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9일 종영했다.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신서유기'의 화제성을 이어받은 프로그램들은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유지하면서 사랑을 받았고, 이러한 프로그램의 인기는 '신서유기' 시리즈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특히 '아간세'의 경우 예능 최초 5분 방송이라는 파격 편성으로 큰 화제를 낳기도 했다. '아간세'의 나머지 풀버전을 공개하는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도 덩달아 인기를 얻었고, '채널 십오야'는 '아간세'가 종영할 무렵에 약 100만 명의 구독자를 확보할 수



말 한마디는 또다시 제작진을 움직였고 유재석은 의지와 상관없이 라면가게에 입성하게 됐다. '라끼남'이 강호동의 적극적인 라면 먹방이 주라면 '놀면 뭐하니?'는 김태호PD의 조종을 받아 움직이는 유재석의 라면 쿡방이 주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간 '유플래쉬', '뽕포유'를 통해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드럼을 치고 트로트 가수가 돼 웃음을 선사했던 유재석이 이번엔 라면 가게에서 라면을 끓여 판매하게 된 상황이다. 예고편을 통해 유재석이 라면 요리 미션을 받고 당황하거나 라면을 끓이며 실수를 연발하는 모습, 라면 고수들의 잔소리를 듣는 모습 등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강호동, 유재석은 오랫동안 호흡을





결국 새로운 시도 아님? 유재석 라면하고 강호동 라끼남하고 콜라보하자 ㅋㅋㅋ ㅇㅈㅍ 라끼남봤는데 라면 안먹고 다른거먹냐곸ㅋㅋㅋㅋㅋ 라끼남 기대했는데 강호동빼고 다 별로.. 라끼남! 하는거 혹시 송민호야? [단독]강호동, '호동과 바다' 출연…다큐멘터리 첫도전 나선다 라끼남 예고 ㅅㅂㅋㅋㅋㅋㅋ 호도이 라면말고 삼겹살 먹고싶어하는 거 같은데요 요즘 예능은 1인방송이 트렌드 같음 라끼남 풀버전 2-1봉(5분 후 최초 공개)



생각해보세요 방송 난리나고 여성상품화에 여혐이라고 사과하고 접었어야 될걸요 방송가에 메갈 물든 작가들이 상당히 많다는데 저런걸 모르고 내보냈다? 말도 안되죠 아니 노래 왜케 스윗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네요 ㅎ 편의점 같더란 군대 황금마차 같더란 떡 귤 삼굡살 킁카킁카 ㅋㅋㅋ 라끼남 말고 라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국에서 라면 물 올리는 소리가 들리는거 같네요 ㅋㅋㅋㅋㅋ 라면끼리먹는남자ㅋㅋㅋㅋㅋ 방방대지들 눈돌아갈것같음 일단나부터 밤마다 라면먹을것같음 육봉...이력이있으신분 라면 잘끓이는것같애...찬밥에 김치도있어 핡 내최애라면도 안성탕면인뎁





있었다. '신서유기'의 확장이 TV와 디지털의 간극을 좁히는 역할까지 한 셈이다. tvN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아이슬란드 간 세끼' © 뉴스1 이런 '아간세'의 도전은 '라끼남'의 도전으로 이어졌다. 본격적인 '신서유기'의 외전은 아니지만 강호동이 주인공으로 나서고 '아간세'에 이어 6분 방송이라는 파격 편성의 배턴을 이어받는다는 점은 일맥상통한다. 또한 TV 방송 종료 후 '채널 십오야'에서 전체 분량이 공개된다는 점도 닮은 점이 많다. 프로그램의 무한한 확장성에 대해 '신서유기' 측 관계자는 뉴스1에 "'아간세'와 '꽃보다 청춘'의 경우 모두 '신서유기' 게임에서 출발을 하게 된 프로그램이었다"라며 "어떻게 보면 '신서유기' 외전이라





다양한 외전들이 쏟아지고, tvN이 5분 편성이라는 파격적인 도전을 할 수 있었던 것 역시 '말 한 마디'가 원인이 됐다. MBC '놀면 뭐하니?' © 뉴스1 말 한 마디로 시작한, 또 하나의 무한 확장성 예능이 있다. 바로 김태호 PD가 연출하고 유재석이 고정출연하는 '놀면 뭐하니?'다.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도 이 한 마디의 중요성을 부각시킨다.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가 이 프로그램의 출발이라는 것 말이다. 한 프로그램 안에서 끊임없이 다른 설정과





끼리묵는 남자) 요근래 유튜브방송인데 보배인들이 합심해 올리려고 노력하는 오뚜기점유인데...ㅜ 이건뭐 30분 짜리 농X 안성탕면 광고네요..ㅜ 이제 오뚜기 어쩌죠..? 강호동 라면 너무 잘끓여 ㅁㅊ... 다이어트중인데 라면 존나 먹고싶어짐ㅋㅋㅋㅋㅋ 6분방송 너무 짧아 예능도 좋지만 일본기업 라면을 대놓고.. 조떼는 한국기업이무이다~ 오뚜기라면으로 다 바꿔라~!! %EC%9C%A1%EB%B4%89&groupCd=&pt=0 CLIEN 이건 오히려 강호동이 기분나빠하고 피해자인거 아닌가요 남자여자를 바꿔보면 뚜렷하게 보이죠. 여자 연예인한테 여자 성기를 지칭하는 은어를 가져다 썼다고





바다'에 출연을 확정했다. '호동과 바다'는 케이블채널 올리브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푸드 다큐멘터리로, '강심장', '섬총사', '토크몬', '모두의 주방' 등 강호동과 연이어 호흡을 맞춰온 박상혁 PD가 연출을 맡았다. 무공해 예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섬총사' 제작진이 다시 한 번 뭉쳐 바다와 음식을 주제로 한 청정 다큐멘터리를 안방에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강호동은 '호동과 바다'를 통해 다큐멘터리에 첫 도전해 눈길을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예고편을 통해 라면을 끓여 먹기 위해 천왕봉까지 가야했던 강호동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했다. 풀버전이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공개되는 만큼 TV와 모바일을 오가며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기대된다. 고정 출연자가 유재석 뿐인 MBC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 라면집을 예고했다. 지난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에 따르면 7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은 유산슬 요리실패 후 "내가 라면은 잘 끓인다"고 말했다. 그의





시끄럽고 집중이 안되어서 얘는 시청 포기할까 합니다.. (개취입니다) 케냐 기린호텔편 나오면 다시 봐줘야겠네요.. ㅋㅋㅋㅋ 지금 라끼남 다 보고 채널 돌리다가 봄 얘네 언제 파이널까지 왔냐 영상 바로보기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방송인 강호동이 첫 라면을 끼릴(끓일) 장소는 지리산이었다. 6일 밤 케이블채널 올리브, tvN을 통해 '라끼남(라면 끼리는 남자)' 첫 회가 방송됐다.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됐다. '라끼남'은 라면이 잘 어울리는 장소라면 어디서든 끼릴 준비가 되어 있는 강호동의 활약을 보여주는 예능. 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