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정난, 정인기, 김세아 학생 역 :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이다윗, 김희정, 이초희, 조수향, 박두식, 이유영, 장인섭, 김보라 ** 학교 2017(2017) 교사 역 : 한주완, 김응수, 박철민, 조미령, 이재용, 민성욱 학부모 역 : 성지루, 김희정, 이종원 학생 역 : 김세정, 김정현, 장동윤, 설인아, 하승리, 한보배, 박세완, 김희찬, 로운, 지헤라 (나무위키에서 긁어옴) 우아한모녀 김흥수랑 데니 존잘이고 꽃길만걸어요 남주랑 심지호도 잘생김 고아



역 : 김래원, 김흥수, 기태영, 하지원, 김민희, 재희, 이동욱, 심지호, 김민주, 추소영, 고호경, 황윤미, 이정호, 고동현, 김성준, 권지혜, 한아영, 토모 ** 학교3(2000~2001) 교사 : 조재현, 박주미, 안홍진, 임성민, 故박광정, 명계남, 전원주, 양희경, 이혜숙, 최용민, 이한위, 최성준 학생 : 이인혜, 박광현, 조인성, 오유나, 이동욱, 서재경, 채시아, 한희, 장태성, 이대건, 장양균, 이주랑, 조다은, 이은영, 노성은, 윤지헌, 안성헌, 김민지[6] **





존잘이야... 너네 학교2 심지호 알아? 얘도 혐성캐였는데 여주 심지호랑 더 케미터짐ㅋㅋㅋㅋ 뭐지ㅋㅋㅋ 꽃길만 걸어요 봉천동 팀장 심지호 보라색수트 존잘 아들 이안이랑 화보촬영하는 심지호 사장은 심지호 왜 저렇게 좋아해? 심지호 보라색수트 존잘 심지호 왜나와 ㅈㅇㄹ 서브에이스 보는중인데 심지호 얘 계속 삐딱선탐ㅜ? 슼보니 배우는 확실히 작품이 터져야해 뒷북으로 글 봤는데 심지호 섭녀 좋아하는거 진심이지 않음? 학교 시리즈 정리해왔다 요즘 일일드 남주들 잘생긴 사람 잘도 데려오는거 같음 꽃길만 걸어요 심지호 부모 나타났어?

그거 내 인생 시트콤 특히 박희본 심지호 커플 ㅠㅠㅠㅠㅠ 거기서 눈여겨보던 배우들이 최우식 박서준이었는데 와우 닥패 진짜 존잼이어따 ㅈㄱㄴ 까칠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이해는 가는데 그래도 보는데 짜증남 ㅇㅍ"ㅇ 얘 계속 이러니ㅠㅠ? 요즘스트잘생김 장착하고 로코찍어서 개흥하면 좋겠다 내가 진짜 좋아했다ㅠㅠㅠ 한태훈ㅠㅠㅠㅠ 남주랑은 노케미였는데 저쪽이랑 더 어울린다 보고 있으면 왜 피로감이

학교4(2001~2002) 교사 역 : 연규진, 정종준, 조민기, 손현주, 김미희, 김윤경, 변소정 학생 역 : 여욱환, 임수정, 김보경, 이유리, 이상인, 공유, 백승우, 김보국, 한민, 황규림, 원상연, 송주환, 정인지, 박지은 ** 학교 2013(2012~2013) 교사 역 : 장나라, 최다니엘, 박해미, 이한위, 윤주상, 엄효섭, 오영실 학생 역 : 이종석, 박세영, 김우빈, 효영, 최창엽, 곽정욱, 김영춘, 전수진, 김창환, 이이경, 이지훈 ** 후아유-학교 2015(2015) 교사 역 : 이필모, 이희도, 신정근, 정수영, 최대철, 이시원, 김진이 학부모 역 : 전미선, 이대연, 전노민,

올까요 주연 맡기전까지 호감인 총각였는데 얼굴에 밝음을 유지하는거 스스로 벅차보여요 출연배우 모두 연기 잘하는데 혼자 동동 뜨는 느낌요 심지호씨? 이 분이 여주랑 비주얼로는 어울리네요~ 잘어울린다 이안이 귀여워 ?? 잘어울린다 ㅋㅋㅋㄱㄲ 까칠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이해는 가는데 그래도 보는데 짜증남 ㅇㅍ"ㅇ 얘 계속 이러니ㅠㅠ? 박광현 심지호

학교볼때 기태영 심지호 재희 좋아했는데 근데 심지호 얼굴 피지컬 너무 내취향이야ㅋㅋㅋㅋㅋㅋㅋ 인성까지 갖춘 잘생김...부러웠습니다 ㅋㅋㅋ 천동이 동생은 심지호 좋아하는건가...? 심지호 주지훈 느낌나지않아? 심지호배우 특출 맞댘ㅋㅋ 사기꾼 아지매 남주친엄마가 아니라 심지호 친엄마썰 있던데 수지아빠 심지호 왜싫어함 심지호 회장한테 부모없다고 둘러댄거 보니까 나중에 뭔가 일터질거 같지..? 너네 혹시 닥치고 패밀리란 시트콤 앎????? 수지랑 심지호 잠????? ㅈㅇㄹ 서브에이스 보는중인데 심지호 얘 계속 삐딱선탐ㅜ? 심지호 일드 본부장으로 소비되긴 너무 아쉬운

옆선임에도 너무 잘 생겨서 순간 넋넣고 바라봤습니다. 연예인 느낌이었는데, 로데오에서 내리고 나서 곰곰히 생각해보니, 심지호님과 닮았단 생각이 들더군요. (아닐수도...) 외모만큼이나 훌륭하셨던 인성이었던 같습니다 ...? 둘이 좀 닮았어ㅋㅋ ㅋㅋㅋㅋ ㄹㅇ이면 저 아지매 저집에서 사고치고 출비터져서 심지호 회장한테 손절당할수도 있을듯ㅇㅇ ? 넘나 일터질 기미....

당시에도 얼빠나 학교로 주목 꽤 받았는데 사라진거보면 하긴 이런 배우들이 한트럭이긴하지ㅋㅋ 야망인척 나왔는데 알고보니 폰에 사진도 넣어다니고 좋아하는건 예전에 수지 어렸을때부터 찐인거 같은데 아니야? 배경보고 좋아하는거야? 학교1(1999) 교사 역 : 이창훈, 염정아, 신구, 명계남, 강석우, 이혜숙, 서갑숙, 이한위, 최용민 학생 역 : 장혁, 최강희, 안재모, 배두나, 양동근, 박시은, 김민선, 이재은, 조명식, 오주이, 임서연[5], 최영완, 강래연 ** 학교2(1999~2000) 교사 역 : 이창훈, 양정아, 조재현, 박주미, 박광정, 명계남, 이혜숙, 서갑숙, 최용민, 이한위 학생

드라마 '아르곤' 알아? 심지호님서진님김은오님김홍준님남건님몇가지 뒷북으로 글 봤는데 심지호 섭녀 좋아하는거 진심이지 않음? 세븐틴 원우는 배우판에도 수요 확실한것같은데ㅋㅋㅋ 천동이 동생은 심지호 좋아하는건가...? 크흡 존잘ㅋㅋ 방금 지하철 강남구청역에서 휠체어를 타신 분께서 내리다가 끼일뻔 하셨는데;; 그 순간 왼쪽문을 덥석 잡는 손이 나왔고 저도 다음 정류장에서 내려야 해서 오른쪽 문을 덥석 잡아드렸습니다. 덕분인지 휠체어 타신 분은 안전하게 내리셨고, 왼쪽 문을 덥석 잡아주셨던 분이 탑승 하셨는데... 왠걸...키 180대 초중반에 검정색 벙거지 모자를 쓰고 계셨는데 감출 수 없는 아우라가... 남자의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