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후기는 제가 아닌데. 이분들이 후기를 작성하라 하니 다들 이핑계 저핑계 대시고 공만 치러 다니셔서 미리 템플릿을 만들어 놓습니다. 그래서 미리 후기를 작성해놓으니. 나중에 이름만 바꿔서 써 주시면 될겁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오늘의 컨셉은 요즘 뜨고 있다는 핑클입니다. 그녀들은 한때 잘나가던 걸그룹이었죠. 하지만 세월앞에 무기력하게 무너지네요 하지만 이효리님이 몇년전부터 예능 하나 찍더니.. 다시 뜨는 그룹이어



상황이 되었습니다. 여튼 최종 스코어는 88, 87, 90, 91 로 마무리 됩니다. 이로서 쓰레기는.. ...... => 왕좌의 자리에서 밀려난 쓰레기는 이제... 폭망의 길로 걸어갑니다. 트리플을 연속으로 까면서... 그냥 개쓰레기가 되었구요. 후반 시작과 함께 폭망했던 파라오님은 이대로 무너질수 없다며 절치 부심하며 끝내 후반 8번홀에서 버디를 쏘아 올립니다. 오늘 정말 안정적으로 플레이하신 케사장님은 비가 죽죽 내리지만... 바뀐 드라이버 샤프트와 함께 쓰레기를 탈출합니다. 오락글님은 이날



카피해서... 이름만 바꾸세요..ㅋㅋㅋ 그럼 저녁에 뵙겠습니다. 돌들 인기 한창 있을때 말고 그 후의 인생을 어떻게 꾸려 나가냐 이게 진짜 어려운 일 같은데 둘은 아예 다르긴 하지만 다른분야로 가서 탑 먹은게 대단해보임 개척자 수준 이효리 존나 마이웨이 쎈캐에 이진 완전 FM에 직선적인 성격에 옥주현도 자기관리괴물에 노력+재능 쩌는 쎈캐고 그 중에 제일 순둥해보이는 성유리가 항상 이 셋 일침 놓고 부둥부둥 받는 그 관계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러워 ㅜㅜ





된 핑클ㅠㅠㅠㅠㅠ 상상도 못했던 일들이 캠핑클럽 이후에 일어나는중 언니들 뭐라도 좋으니까 또 만나줘ㅠㅠㅠㅠㅠㅠ 아직 캐스팅 달력이 안뜬건가? 아무리 검색해도 안나옴 ㅠㅠ 안녕하세요. 언젠가 쓰레기를 탈퇴할 날나리입니다. 당분간은 SKY72 클래식, 레이크 코스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 : 정말 사랑했을까 SG워너비 : Timeless 조PD&인순이 : 친구여 친구여의 가사 중 등장하는 KTP가 바로 작곡가 박근태를 지칭하는 것이다. DJ DOC : 나의 성공담 V.O.S : 눈을 보고 말해요 성시경 :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신승훈 : 그런 날이 오겠죠 옥주현 : 난 박상민 : 해바라기 김진표 : 아직 못다한 이야기(feat. BMK) 체리필터 : 느껴봐 휘성 :





써 주시면 될겁니다. -> 사전에 작성해놓아서 보니 오늘 후기도 저네요 그럼 시작합니다. ^^ 오늘의 컨셉은 요즘 뜨고 있다는 핑클입니다. 그녀들은 한때 잘나가던 걸그룹이었죠. 하지만 세월앞에 무기력하게 무너지네요 하지만 이효리님이 몇년전부터 예능 하나 찍더니.. 다시 뜨는 그룹이어 되었죠. 그래서 그녀들을 기념하며 최대 히트곡 영원한 사랑을 오늘의 주제가로 선정했습니다. [@@youtub_tag-0@@] => 젠장 이 노래를 선정한게 저의 실수였는듯...이젠 내 사랑이 되어줘... 공들아..... 프롤로그 그들은 희망의 꿈을 꾸며 시동을 겁니다. 차에서는 때마침 핑클의 영원한사랑이 재생되고 있습니다.



없다면 머뭇거리지 말고 당당히 맘의 문을 열어 마지막일지 몰라 다신 안 올지 몰라 이 순간이 지나면 후회 할꺼야 처음부터 기다린 나란걸 믿어줘 지금 잡은 이 손을 너 놓지 말아줘 Let's get Crazy Let's get Movin Let's get Dancing 자신 있게 내게로 Let's get Crazy Let's get Movin Let's get Dancing 다가와 날 잡아줘 ok 내가 잡아줄게 If ya wanna dance & move or get crazy (uh) 걱정하지마





- 그대라서 2:44:50 김태우 - high high (중복) 2:48:05 이현 - 가슴이 시린게 2:52:07 이영현, 제아 - 하모니 2:58:04 환희 - 바람이 되어서라도 3:01:38 이수 - 미련한 가슴아 3:04:50 ??? 3:08:51 V.O.S - With You 3:12:49 김필 - 하늘을 걸어 3:16:32 허각 - 나를 잊지 말아요 3 :20:27 환희 - Tomorrow 3:25:21 M To M - Miracle 3:29:36 에디킴 - 이쁘다니까 3:32:51



들어보는데 요즘 노래 잘부른다는 웬만한 여자솔로 노래보다도 높은듯,,, 그 시대에는 옥주현이 잘부르는 이미지이긴 하지만 왜 미친듯이 잘부른다는 이미지가 없었을까요 ㅋㅋ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걸그룹 핑클 출신 가수 옥주현이 배우 전지현과의 인연을 언급했다. 9일 방송된 MBC FM4U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스페셜 게스트로 옥주현이 출연했다. 이날 라디오에서 DJ장성규는 "중학교





난 진심이야 너의 생각이랑 마찬가지야 yea just keep do your thing (want) 성유리 옥주현과 이진 (come on) oh go 효리 it's that F I N K to the L story 처음부터 기다린 나란걸 믿어줘 지금 잡은 이 손을 너 놓지 말아줘 Let's get Crazy Let's get Movin Let's get Dancing 자신 있게 내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