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길이 멀지만 배우란 말을 자신있게 꺼낼 수 있는, 그런 연기를 하는 배우가 되겠다”는 바람을 덧붙였다. 저는 설인아처렁 보이쉬한 목소리가 좋더라구요. 듣기 편안하고 넘 매력적인 목소리! \(ㅇㅁㅇ)/ 넘나좋은 설인아! 티비 나올 때마다 존나 눈호강해 내 취향 여배들 ㅠㅠㅠ 그때만 해도 초면이었는데 이제 다 주연하네ㅋㅋㅋ 장동윤 김정현 로운 서지훈 박세완 설인아 신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좋 설인아가 동생일 각? 경찰청아 존나예뻐.... 내취향얼귤이야 설인아 되게 잘 밀던데 김요한 여기잖아 동한이도 예능



돼있어 그의 엄마 홍유라와 꾸준히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하지만 세 사람이 서로 각자 알고 지낸다는 사실은 구준휘만 아는 상황. 만약 김청아가 홍유라의 아들이 구준휘라는 것을 알게 되거나 혹은 홍유라가 김청아와 자신의 아들이 알고 지낸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앞으로의 내용에 귀추가 주목된다. 안정적이야 얼굴 목소리 둘다 ㄱㅇㅇ 해랑이년 깨어난 뒤부터가 존나 재밌어짐 물론 빡치는데 쟤가 나대니까 드라마가 존나 빡치면서 재밌어져 조장풍때보다 더 는것같음 ㅋㅋ 존예에 연기도 잘하는거같앵 요새 주드 보는데 준겸이



기자 -원래 전공은 연기가 아니라고 들었다. ▶한림예고 패션모델과를 나왔다. 꿈이 디자이너여서 그곳에 가게 됐는데, 학교에 연기하는 친구들이 많아서 의도치 않게 공연을 보게 됐다. 그런데 배우들이 호흡을 주고받는 게 신선하더라. 나도 고1 때부터 연기를 배웠는데, 처음엔 관심 없다가 이것저것 경험하면서 매력을 느꼈다. 그래서 고2 때부터 연기학원에 등록해 본격적으로 배우기 시작했다. 다행히 연기를 한다고 했을 때 아버지는 적극적으로 지지해주셨고, 어머니는 방목형이라 알아서 하라고 하셨다.(웃음) -대학교 때 연기를 전공해보고 싶었을 텐데 왜 진학하지 않았나. ▶고3 때부터 연기를 하면서 현장에서





문근영 드라마 화제성 순위 1위 녹두전 2위 초콜릿 3위 VIP 4위 하자있는인간들 5위 유령을 잡아라 6위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위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8위 시크릿 부티크 9위 보좌관2 10위 쌉니다 천리마마트 ‘조선로코 녹두전’이 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1월 4주차 드라마 부문 1위는 전주 대비 순위가 2계단 상승한 KBS2 ‘조선로코 녹두전’이 차지했다. 극중 장동윤과 김소현이 해피엔딩을





사인을 받았다. 그 사인은 집에 붙여뒀다.(웃음) - 예능 욕심은 없나. ▶ 기회가 온다면 해보고 싶다. '꽃보다 청춘', '트래블러' 등을 보며 힐링을 느껴서 그런 여행 예능에 출연해보고 싶다. - 이제 본격적으로 배우의 길에 발을 들였다. 목표가 궁금하다. ▶ 가장 첫 번째는 연기를 잘하는 것이다. 모두가 공감하는 연기를 해서 믿고 보는 배우가 되고 싶다. 두 번째는 초심을 잃지 않는 거다. 나머지는 연기로 경험을 쌓은 뒤 여유를 갖고 생각해봐야 할 듯하다. 아, 그리고 내년 초까지 포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019년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드라마 27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12월 2일에 발표한 결과이다. 뎡배 겸덬인데 설인아 보고 든 생각임 두어달 간 박서준 / 혜리 / 설인아를 가까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경찰이야? 프로선수들도 전력투구 할때 입이 돌아가던데, 설인아도 입이



시작한 계기에 대해선 “연기를 하는 친구들의 공연을 보면서 ‘나도 저 무대에서 대사를 맞추고 호흡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저기 서면 어떤 기분일까 너무 궁금하더라. 그렇게 고민하다 연기를 배우기 시작했다”며 “처음엔 이 정도면 나도 잘하는구나 생각했는데 첫 오디션을 보고 와장창 깨졌다. 더 집중해야겠다 생각해 고2부터 제대로 준비했던



마음이 없다고 하면 거짓말인 거 같다. 죽지 않고 계속 나오면 더 좋았을텐데하는 개인적은 아쉬움은 있지만, 준겸이가 죽으면서 사건이 시작되고 드라마의 전개가 본격적으로 펼쳐지기 때문에 극 전체적으로 봤을 땐 굉장히 임팩트 있는 인물이라 후회는 없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풀인풀’은 진호은의 TV드라마 데뷔작이다. 진호은은 고3 구준겸으로 풋풋한 모습부터 비밀을 간직한 듯한 아련한 눈빛까지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살아 있었다는 반전이 드러나며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종영까지 4회 남은 현재 풀어 놓은 이야기들을 작가가 어떻게 회수할 것인지 궁금하다는 네티즌 의견이 발생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문근영이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화제성 6위 는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10% 상승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이었다. 지난 방송에서는 조윤희, 윤박, 오민석의 삼각관계가 본격화되었으며, 김재영과 설인아 역시 핑크빛 연애를 시작한 바 있다. 네티즌은 오민석과 조윤희의 로맨스를 원한다는





확실히 끄는애가 있어야 재밌는듯 설인아네 커플 꽂혀서 사풀인풀 몰아보기로 하는데.. 설인아 연기 더 좋아졌다 설인아 떳으면 좋겠당.... 델루나 연우가 박영규 설인아 친아빠 아님????? 위엔터 한명한명 신경 써줘서 좋던데... 설인아나 김동한 일하는 거 보고 느낌 사풀인풀 설인아 박영규 친딸 아닌거 아님?ㅅㅂ 사풀인풀 나영희는 왜 설인아한테 잘해주고 있는 거야? 와 설인아 위엔터구나 ㅋㅋㅋㅋㅋㅋ 근데 설인아 연기 개많이 늘었더라 설인아 단발한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