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습실에 송지효가 찾아갔다그랫음 ㅋㅋㅋㅋ 강개리 아들 26개월인데 진짜 똑똑하다 웨이보에 저 짤 많이 쓰이던데 런닝맨 개리 맞음? 다음생에 절 만나주세요 정말 월요커플 비즈니스 뿐이었나요...??? 행복한 결혼생활하세요....... 나의사랑 너의사랑 강개리.. 새콤달콤이란 단어를 어떻게 알지ㅋㅋㅋㅋ노래도 상황에 맞춰서부르고 이삿집크레인 구경하다가 밥먹었냐고 물어보고 안먹었다니까 만두사다줌 아저씨 다 먹으라고 ㅋㅋㅋㅋㅋ 존나 누가보면 강개리가 범죄 저질러서 나간줄?? 연락안하고 끊겼다고 병신같냐 진짜 막말 쩔어 아주 ㅋㅋㅋㅋㅋㅋㅋ 개리가 뭘 잘못했는데 도대체 ㅋㅋㅋ 연락 끊길수도있지



이거 강개리 사진임? 갖고싶다 강개리 강개리 아들 26개월인데 진짜 똑똑하다 런닝맨 멤버랑 연락이고 이런건 본인들이 하는건데 왜 과몰입해서 병신같이 마무리 이러면서 욕해 아니 그리고 심지어 굿바이 개리 이거하고 그담주에 강개리 연습실에 송지효가 찾아갔다그랫음 ㅋㅋㅋㅋ 강개리 슈돌 나오네요,, 돈 떨어졌나 런닝맨 멤버랑 연락이고 이런건 본인들이 하는건데 왜 과몰입해서 병신같이 마무리 이러면서 욕해 갖고싶다 강개리 아니 그리고 심지어 굿바이 개리 이거하고 그담주에 강개리

그렇게 오래 동고동락한 사람들하고도 갑자기 인연끊고, 자유인인거처럼 살더니 다시 예능프로로 복귀하네요ㅎㅎ뜬금 없네 ㅋㅋㅋㅋㅋ 존나 누가보면 강개리가 범죄 저질러서 나간줄?? 연락안하고 끊겼다고 병신같냐 진짜 막말 쩔어 아주 다음생에 절 만나주세요 정말 월요커플 비즈니스 뿐이었나요...??? 행복한 결혼생활하세요....... 나의사랑 너의사랑 강개리.. ㅋㅋㅋㅋㅋㅋㅋ 개리가 뭘 잘못했는데 도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