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나은 내년 시즌을 기약했다. 키움 선수들도 하나같이 한국시리즈 준우승의 아쉬움을 털어놓으며, 내년 우승 도전을 다짐했다.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에 나설 28명의 최종 엔트리가 확정됐다. ▲투수(13명) 김광현, 박종훈, 하재훈(이상 SK), 이영하, 함덕주(이상 두산), 조상우, 한현희(이상 키움), 문경찬, 양현종(이상 KIA), 고우석, 차우찬(이상 LG), 구창모, 원종현(이상 NC)





4자책 방어율 7.20 후랭코프 키움상대 3경기 1패 17.1이닝 5자책 방어율 2.60 4차전 선발 최원태 두산상대 3경기 1패 13.1이닝 8자책 방어율 5.40 유희관 키움상대 4경기 1승1패 22.1이닝 7자책 방어율 2.82 3-4차전 양팀 선발 시즌 상대 기록은 이렇네요 이게 과연 어떤 결과로 나타날런지 SK 와이번스와 키움 히어로즈가 플레이오프 1차전 미출장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SK는 14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2019 신한은행 MYCAR KBO리그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산체스(28G 17승 ERA 2.62), 소사(16G 9승 ERA 3.82)를 미출장 선수 명단에 올렸다. 두 투수는 모두 2차전과





찬스네요. ㅅㅂㅋㅋㅋㄱㅋㅋㅋㅋ 교수라는 사람이 그정도 의혹이 나오고 화병걸려서 쓰러질 정도면 내가 기자불러서 다 해명함. 아니면 나훈아 처럼 확실하게 하던지. 나라면 진단서,증빙사진,표창장 등등 다 해명해버리고 그사람들 윤석열처럼 1면 기사에 싣게하고 아니면 그대로 다 고소 고발할텐데. 그 어떤것도 해명하지 않고 제출하지 않으니 가짜뉴스란 가짜뉴스에 다 휘말리고 조국장관까지 지지율떨어뜨리는데 1공신함. 처음에 여론도 검찰이 가족을 죽인다 였는데 이제는 아직도 제출안했네로 여론이 바뀌어버림. 교수라는 사람이 하..개답답함





KIA 타이거즈 10위 삼성 라이온즈 창단 30주년 기념으로 엘지가 우승 합니다 키움 원래 잘하는 팀이야? 존나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박수 치면서 봄 1. 두산 2. 키움 3. NC 4. KT 5. SK 6. LG 7. 기아 8. 삼성 9. 롯데 10. 한화 대략 이렇게



일'을 벌였다. 바로 5일 신사동 한 카페에서 연 '이지영과 친구들 일일자선카페'였다. 이지영은 하루동안 카페를 빌려 팬들에게 커피를 판매한 뒤 수익금을 유기동물 보호기금 마련에 전액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2주간 그가 SNS에 홍보한 것이 다였지만 매우 많은 팬들이 카페를 찾아 이지영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이날 1부에만 100잔에 가까운 커피가



주식인데 남을 믿고 큰 돈을 투자한다.... 글쎄요 제가 주식을 해보고나서 느낀 결론은.. 주식으로 버는 돈은 한계성이 있다 입니다. 내노라는 주식 신화들 이야기 들어보면 수십억 수백억 만들고 나면 편하게 회원비 받고 교육비 받으면서 안전하게 매매 합니다. 한국 주식 시스템은 워렌버핏을 만들어낼 수도 없고 워렌버핏도 이해하지 못하겠다며 손 안댑니다. 정말 회사의 주주가 되려는





아닌 선수인데 계속 격려해줬다"라고 돌아봤다. 채찍 대신 애정 어린 조언이 가득했다. 이정후는 "감독님이 '하고 싶은 게 많을 텐데 절제하는 게 중요하다. 조금만 참고 3년 정도만 야구에 몰두해 애버리지(타율을 넘어 야구선수로서의 종합적인 능력 혹은 임팩트)를 만들어보라고 했다. 내 애버리지가 생기면 설령 부진해도 결국 애버리지까지 올라갈 것이라고 했다. 그래서 더 잘하고 싶었고, 감독님과의 약속을 지켰다"라고 말했다.





11:2 윌슨 7이닝 무실점. 11득점 메가트윈스. 2019.05.29 vs키움 @고척 4:2 호수비 결승타 혼자서 다하는 김민성 그리고 이상한 판정에 뛰쳐나오는 류중일감독. 2019.06.01 vsNC @잠실 5:1 윌슨 8이닝 1실점. 점점 좋아지는 수비뽕 차던 날. 2019.06.04 vsKT @잠실 8:4 오지환 만루홈런 관중석엔 최강창민 (jtbc



유니폼을 습득하셨거나 보셨던 분은 근처 경찰서나 유실물 센터에 분실물 습득 신고를 부탁드립니다... 진짜 싸인 자수 박은지 얼마 안되고 잃어버렸던거고 추억이 많습니다... 보배드림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꼭 좀 도와주십시오ㅠㅠㅠ - 키움과 SK의 플레이오프 1차전, 경기 시작 4시간 25분 만에 나온 첫 득점



이후 약 4달간 단독 선두로 군림했지만 8월 중순부터 하락세를 탔다. 결국 9월 28일 대구 삼성전 끝내기 패배를 기점으로 독주 체제가 붕괴됐고, 두산에 밀려 2위로 정규 시즌을 마쳤다. 이후 처진 더그아웃 분위기를 극복하지 못하고 플레이오프에서 1승도 거두지 못했다. SK의 후반기 경기력을 보면 독주를 하던 팀이 맞나 싶은 의문이 든 것이 사실이다. 여기에는 SK 선수단을 과도하게 괴롭힌 악플이 한몫했다. 공교롭게 하락세가 시작한 8월 중순부터 '주장' 이재원(31)을 중심으로 한 SK 기사에는 악플이 달리기 시작했고, 이것들이 선수들의 경기력에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