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프트키링_해피어피치 7. 강다니엘에디션 소프트키링_윙크어피치 8.강다니엘에디션 블랙후디 9. 강다니엘에디션 힙색(블랙) 10. 강다니엘에디션 마스크(2p) 11. 강다니엘에디션 에어팟케이스_힙스터어피치 12. 강다니엘에디션 투명키링_날아라냥이 13. 강다니엘에디션 투명키링_냥이꽁냥



있어? 그러고보니 정우 선물로 힙색 주고 선물로 힙색 받았네 ㅋㅋㅋㅋㅋ 힙색 개시했는데 oh 재질 oh # 시간차 웃음 등장부터 말마나 소년단들 시끌벅적하게 입장하는데 지하1층 부터 시작해야 되니까 내려오는 동안 힘들었는지 석진이가 - 회전초밥이야 뭐얗ㅎ 하고 약간의 시간차와 함께 윤기가 - 회전초밥이랳ㅎ 이 약간의 시간차가 왠지모르게 너무 웃겨ㅋㅋ 형보다 뒤늦게 들어와서 못 들었을 줄 알았는데 형이 하는 말은 흘려듣지 않고 꼭 뭐라도 반응해야하는 사람처럼 웃으며 곱씹어봐ㅋㅋㅋㅋㅋㅋㅋ ※



그런거 안어울리거든...ㅠㅠㅠ 그래두 뭔가 탐나서 지금 당황스러운데 이런상황이면 걍 콘서트백사는게 맞겠지..? ㅠㅠ 근데 힙색 너무 괜찮아보여.... 지나번 도난방지 힙색 저렴한거 쿠*링크를 본거 같은데 검색해도 못찾겠네요 유럽배낭여행가는 아들 하나 사주려는데.... 아님 비싸도 팩세이프를사주는게 나은지 경험좀 나눠주세요 저화질인데두졸라기엽땨ㅜㅜㅠㅠㅜㅜㅠㅠㅠㅠ 콘서트백 사려고 했는데 갑자기 힙색에 꽂혀서 찾아봤는데 수납력이 대박이여서 탐나... 근데 만 힙색 사본적두 없구 그런거 안어울리거든...ㅠㅠㅠ 그래두 뭔가 탐나서



ㅋㅋㅋ 카카오프렌즈 일본 카카오 매장은 아크릴 스탠드 스탬프도 잇나봐(˃̣̣̣̣̣̣︿˂̣̣̣̣̣̣ ) 짹에 힙깅이들 ㄱㅇㅇ 온라인 카카오샵에 물건 추가된거같은데 힙색에 다니봉 뱃지는 무조건 사는걸로 녤피치 에어팟케이스 졸귀다 진짜 탐라





자리잡으면 후드 벗고 허리에 묶는데 두번은 묶어야함 평소 묶듯이하면 콘 나올때 후드가 내 무릎에 걸려있도라 그리고 앞사람 머리 안먹고싶으면 마스크 껴ㅋㅋㅋㅋㅋㅋ -뒤로 빠질때 롱패딩 입고 들어가도 됨 롱패딩 허리에 묶어도 됨 기모후드까지는 땀에 절진 않더라 스탠딩화는 안신어도 꽤 보이지만 신으면 더 잘보임 실물이 더 이쁜거 같애 후훙 콘서트때 미밤이 넣고 얼른 매고가고 싶다 오늘은 윤기 안 춥니ㅜㅜㅜㅜㅜㅜㅜ 졸귀 졸까리 다하네ㅜㅜㅜㅜㅜㅜㅜ 앞에는 힙색 야무지게 차고ㅋㅋㅋㅋㅋㅋㅋ #프라이탁 #freitag 페발용 힙색가방을 찾아보다가 스위스제품 프라이탁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홈피 가격은 무려 15.9에



볏짚의 결과... 정말 쓸데없어서 기부함ㅋㅋㅋㅋㅋ (볏짚 선물하고 싶은 덬들에게 tmi - 볏짚 한뭉치 8000원) 아니야 힙색매고 패쪼 입는거야?? 살까 말까 너무너무 고민중이야 이미 팝업 여러번 가서 후드랑 모자랑 등등등 엄청 사서 돈은... 없는데... 이번 예판 지나거나 팝업 끝나면 못 살까봐ㅠㅠ... 너무 예뻐... 나 그리고 맠드 사랑해... 힙색 하나도 없어... 여행 가고 콘서트 갈 때 쓰고싶어... 더더더 영업해줘!!! ㅋㅋㅋㅋㅋ ㅠㅠㅠ 딸 데리고 디즈니랜드에 놀러간 카일리 제너



19. 강다니엘에디션 룸슬리퍼 20. 강다니엘에디션 세안밴드 21. 강다니엘에디션 실리콘 냄비받침 22. 강다니엘에디션 실리콘 냄비집게 세트 23. 강다니엘에디션 고무장갑 24. 강다니엘에디션 머그 25. 강다니엘에디션 쉐이크텀블러 750ml 지금 슴스토어레 할인해서 만원에 파는데 수납 괜찮아?? 트윗에서 후기가



주지? ??? 파우치 크단 소린 들었지만 실제로 보니까 진짜컼ㅋㅋㅋ 200209 오늘의 강다니엘!♥ 200207 오늘의 강다니엘!♥ 힙색 살 생각 없었는데 상세페이지에서 콘서트필수템이라고 해서 나도 모르게 사버림 카카오프렌즈샵에 블랙후드랑 발매트 재입고 됐고 나 현백 판교 카타오샵왔는데 풍선 아직 있어! 어피치 콜라보한거 실사봤는데 강다니엘 캐릭화 잘한거같음 콘서트백살까 힙색살까 이벤트존 사은품 줄 때 봉투 안 주지? 힙색 산 덬있오? 크리스마스 때 우주소녀



가지고 워터파크 다녀왔습니다. 트래블러 셋이 똑같이 힙색하고있는거 왜케 귀엽지ㅋㅋㅋㅋㅋ 남자 대학생들 셔츠입을때 가방 뭐들어?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강다니엘에디션 1차라인업 제품사진 & 온라인 구매링크 정리글💕 힙색에 다니봉 들어갈까??? 근데 힙색 메는거 거의 소매치기 때문인거 알까ㅋㅋㅋㅋㅋ 너네 제일 많이 쓰는 가방이 뭐야? 동백이 착장이 제일 튀는뎈ㅋㅋㅋㅋㅋㅋ 남자 대학생들 셔츠입을때 가방





초딩 남자형제들 같지 않아ㅋㅋㅋㅋ? 형이 뭐 하려는데 잘 안되자 동생이 나는 할 수 있눈데! 하면서 봐봐 형아! 하면서 뛰는거 같아ㅋㅋㅋㅋㅋㅋ 음 에피소드 구룸메즈 모먼트들 이렇게 정리를 해놔야 벅차는 이 마음이 안심되는 처돌이ㅠㅠㅠㅠ 또 빠진건 없으려나... 하아 오늘도 이렇게 구룸메즈로 하루를 마감할 수 있으니 이 얼마나 행복한 삶인가..! (라고 쓰고 있지만 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