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2:00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 문숙, 최리, 황석정) - 완벽한 타인 (2018) / 채널CGV 낮 12:30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송하윤) - 정글북 (2016) / EBS 낮 13:00 (닐 세티, 빌 머레이, 스칼렛 요한슨, 벤 킹슬리) - 내 인생의 마지막 변화구 (2012) / 채널A 낮 13:20 (클린트 이스트우드, 에이미 아담스, 저스틴 팀버레이크) - 미이라 (2017) / OCN 낮 14:20 (톰 크루즈, 소피아 부텔라, 애나벨 월리스) - 분노의 질주:더 익스트림 (2017) / 채널CGV





엮인 거 하나도 없었대 영화배우 송강호 는 성남시 수정구에 있는 타운하우스 컬리넌하우스를 소유하고 있다. 등기부등본에 따르면 그는 2006년 한 호실을 분양받았다. 송씨 소유 타운하우스는 지하 1층-지상 2층 주택이며, 토지면적은 828㎡(약 250평), 연면적 658.6㎡(약 200평)이다. 한채당 시세가 60억대 이상 타운하우스에는 송강호 외에도 배우 유동근· 전인화 부부ㆍ연규진 등이 사는 것으로 알려졌다. 북미식 전원형 타운하우스인 이곳은 입구가 하나 뿐인데 다른 고급 하우스처럼 경비원이 24시간 상주하며 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하게 막고 있다. 노이해다 박빙일줄 한표라니





맞지? 캐릭터 너무 잘 보시는거 아닌지.. ㅋㅋㅋ 억울한 일 많이 당하지 않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변호인 촬영 후 송강호씨 밥줄 끊겼던거야 모르는 사람 없었고 봉감독도 블랙리스트에 올랐던거 모르는사람 없는데 그 일당들이 숟가락 얹는게 말이 되나요 누굴 바보로 아는건가요? 문화계 점령당했을 때 얼마나 걱정을 했는데 정말 화딱지나서 하소연합니다 이선균이 키 가져가는거 그씬에서 표정 싹 바뀔때.. 송강호 아내분은 진짜 몰라보겠네요 결국, 이겨냈네요. 봉준호 감독 대단하네요. 송강호도





술 덜 깬 얼굴이 송강호 자신에게는 배역에 딱맞는 얼굴이라며 (배우로서) 신이 준 외모라며... (농담반 진담반으로 한 말이었는데 기억에 오래 남네요) ㅋㅋ 하나더, 제게 송강호 첫 이미지는 장선우 감독의 "나쁜영화" 속 노숙자역이었는데, 저는 그 영화가 무슨 다큐 같아서 진짜 노숙자 섭외해서 찍은 알았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 알고 보니 송강호였다는.. 코로나 속보로 화나는 날 이런거로라도



상태라 성기가 노출 될 뻔한 장면이 있었는데 이는 성기부분만 부자연스럽게 블러처리해서 가림; 나는 등급물 심의 위원회의 이 정도까지의 여성 성기 공포증(?)을 솔직히 이해 못하겠음.. 집에 가면 마누라꺼 다 보지 않나?? 어떻게 생겼는지 다 아는데 왜 굳이 이렇게까지 하면서.. 가릴거면 공평하게 남자 것도 가리던가 ㅡㅡ;; B.E.D, 2013 부산행에서 부차장으로 나오는 장혁진 배우의 성기가 노출 됨. 영화 박쥐와 같은 맥락의 노출. 성적 흥분이 되지 않았음을 보여주는 장치로 삽입한



일이 벌어진다고 수사까지 안갔으면 좋겠다고 압박해서 이미경 CJ 부회장은 경영에서 물러나 미국으로 감 2014년 박그네가 손회장을 불러 "CJ가 좌파성향을 보인다. CJ가 영화를 잘만드는데, 방향을 바꾼다면 나라에 도움이 될 것 같다"라고 하자 손회장이 알겠다고 하고 그 이후 CJ는 국제시장, 인천상륙작전등 보수, 애국주의 논란 일으킨 영화 제작에 참여 봉준호 감독도 송강호 배우도 블랙리스트에 올라서 힘들었다고 직접 밝힌 적 있음 자한당이 정권



출연을 확정할 만큼 기대를 걸고 있다. 전도연 역시 송강호, 이병헌과 남다른 인연을 맺고 있다. 2007년 송강호와 함께한 영화 ‘밀양’으로 ‘칸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고, 이병헌과는 1999 년 ‘내 마음의 풍금’부터 최근 ‘백두산’까지 세 편을 함께 했다. ‘비상선언’ 제작 관계자는 28일 “주연 외에 주요 배역 캐스팅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며 “늦어도 상반기 안에 촬영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해리 기자 gofl1024@donga.com 조여정 연기가 나쁜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여주라고 하기도





벌어져요. 반지하에 사는 빈자는 부자를 미워하고 시기하지만, 진짜 지하에 사는 극빈자는 “부자 덕에 떡고물이 떨어져 내가 먹고사는 것”이라는 투로 외려 부자를 옹호하지요. 더더욱 놀라운 것은 극빈자를 괴롭히고 그들에게 폭력을 퍼붓는 건 부자가 아니라 빈자라는 설정이에요. 빈자가 빈자로서의 기득권(?)을 극빈자에게 빼앗길까 봐 전전긍긍하는 전대미문의 모습이 연출되지요. 세상을 어떻게 부자와 빈자로 일도양단하겠어요? 부자와 더 부자, 더 더 부자, 더 더 더 부자가 있듯, 빈자도 더 빈자, 더 더 빈자가 있겠지요. 이 작디작은 계층의 간극에서도 무시와 반목과 갈등이 잉태되는



빠듯한 촬영 스케줄로 아쉽게도 아카데미 레이스에 합류하지 못한다. 배우들은 설 연휴가 지난 뒤 출국일을 정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놀라운 대목은 아카데미 측이 '기생충'의 출연 배우 전원을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 게스트로 초청했다는 후문. 배우상 후보 지명에는 실패했지만 아카데미 역사상 이례적으로 '기생충'의 주역 전원을 초청해 많은 관심을 끌 전망이다.



이미 선배 송강호와 이병헌이 출연을 확정했다. '비상선언'이란 항공기가 재난 상황에 직면 했을 때 기장의 판단에 의해 더 이상 정상적인 운항이 불가능해 무조건적인 착륙을 선언하는 비상사태임를 뜻하는 항공용어. 항공 재난을 소재로 한 이번 영화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와 등장 인물들의 다채로운 캐릭터가 돋보이는 본격 항공 재난 드라마다. 안시성 보면 좀 비교될거 같기도... 봉준호감독 작품에서 이병헌을 만날수 있을지... 송강호 말고는 한국의 원탑배우급하고 거의 작품을 한적이 없는거 같네요 나는 예전에 반지하에 산 적이 있다 습기를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