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보던지 해야겠습니다. 저런 채널들은 시청자나 축구팬들이 이의를 제기해서 중계에서 제외하도록 했으면 좋겠네요. 60년만에 동남아시안컵 대회 우승!!! 지금 베트남 현지에는 난리 났습니다. 박항서 감독님 축하드립니다 더 비싼돈 주고 ㅂㅅ같은 외국감독씀 ㅋㅋㅋㅋ 박항서축구 난리 나리나다 1대0으로 전반종료 승리하면 산청군 대박이다 베트남축구에 응원하다니 동네축구 한국보다 대빡 잘하다 스릴감에 60년만우승에 태극기가 펄럭이는데 김돼지대변인보다 훨씬 잘하는 외교영웅이다 베트남 선수들 상대팀이 강팀이라도 주눅



생 고구마 먹는 느낌에 새콤하고 향이 좋더라구요. 가격은 대략 1천원 정도라고 하던데,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새벽에 먹는 라면은 어떤 브랜드라도 맛있는건 진리입니다만.. 역시 라면은 오뚜기입니다. 최근 베트남에서 한국인들의 선호도는 꽤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제가 베트남어도 못하고 영어도 잘 못하지만.. 저희와 관련된 업체나 새로 채용하는 현지 직원들과 우연히라도 일본 제품을 마주하게 되는 일





이름 첫글자(중간이름?) 이니셜" 이렇게 만드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Hong Gil Dong 으로 이메일 계정 만들기 예를 들면, donghg 로 만드는 것입니다. 참고로,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이름 첫 글자에 티 Thị (氏 각시 씨) 를 쓰면 거의 여자이름이고. 반 Văn (文 글월 문)이 쓰였으면 거의



146 17 이런 분은 그냥 탈퇴하고 나가시면 됩니다. 16961 94 140 18 곰탕집 성추행... 남자버전.....jpg 28000 39 104 19 자동차 과실 90%라는 사고.avi 4508 136 5 20 한국형 사이버 트럭.jpg 22490 56 4 21 검찰도 판이 이렇게 될 몰랐던 거죠 23604 48 208 22 보니하니 논란의 폭행과 희롱 영상 23635 46 20 23 독한년 이 욕인가요???? 이단어가 이렇게 난리날 일인지..... 3784 133 2 24 곰탕집 사건 유죄 확정이라네요... 16937 71 9 25 곰탕집 사건, 저는 성추행이 맞다는 생각이





골망을 흔들었다. 후반 28분, 도안반하우가 또 한 차례 세트피스 혼전 상황에서 쐐기골을 집어넣었다. 후반 32분, 박 감독이 판정에 항의하다가 퇴장을 당했지만, 선수단은 침착하게 경기를 마무리, 동남아시아 정상에 올랐다. 지난 11월 베트남축구협회와 재계약에 합의한 박 감독은 금메달로 신뢰에 보답해 신화가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증명했다. 박 감독은 경기 후 우승 비결을 묻는 질문에 "베트남 정신이었다"면서 축구를 사랑하는 베트남 국민과 베트남축구협회, 베트남 프로구단 관계자들에게 영광을 돌렸다. 한편, 우승을 거둔 박 감독은 내년





16명이 빠르게 답을 적어 번쩍 들었다. '한라산' '설악산' 등 오답도 있었지만 절반 이상이 '오름'이란 정답을 적었다. 타 띠 투 찐(인사대 4년)씨는 "좋아하는 가수의 인터뷰를 자막 없이 알아듣기 위해 한국어 공부를 시작했다"며 "나중에 베트남 엔터테인먼트 회사에서 한국 담당 업무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국어 학구열이 가장 뜨거운 나라 베트남은 한국어 학구열(學究熱)이 가장 뜨거운 나라 중 하나다. 베트남 대학 한국어학과들은 10월이 되면 하노이·호찌민에서 한글날 기념행사를 연다.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 새절역 리버뷰시티 새절역 두산위브 리버뷰시티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 범어역 라클라쎄 베트남 태국전이 30분 먼저 시작하네요. 오늘도 이기면 박항서 주가가 더 올라가겠네요. 말년운이 대박 상승세네요. 최근 브라질의 전적을 보면, 어느 한쪽이 일방적으로 미는 그림은 안나올수도요... K리그서 경기내용도 안좋아서 리그팬한테 개까이고.. 경기중에 잤다가 가루가 되도록 조롱 당하면서 무능의 아이콘 시절이 있었는데.. 국가적 영웅이 된 요즘보면 격세지감이군요 인생 참 모르네... 감독님 국위선양으로 군면제 해줘야하는거 아닙니까?? 청원 올립시다~~!! 확실히 실력





박항서를 구원한 사람은 골키퍼 당반럼이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축구대표팀은 11.19일 월드컵 2차예선에서 태국과 0-0으로 비겼다. 탈락 위기에 몰린 태국이 미친듯이 파상공세를 펼쳤지만 베트남의 3백은 견고했다. 거기에다 골키퍼 당반럼의 신들린 수비도 한몫했다. 당반럼은 아버지가 베트남, 어머니가 러시아인 혼혈이다. 아버지가 모스크바에 유학을 갔다가 러시아 여자와 결혼했다. 발레리나에다가 예쁘고 지적인 당반럼의 어머니는 가진 게 아무





같아요 말레이시아 감독, “박항서 집 앞에서 훈련? 장난해?” 박항서 퇴장 ㄷㄷ.gif 관중석의 박항서 감독.gif 박항서 감독 근황.jpg 베트남 2:0!!!!!! 뉴공 박항서 인터뷰땃내요 속보) 박항서 감독 베트남과 재계약 했네요. 스포티비에서 베드남 월드컵 예선허네요. 박항서 흉상 베트남이 우승했네요 베트남이 먼져 한골 넣었네요 베트남 근황 내일 베트남 vs 태국 한일전인가요? 왜 포백을 안쓰냐는 베트남 기자들의 질문에 화가 난듯한 박항서 감독 현직 베트남 나트랑입니다. 비추



대표팀이 이룬 성과여서 의미가 다르다. 베트남 현지 언론은 월남의 우승을 아예 언급하지 않는다. youngkyu @ yna.co.kr 재계약을 자축하는 승리였다. 최근 베트남 축구협회와 재계약을 마친 박항서 감독이 중동의 강자 UAE마저 꺾었다. 3연승을 달린 베트남은 월드컵 예선 조 1위로 올라서며 사상 첫 최종예선 진출에 한발 더 다가섰다. 베트남은 한국시간으로 14일 오후 10시 하노이의 미딘국립경기장에서 열린 UAE와의 2022 FIFA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