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이면 좀 보고 골이 계속 나오네요. 딱 1명 바뀌었는데 축구가 완전 다른 축구경기가 되었어요 ㄷㄷ ps. 뭉쳐야찬다 프로그램 말하는거에요 그 테이플축궄ㅋㅋㅋㅋㅋ그때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ㅋ 얼른 팬미팅 가구싶다 뭉쳐야찬다에 모태범 조카나왔는데 너무 찹쌀떡이라 캡쳐를 불러...... ’종범신‘ 이종범이 JTBC ‘뭉쳐야 찬다’ 어제(23일) 녹화에 합류, ‘양신’ 양준혁과의 레전드 만남이 성사됐다. 어제(23일)





시청률 두 자릿수에 육박한 최고의 1분은 새 용병 박태환의 단독 드리블 장면이 차지, 클래스가 다른 전설 ‘박태환’의 진가를 톡톡히 증명했다. 이날 경기 전반전이 끝나갈 무렵까지도 슛 기회를 엿보던 그는 물살을 가르듯 재빠른 몸짓으로 상대팀의 패스워크를 저지했다. 단숨에 공을 빼앗은 박태환이 화려한 드리블로 역습을 시도한 모습은 제대로 짜릿한 흥분을 안긴 순간이었다. 미우새 라디오스타 슈돌 뭉쳐야찬다 런닝맨 신서유기 아는형님 1박2일 집사부일체 나혼자 산다 놀면뭐하니 이정도인가?



선수들이 축구에서만큼은 약한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불어 '뭉쳐야 찬다' 팀이 곧 첫 해외 전지훈련을 위해 사이판으로 향한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 밖에 PD들은 유재석이 출연하는 두 개의 프로그램에 각각 3표, 2표 씩을 부여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과 '일로 만난 사이'가 그 주인공이다.



포스에 환호하며 그를 적극 초대한다고. 전화 연결이 끊어진 후 “신태용 감독님을 높이 평가하지 않아요”라며 예능용 멘트를 날린 안정환은 현장에 신태용이 등장하자 급 태세전환을 시도한다. 농담을 진지하게 포장한 정형돈의 이간질(?)을 수습하기 위해 진땀을 빼며 애교까지 대방출한 것. 특히 이날 몸풀기로 진행한 족구 대결부터 안정환의 ‘어쩌다FC’와 신태용이 이끄는 절친팀 간 치열한 공방전이 펼쳐졌다고 해



골키퍼가 기본적 축구 룰도 몰라 페널티 박스 바깥에서 공을 잡은 것이다. 때문에 골키퍼는 경기 시작 13초 만에 어이없게 퇴장 당했다. 최근 ‘뭉쳐야 찬다’라는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새롭게 축구를 알아가는 ‘농구인’ 허재도 비웃을 만한 상황이 프로축구 1부 리그에서 나왔다는 사실이 황당하다. 지난 22일 터키 쉬페르리가 9라운드 코냐스포르와 말라타스포르의 맞대결이 치러졌다. 킥오프 후 초반 상황은 여느 경기와 다를 것 없이 평범했다. 초반 탐색전을 위해 말라타스포르가 후방에서 롱 킥을





문의드립니다. 오늘 뭉쳐야찬다 친구특집 쎄네요 (끌올) 펌) [뭉쳐야찬다] 오심에 폭주하는 예능치트키 허재.jpg 뭉쳐야찬다는 젊은 공격수 안오면 안되겠네요 예능 많이 보는 덬들은 요즘 뭐 봐? 내가 보는건 제대로 공 찔러 넣어주는 사람 있으니 ㅂㄱ? 아니 뭉쳐야찬다 프로보는데 애들 날갓때 했던 게임해ㅋㅋㅋㅋㅋㅋㅋ 덬들아 얘 좀 봐줘......... '뭉쳐야 찬다' 야구 레전드 이종범, 용병으로 출격..야구계 신들의 만남 성사 [공식] 뭉쳐야 찬다에서 이충희 출연해서





때문에 채널 지웠는데... 퇴근 후 그닥 볼게 없어 뭉쳐야찬다 시간도 되고 해서 번호 누르고 봤는데 마지막 엔딩에 이승환형님의 노래가 나오네... 일욜 뭉쳐야산다만 봐야지... 요즘은 마봉춘만 쭉~ 티브이 볼 시간이 있을때만 저널니즘.자연인이다만...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주에 행복한 한 주가 되세요. 벌레들은 꺼져... 오랜만에 배꼽빠지게 웃었는데



경기하는 거 보고 홀딱 빠져가지고 (게다가 한손 주머니!!!!!!!) 한동안 열심히 찾아봤었는데 오랜만에 봐도 존멋이다 진쯔아ㅠㅠㅠㅠ 트릭좌 뭉쳐야 찬다 출격 아저씨들 운동신경이랑 승부욕 좋아서 잘하는거보니까 축구할떄랑은 달라보여 ㅋㅋㅋㅋㅋㅋㅋ 뭉쳐야찬다 뭉쳐야 찬다 보는데 넘 젊어보여서 허재씨가 형같아요 운동선수같지않은 귀티가 보여요 저도 그냥 학교때나......사무실 체육대회서나...... 차볼라 치면..30 미터 보내기도 힘들더군요...... 간단한거라도 뭐 몸이 따라줘야...재미 좀 붙이고



영상으로 보면 더 웃김ㅋㅋㅋㅋ 허재아저씨 예능늦둥이, 예능신생아가 아니라 이젠 자유자재 예능치트키 수준임ㅋㅋ 뭉쳐야찬다의 예능에이스임ㅋㅋ 허재 본인피셜에 의하면, 자기 나온 예능 모니터링하면서 복습 엄청 열심히 한다고 함ㅋㅋㅋ 방송일 도와줄 매니져도 채용하셨다고ㅋㅋㅋ 사모님도 옷챙겨주시느라 바쁘시다고ㅋㅋㅋ 스트레스받는 감독하느니 편하게 연예인 허씨 하는게 나으실듯ㅋㅋㅋㅋㅋㅋㅋ 출처-슼 (





포인트가 아주 많지는 않지만, 각 멤버(아재)들의 자연스러운 행동과, 예능인 3명(안정환, 김성주, 정형돈)이 웃음 분량은 잘 만들어주고 있는 것 같아요. 다음 주에도 볼 생각입니다. 프로그램은 잘 만들었네요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전 농구 국가대표 감독 허재가 본격적인 방송인의 행보에 나선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12일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