교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송혜교가 배우 송중기와 이혼 절차를 밟는 사실이 알려진 지난 6월 자신의 블로그에



속에서 사라지는 가운데 2019년 현재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가수는 누구일까? *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남녀 1,700명에게 가장 좋아하는 가수를 물은 결과(자유응답) '방탄소년단'(9.6%), '장윤정'(6.8%), '나훈아'(4.6%), '아이유'(3.5%), '조용필'(3.4%), '이선희'(2.6%), '태진아', '이미자'(이상 2.3%), '이승철'(2.1%), '김연자', '이문세', '홍진영', '트와이스', '박효신'(이상 2.0%) 등이 10위 안에 들었다. * 팝의 상징으로 세계 음악계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은 2018년 5월 정규 3집 , 8월 정규 4집 를 발표해



수 있었습니다. (관련글: 끼부리던 여친 썰) CLIEN * 제 모든글은 100% 실화에 기반하고 있으므로 모든 글들이 인과관계에 놓여있습니다. ㅋㅋㅋ 역시 넷사세는 넷사세인가보다 그렇게 까이고 루머난무해도.. 확실히 스테디는 스테디인가보네 대통령 표창이지만 그냥 관련인들이 탈세무트하거나 다른 공적이 탈세를 이겼다고 보고 선정한 느낌인데 물론 503이 드립인것도 아는데





이다희 유인나 최강희 송혜교 이정도.........그냥 누가 어울릴까 생각해보다가 걍 생각나는 여배우들 다적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언젠가 김수현이랑 박은빈도 보고싶다 ㅠㅠㅠ 전지현 송혜교 김태희 동년배인가? 나무위키 보는데. 마지막회가 690회정도인데 650회정도까지는 그럭저럭 끌고갔지만 오지명 표인봉 동시하차 권오중 허영란 동시하차 송혜교도 가을동화(이때 가을동화도 병행했었궁요 드라마 두개를... 대단) 높아진 몸값으로 하차





너무나도 예쁜 펜션 앞에서 정말정말 행복한 사진들도 많이 찍었었죠. 그리곤 그날밤, 행복한 긴긴밤을 보낼 줄 알았는데... 그 꿈은 산산조각이 나버렸어요. 침대위에 촛불도 예쁘게 켜고, 분위기도 한껏 잡고 만반의 준비를 다 했는데... 뭐가 마음이 그리 급했는지, 왜 그리 철딱서니가 없었던 건지... 충분한 전희도 없이, 준비했던 장비착용도 미룬채, 급하게 합체를





전지현 = 엘라스틴 박신혜 = 매혹적임 송혜교 = 돼지 권나라 = ♡♡♡ 박경리 = ♡♡♡♡♡ 김한나 = ♡☆♡☆♡ 최지우 = So so 한가인 = 불호 수지 = ㅇㅋ 크리스탈 = 베리굿 조현 = ♡♡ 손예진 한지민 = 한지민 신민아 = 구미호 이효리 = 이승엽 장나라 = 성유리 천우희 = ♡♡♡♡ MBC서프라이즈그여자 = ♡♡♡♡♡♡♡♡♡♡♡♡ 예정화 = 마동석 한승연 = 카라 김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