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스공장 후기 ( 조진웅 ) 뉴스공장 조진웅편 보다가 빵 터졌네요 오늘아침 뉴스공장 조진웅 나왔었네요..ㅋㅋ 오늘의 뉴스공장 11월19일(화) 링크유 오늘 뉴공은 좀 불편한게 있네요 ㅎ 김어준씨가 조진웅씨에게 한마디 할때 마다 굉장히 불편하던데 이런점은 조금 고치길 바랍니다 혼잣말이었습니다 ㅋㅋㅋ 보수대통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시선 신경 쓰지 않고 그냥 빵 터져버렸네요



아침 뉴스] - 류밀희 기자 (tbs) [잠깐만 인터뷰] -전화연결 경찰 vs 시위대 대치, ‘홍콩 이공대 시위 상황’ 현지 연결! - 김영의 씨 (홍콩 이공대 근처 거주) ◎ 2부 [인터뷰 제1공장] -전화연결 일본 시판중인

분유에서도 방사능 검출! - 김익중 전 동국대 의대 교수 [인터뷰 제2공장] “미쉐린, 120년 공신력으로 한식 농락했다! 가만히 있으면 나도 공범자” - 윤경숙 대표 (윤가명가) ◎ 3부 [인터뷰 제3공장] “혁신 없는 통합은 야합, 인적없는 쇄신은 도로 새누리당” - 이혜훈 의원 (바른미래당) ◎ 4부 [인터뷰 제4공장] ‘론스타 사건’ 조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이하니가 아니고 조진웅이 나왔닥ㆍ 실망하는 김어준..ㅋㅋㅋ 11월19일(화) 김어준의 뉴스공장&'더룸' 골방라이브 LIVE / tbsTV & FM ※오전 7시 6분 시민의방송 tbs 유튜브 생방송※ ◎ 1부 [이 정도는 알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