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겁고 아픈 영화를 끊을 수가 없거든요. 두 영화중에서는 저는 가버나움을 더 좋아합니다. 아니, 싫어하는데 좋아합니다. ㅠ 난민사회의 현실과 아동학대의 아픔을 그린 영화로 '가버나움'은 한번쯤 꼭 보시길 권합니다. 오전부터 기 빨리고 날씨도 꿀꿀해서 냉장고에 버섯들 총출동시켜서 스파게티 했습니다. 저는 촉촉하고 국물 있는 것보다 좀 질척한 파스타를 좋아해서... 저 혼자 먹을땐 일부러 면수 거의 안 쓰고 진득하게 해 먹는 걸 즐깁니다. 일명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전도연편잠깐봤는데 장도연이없어;;ㅠㅠㅠㅠㅠ 장도연좋은데 왜바뀐겨ㅠㅠ 더 랍스터와 킬링디어 진짜 너무 좋아하는 영화들이라 기대 되네요. 방금 한끼줍쇼 끝났는데 바로 냉부해한대서 편성표 보니까 방탄소년단 특집이랭ㅋㅋ 이따 방구석1열도 하는듯 목소리가 약간 스릴러에 잘 맞는 여성분이셨는데 이름이 뭐였지...? ㅠㅠ 칸쟈니 모니터로 크게 볼거야 ㄷㄱㄷㄱ 어느가족 보지도 않앗는데 ㅋㅋㅋㅋㅋ





개봉 전 모두가 걱정했다"고 말했다. 민규동 감독 역시 당시 신인 배우 전도연 캐스팅에 많은 우려가 있었다고 했다. 전도연은 "난 그렇게 주변의 반대가 많았는지 몰랐다. 그때 쇼 MC, 지방 연극 공연도 해서 바빴다. 집에도 못 들어가고 차에서 대부분 생활했다. 다 찍고 나서 '배우 같지도 않은 전도연을





이병헌_감독 김성환_제작자) [더 록] [전염병의 습격] [8월의 크리스마스] [전기현의 씨네뮤직] 다시보기 방송: 12월 1일(일) 한국 영화를 이끌어나갈 젊은 배우들과 영화 이야기를 나눈다. 12월 1일(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 독립영화 특집 2탄에서는 2018년 화제의 독립영화 '죄 많은 소녀'와 '살아남은 아이'를 다룬다. 이에 충무로를 이끌어갈 젊은 배우이자, 두 영화의 주역 배우 전소니와



히로카즈 감독은 "문소리 배우와 '베테랑'의 미쓰봉 장윤주 씨를 만나고 싶어서 왔다"라고 센스있게 답변했다. 주성철 편집장은 두 영화의 매치에 대해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는 어른의 성장을 담아냈고 '어느 가족'은 아이의 성장을 담아낸 영화다. 최근 영화 속에서 '어른이 된다는 것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던지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영화 세계를 이해하기 좋은 작품들이다"라고 설명했다. 배우 문소리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자서전을 직접 들고 와 팬임을 입증했고 "영화제에서





성유빈이 특별출연한다. 배우 성유빈은 2011년 영화 '완득이'에서 유아인 배우의 아역으로 데뷔해 '대호', '신과 함께-죄와 벌' 등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쌓았고 2018년 영화 '살아남은 아이'로 제19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제28회 부일영화상 등 각종 영화제에서 신인남우상을 휩쓸었다. 배우 전소니 역시 2016년 영화 '여자들'로 데뷔해 드라마 '남자친구'와 영화 '악질경찰'에 이르기까지 드라마와 영화 모두에서 존재감을 알리고 있는 배우이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의 녹화에서 배우 성유빈은 두 영화 매치에 대해



출연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문소리 배우와 '베테랑'의 미쓰봉 장윤주 씨를 만나고 싶어서 왔다"라고 센스있게 답변했다. 주성철 편집장은 두 영화의 매치에 대해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는 어른의 성장을 담아냈고 '어느 가족'은 아이의 성장을 담아낸 영화다. 최근 영화 속에서 '어른이 된다는 것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던지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영화 세계를 이해하기 좋은 작품들이다"라고 설명했다. 배우 문소리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자서전을 직접 들고 와 팬임을 입증했고 "영화제에서 종종 뵐





"내 목소리가 아기 목소리다. 그래서 옛날 영화를 보면 내 목소리를 듣기가 힘들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MC 정재형 등 정모 회원들은 "우리는 너무 듣기 좋다"고 했다. '접속'은 1997년, 서울 기준으로 전국 관객 67만 명을 동원했고, 그해 한국영화 흥행 2위였다. MC 정재형은 "실제 관객수는 훨씬 많지 않았냐?"고 물었고, 민규동 감독과 주성철 편집장은 "90년대는 공식 집계 시스템이 없었다. 그때만 해도 극장에 할리우드, 홍콩 영화





11월15일 개봉이네요 방구석1열이라 서울콘도 못갔는데 이거라도...ㅠㅠ 후쿠야마 잘생기고ㅋㅋㅋㅋㅋ 나는 신서유기 딱 하나보는듯.. 원래 방구석1열도 봤었는데 종신옹나가고 노잼돼서 안봄 뀨디 주말 라디오는 항상 녹방이고... 알지?ㅋㅋㅋ 오늘(12월 14일) 10시~17시는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오 나의 파트,너' 라는 신규 음악 경연 프로그램 녹화가 있음. 뀨디가 단독 MC > 밤에는 21:00부터 JTBC아는 형님





감상평에 박장대소... 이지원 감독이 전한 한지민 캐스팅 비화는? 방구석1열에 전도연 나온드아!!! [공식]'트래블러' 강하늘-안재홍-옹성우, 아르헨티나 여행 준비 완료…2020년 2월 첫 방송 다음주 방구석1열 툴리 VS 스틸앨리스 나를 찾는 엄마들의 이야기래 방구석1열 역시 변영주감독있으니까 좋다 [주말 TV 영화 편성표] '방구석1열' 로맨틱 코미디 대가! 배우 최강희·오정세 출연 jtbc월정액을 17년 2월부터 보고있었네? 방금 해지했당 장성규 방구석1열에서 갑분싸 심하네요.. 방구석1열 자막뭐야ㅋㅋㅋㅋㅋㅋ 고레? 지금 방구석1열에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나와요 방구석1열 전도연 특집이다! "내 캐스팅 반대"..'방구석1열' 전도연, 22년만에 밝힌 '접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