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때문이다. 게다가 은 단지 노래 경연만이 아니라 다양한 쇼적인 요소들을 가미했다. 트로트하면 우리가 떠올리는 정통의 무대가 있는가 하면, 이를 다양하게 퓨젼화한 무대들을 열어놓음으로써 트로트의 맛을 잘 몰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것. 이런 점은 지나치게 오디션이 압박감으로 흘러갈 수 있는 불편함을 상쇄시켜주는 힘이 되어준다.



"갑자기요?"라고 당황해하다가도 트로트 꺾기를 보여주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유산슬은 "이 아침에 꺾기가 된다"고 웃어 보였다.(사진=KBS 1TV '아침마당'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장윤정,배일호,주현미,박상철 등등 화려한 라인업을 밀어내고 당당히 메인이네요 참나 소속사에서 얼마나밀어주는겨? 트로트 선후배가 같이 나오는 포맷임ㅋㅋㅋㅋㅋ 무조건 부른 사람 예능이고뭐고 찐으로 아쉬워함 ㅋㅋㅋㅋ 너네 박상철 빵빵 아니...? 상철옵 코디 ㅆㅅㅌㅊ .... 산슬이 성공하자ㅜㅜ 표정 당황한게 찐임 ㅋㅋㅋㅋㅋ 뭔가 젊어보이셔서 유재석보다는 한두살 어리신줄 ㅋㅋㅋㅋ 빵빵 빵빵 기적을 울리며 시골버스 달려간드아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산슬(유재석)이 서울부터 순천까지 전국을



콘서트인데 2곡을 다했다. 다음엔 더 길고 알찬 무대로 돌아올 것을 약속드린다”며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2곡만 부르고 사라진 유산슬을 아쉬워하며 관객들은 앙코르를 외쳤다. 다시 나온 그는 “정말 다행이다. 한 곡 더 할 수 있어서. 정식 음원 발표는 아직이지만”이라며 ‘사랑의 재개발’의 느린 버전을 처음으로 무대에서 소화했다. 공연 시작 20분 만에 유산슬은 정말



진성은 "작명비를 못 받은 것보다 유산슬이라는 이름이 생긴 덕에 트로트가 세계화가 되었으면. 유산슬은 구강구조가 트로트에 최적화였다. 가요 100년사에 굵고 짧게 획을 그었다"고 치켜세웠다. 박상철은 "지금 유산슬이 안 보여서 아쉽다. 트로트는 뚝배기처럼 농익어야 좋아진다. 너무 빨리 끝나는 것 같아 아쉽다"며 유산슬의 1집 활동 종료를 아쉬워했다. 유재석은



뽕포유 게스트들이 장난이니군요 근디 00즈 빵빵 되게..그럴싸하지 않음? 100분토론 보는데ㅠ "못갈라서 2집가자!"..'놀면뭐하니' 유산슬x유재석, 굿바이 콘서트 '대환장' [종합] 이 플에 박상철 빵빵을 진짜 부른 돌이 있는것도 웃곀ㅋㅋㅋ 하 시발 어제 박상철 빵빵 커버하는거 아니냐는거 개웃겼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 오늘(22일)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개최 박상철ㅋㅋㅋㅋㅋㅋㅋㅋ 잠언이 tmi 나만 박상철 갭차이에 치이냐?ㅋㅋㅋ 박상철 가수님은 무조건, 항구의남자 중독성 있네요 ㅋ



비웠던 것을 제외하면, 17년 동안 매주 일요일 코멘터리를 담당해 온 홍승옥 성우는 감동적인 말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토마스, 크리스, 게리슨 등 외국인 배우들은 와 한국에 푹 빠져 본국으로 돌아갈 생각이 없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연출을 맡은 박성준 PD는 당초





먼더이키즈 이진성 , 레이디스 코드 아진짴ㅋㅋㅋ 방금 박상철 째려봤음 [현장] MBC 장수 프로그램 첫 팬미팅 [오마이뉴스 황시영 기자] ▲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팬미팅 오프닝 공연 ⓒ 황시영 MBC 대표 장수 프로그램 가 오는 26일 900회를 맞이한다. 지난





`미스터트롯' 최연소 출연자인 평창 출신 홍잠언(9·사진)군이 화제다. 지난 2일 방영된 미스터트롯 첫 방송에서 `9살 트로트 신동'으로 소개되며 유소년부에 출전한 홍군은 박상철(삼척)의 `항구의 남자'를 열창해 판정단 전원에게 `하트'를 받았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기성가수를 능가하는 무대 매너로 `천재'라는 극찬을 받으며 본선 진출을 확정 지은 홍군은 앙코르무대까지 완벽히 소화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장윤정은 “막내라서 하트를 준 것이 아니다. 홍잠언의 무대는 아주 훌륭하다”고 말했다. 조영수는 “홍잠언은 천재다. 10년 뒤가 더 기대된다”고 호평했다. 평창 계촌초교를 다니고 있는 홍군은 2017년 7살의 나이로





무엇보다 이 가진 큰 힘은 그간 상대적으로 주목받지 못했던 트로트 신예들에 대한 대중적 지지도 또한 높다는 점이다. 그들이 오래도록 무명으로 응축해놓았던 실력들을 이라는 무대에서 폭발시킬 때 시청자들의 호응은 그래서 더 커질 수밖에 없다. 은 또한 이 초반에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패러디하면서 생겨났던 논란 같은 것도 애초에 만들어내지 않았다. 당시에는 논란이 되더라도 주목을 끄는 것이 더 중요했다면, 은 이제 안정적으로 보여줄 것을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해졌다는 걸 실감케 한다. 워낙 놀라운



또 2019 열풍을 일으켰던 할담비 지병수와 젊은이들도 부르기 힘들다는 랩을 자유자재로 불렀던 할미넴 최병주도 무대에 올라 배틀 무대를 선보인다. '리틀 박상철'로 불리며 7세에 최우수상을 수상했던 트로트 신동 홍잠언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 매너를 보여주며 관객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한다. 지난 '아나운서 전국노래자랑' 특집에서 수려한 노래 실력을 인정받은 최승돈 아나운서와 소년 농부 한태웅이 펼치는 옛 노래 콜라보 무대 역시 놓치지 말아야 할 관람 포인트이다. 또한 남상일, 금잔디, 박구윤이 초대가수이자 심사위원으로, 또 출연자와의 합동 무대까지 선보이며 풍성함을 더한다. 설 특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