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햄찌vs늑대 대럼지vs정제이 연하오빠vs헐랭이 말티쥬vs톸히 박라이vs박세렌 알려줘라줘!!! 만들어보고싶어 언젠가 한번 더 할때는 일부러 좀 다르게 했거든? 근데 똑같이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검진 검사지 나온거 보고 나 이거 믿어 안믿어 안하잖음 ㅋㅋ 그냥 내 성격이 어떤가 검사한거야 검사지를 봐도 본인이 체크한 항목들 나열이고 ㅇㅇ 슈아 인싸되고싶어서





원함) (9) 관심 있어 하는 과목, 일은 매우 쉽게 배운다 (10) 원하지 않는 관심의 중심이 될 때 당황한다.(독특한 이미지로 학교나 사회에서 의외로 많은 인기를 갖게 되지만, 정작 본인은 매우 괴로워 한다) (11) 자신들의 가치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점차적으로 눈에 띄기를 좋아함 (12) 얼마간의 비밀을 원하고 그것들의 상당한 부분을 지키려고 함 (신비주의적 경향) (13) 평온함과 조용함에 타인들은 쉽게 매료 되어, INFP들을 잘 모를지라도 그들과 일하기를 좋아한다 (14) 생각이 날 때마다 그들은 여기저기 왔다갔다하는 것처럼 보인다.(부산하고 정신 없어 보임) (15) 항상





직업으로 회계사라든가 공무원... 뭔가 꼼꼼하고 원칙적인 업무를 추천하는데요 이 성격에 대한 묘사로 '새벽 3시에 아무도 보지않고 있어도 건널목 빨간 불을 지키는 유형' 이렇게 법 없이도 사는 유형으로 묘사되어있습니다. 그런만큼 법을 준수하면서 꼼꼼하게 업무를 수행한다는 건데 실제로는 회계분야만 해도 뭐 분식회계 문제라든가 그렇잖아요... 무슨 감사나 감리 같은





미쳐이ㅣㅆ음 내돌은 e같지만 뭔가 i일듯 ㅈㄱㄴ 왜 맨날 다른거짘ㅋㅋㅋㅋㅋ ENFJ 치즈떡볶이 ENFP 간장치킨 ENTJ 회종류 ENTP 보쌈 ESFJ 토스트 ESFP 리코타치즈샐러드 ESTJ 짬뽕 ESTP 돌솥비빔밥 INFJ 연어초밥 INFP 페퍼로니피자 INTJ 삼겹살 INTP 까르보나라 ISFJ 돈까스덮밥 ISFP 마라탕 ISTJ 치즈케이크 ISTP 탕수육 걍 내가 추천해봄 신기방기 친구 통역기야 거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희미하므로 어릴때부터 훈련받는 것이 좋다. 감정의 기복과 전환이 급격한 동시에 귀도 아주 얇은데 이런점때문에 자칫 가벼운사람으로 보일 수 있다. 그래서 다른사람이 조종해먹기도 쉬울수도 있다 mbti유형 주요해설서에는 귀가 얇은 점을 융통성있는/공감하는 이라는 훌륭한 단어로 묘사해주셨지만 진실로 이들은 귀가얇다. 자기가 동경하는 사람이 1+1=5





( 내향감정) 열등기능 Ne (외향직관) ISTP 주기능 Ti (내향사고) 부기능 Se (외향감각) 3차기능 Ni ( 내향직관) 열등기능 Fe (외향감정) ISFJ 주기능 Si (내향감각) 부기능 Fe ( 외향감정) 3차기능 Ti ( 내향사고) 열등기능 Ne (외향직관) INFJ 주기능 Ni (내향직관) 부기능 Fe ( 외향감정) 3차기능 Ti



난 mbti 그게 제일 웃겨 아직도 mbti냐ㅋㅋㅋㅋ 잠은 잤냐ㅋㅋㅋㅋㅋ 나 infp덬은 mbti알면서 나랑 다른 성격이 걍 타고난거고 진짜 순수한의도였다는걸 이해하고 ㄱㅊ아짐 슼에 infj 검색하다보니 해리포터 기숙사 그리핀도르 배정이네ㅋㅋ 김구라 MBTI유형 INTJ일것 같지 않아?? 제일 성격무난한 mbti 뭘까 나 가오갤 로켓이랑 mbti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덬들은 MBTI유형이랑 전공(직업)이 뭐야? 성별이 다를 경우에 가장 좋을 mbti 조합 보고가라 mbti 4년주기였나 암튼 좀 길게 주기잡아서 하는게 좋댔음 내돌 mbti궁금해,,, 근데 돌이나 영화드라마캐릭터 mbti는 어떻게 알아?? 온앤오프 MBTI 모음 구삼





경향에 따른 소득을 보면 외향과 내향의 경우 외향적인 사람들의 소득이 더 높았다. 감각과 직관의 경우에는 감각적 선호 경향이 높은 사람들이 직관적인 사람보다 소득이 높았지만 차이는 크지 않았다. ------- 인트피인데 어쩐지... 가장 싫어하는것: 방이 정돈되지 않은 상태 라고해서 좀 찔림... 그래서 엄마가 맨날 내방 치우는거구나... 조금만 어긋나도 바로바로 정리해서 맨날 싸움 ㅜㅠㅠㅠ 초반에 플 좀 달리다가 흥미식어서 나갔다 들어왔는데 아직도ㅋㅋㅋ ㅈㄱㄴ mbti에

강해서 남눈치 안보고 걱정도 덜하고 t는 반대.. 이것도 mbti랑 관련있으려나 Isfp글만 눌러보는중ㅋㅋㅋㅋㅋ Enfp 소리질러~~ 에프덬인데 나한텐 드라이샴푸✊✊✊✊✊✊주목주목 이런 느낌이었어 아침에 핫게유형보다보니 난 한 3개 비슷한듯 원덬이는 entj 놀랍다 너네... 뭐든 극단적으로 공식만드는 케톡지랄꾸러기들 존경한다 J/P 특징이 아니라 걍 본인들 생활방식 같은데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너네 왜 나 빼고 mbti 달려써..ㅠㅠㅠ 1 뜨아 시켰는데 아아 나왔다고 바꿔달라고함 2 아아가 500원 더 비싼데 개이득 3 빡침; 4 별 생각없음 걍 먹음 mbti랑 같이 쓰고가자 난 esfp 2 INFP = 잔다르크형 (1)

성공한 인생을 살고 싶다 INFJ 어떻게든 조용한 삶을 살고 싶다 -원우,우지,디에잇 ENFJ 어떻게든 사랑받고 싶다 -조슈아,민규,디노 INTP 어떻게든 네가 틀렸다는 걸 증명하고 싶다 -에스쿱스,준,호시,도겸 ENTP 어떻게든 내가 맞다는 걸 증명하고 싶다 ISFJ 어떻게든 사랑하고 싶다 - 정한 ESFJ 어떻게든 다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다 ISFP 어떻게든 안락한 인생을 살고 싶다 ESFP 뭐든 재밌게 살았으면 좋겠다 ISTP 어떻게든 존재하고 싶다 ESTP 어떻게든 솔직하게 살고 싶다 내꺼 격공이라 가져와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