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벅스, 올레뮤직, 플로, 소리바다 등에서 1위를 기록하며 롱런 중이다. 더불어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도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가며 롱런할 조짐이다. 신곡 '아무노래'는 댄스홀을 중심으로 꾸린 흥겨운 리듬과 위트 있는 후렴이 특징으로, 지코가 직접 작사, 작곡하며 다시 한 번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딱 머글들이 존나들을 노래임 낭만닥터 김사부2 박은탁 x 윤아름 취미가 짝사랑이라면서 다른 의사들 이름에는 얼버무리다가 자기 이름에만 절대 아니라고 하는 아름쌤에게 살짝 삐진 은탁쌤 "나는 왜 아니에요?" 돌직구 던지면서 직진 들어감 바로



넘어서 발작하는건 이해가 안됨 아무노래 챌린지로 잡음 생긴다는 팬덤이 더 이상한데 아무노래 내 본진이 하니까 저절로 호감이 됨 아무노래나 일단 틀어~ 아무거나 신나는걸로~ 오늘 입덕만 3번째 엡식 아무노래챌린지 무한반복하게돼ㅋㅋㅋㅋ 몰라 내돌 아무노래챌린지 했는데 개귀엽고 지코 조아🙆‍♀️ 장재영 (현생노래 제목 잇음) 음중하기 전까지는 시간이 그렇게 안가더니 김재환 아무노래 챌린지 봤는데ㅋㅋ 아 지코 신곡 이번에 대박인듯 ㅋㅋㅋ 지코 아무노래는 원래 음원성적 잘 나왔어? 지코 아무노래 결국



지붕킥 이용자수 추이 ㅋㅋㅋㅋㅋ계속 늘어... 미친 추이 내일 100만 갈수있을지 매우 궁금 ㅋㅋㅋㅋ 우리 관식이 인스타 보고싶다 귀여운데 느낌있게 춤 ㅅㅂㅋㅋㅋㅋㅋㅋㅋ 댓글들도 개웃김ㅋㅋㅋㅋ 중독성 대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왜 귀여워보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노래 챌린지 찍은날 찍은거니 ㅋㅋㅋㅋㅋㅋ 인싸 ㅋㅋㅋㅋㅋㅋㅋ 볼때마다 너무 귀여워서 심장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크왕귀야 진심 ㅠㅠㅠㅠㅠㅠ 나 사실 그런거 어색해서 잘 못보는데 그거 혼자 찍어봤ㅋㅋㅋㅋㅋ다곸ㅋㅋㅋㅋㅋㅋㅋ 하는게 너무 귀여워서 보고싶엌ㅋㅋㅋ 1.



그냥 항상 잘함 노래 개신나 ㅋㅋㅋㅋ 개조타ㅏㅏㅏㅏ 지코 충성충성 바로 지코가 언급 ㅋㅋㅋ 펭수 출 잘춰서 하면 재밌겠다 ㅋㅋㅋ 날개 파닥파닥 ㅋㅋㅋㅋㅋㅋ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ㄱㄴ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 대박이야 ㅋㅋㅋㅋㅋㅋ 공방 다녀온덬들이 아무노래 얘기 꺼냈을때부터 신나잇엇는데 지금 최고조임 ㅠㅠㅠㅠㅠ 진심 누가 쳐도 웃을듯 수가 같이 하고싶대 이효리 강한나



솔직히 말해서 나 (↓7) 89위 태연 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N) 93위 아이유 ㅡ 그 사람 (↓8) 98위 아이유 ㅡ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14) 99위 윤하 ㅡ 윈터 플라워 ( ↑31 ) ● 101위 ~ 200위 순위 103위 백예린 ㅡ 포포 (↓13) 111위 백예린 ㅡ 0310 (↓15) 115위 헤이즈 ㅡ 떨어지는 낙엽에도 (↓9) 118위 트와이스 ㅡ 팬시 (↓7) 119위 펀치 ㅡ 그때의 우리 (↓21) 121위 아이유 ㅡ 밤편지 (↓6) 124위 아이유 ㅡ 자장가





아무노래챌린지한 돌 누구있어?? 이효리가 아무노래챌린지 억지로 했을거라 생각하는 게 존나 신기하다 째니 아무노래 원곡자분 인스에 박제 됐네 ㅋㅋㅋ 엠비케이 진짜 열일한다 ㅋㅋㅋㅋ 청하 존예야.. 당연히 진입 1위 할거같은데... 알려주라 개웃기다ㅋㅋㅋ 나랑 내친구 진짜 할미덬이라서 최신노래 모르거든........ 저물때 뒤늦게 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아무노래 우리 남동생도 궁디 씰룩 거리고 있고ㅋㅋㅋㅋ 노래 좋냐고 물어보니 자긴 좋다 싫다 모르겠는데 그냥 흥얼거리게 된대.ㅋㅋㅋㅋㅋㅋ ㄹㅊㄱ 귀요미들~~~ 겁나 시끄럽고 겁나 잘 출 거 가튼데ㅋㅋㅋㅋㄱㄱ 수진 춤선 좋못사.... 논란 안받아요 싫으면 뒤로가셈





공개됐다. 이처럼 지코는 이전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모습과는 달리 편안하고 유쾌한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 '아무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지코는 1월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아무노래'를 첫 공개한다. (사진=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아무노래 챌린지 해달라고 하는 것만 좀 그만했으면 아무노래 챌린지 보면 저게 바로 찐바이럴이구나 생각함 지코가 생각하는 가장 기억에 남는 아무노래챌린지는?🤔 광공 아무노래 챌린지 가능?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아무노래 챌린지 안소희+정유미 아무노래 챌린지.twt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하는 떼아블리 재환이 아무노래 챌린지 핫게 갔네 ㅋㅋㅋㅋㅋ 나만 그런가 아무노래 챌린지를 계속 아무 의미 챌린지로 쓰게 됨 지코 이번노래 홍보 존나 잘한듯



또 무한반복중ㅠㅠㅠㅠ휘웅휘웅 잔망둥이들 앞부분은 인스타에서 보던 그 유쾌함이 주를 이루다가 후반부에서는 비트랑 랩이랑 엄청 멋지고 ㅋㅋㅋㅋㅋ 노래가 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아무관심 없었는데 춤 챌린지 영상 몇개보니까 노래 계속 듣게되고 춤도 간단해서 춰볼까 싶어져 ㅋㅋㅋㅋ 개졸귀.. 쉽고 귀엽고 왜 하는지 알겠다 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ㅊ ✌🏻 지코 조승연 아무노래 존나 그림체 비슷한거 보고 어이없어서 침흘림ㅅㅂㅋㅋㅋㅋ 눈이 있는데 없는듯 지코 아무노래 백현 낭닥2 오스트 단짠느낌으로 번갈아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넘조아 그리고 그 사이에 가끔 듣는 쿨 애상이 있음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예전에 듣던





사진 V COOKIE 눕방에서 발명된 불면증 특효! 과일 쪼개기 소리 모두 들으셨나요? (2 pics) 영상 @official_pocketdolz 이한결&남도현 1st Fanmeeting 매진 감사인사 (00:46) 사진 @official_pocketdolz 이한결&남도현 1st Fanmeeting 매진 감사인사 23일 사진 @POCKETDOLZ 이한결, 남도현의 눕방라이브! 포스트 티켓오픈 동시에 8천석 매진시킨 이한결,남도현 (51 pics) 24일 사진 @NPO_JKCA #12thKPOP_FESTIVAL2020 영상 @NPO_JKCA #12thKPOP_FESTIVAL2020 Smile (00:08~00:13) 영상 [POCKETDOLZ] 이한결&남도현(LEEHANGYUL&NAMDOHY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