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네요. 6언더그라운드. 저는 별로 재미 없네요. 6언더그라운드 ㅋㅋ 변신만 안 하는 트랜스포머네요 ㅋㅋ (노스포) ㅂㅇㅅ? 어제 막내 나온 영화봤는데 넷플릭스로 6언더그라운드 보려는데 6언더그라운드 간호사는 왜 있는건가요? 모든 걸 파괴 한다 - 6언더그라운드 넷플릭스는 올해 상당하네요 넷플릭스) 라이언 레이놀즈 '6언더그라운드' 예고편 넷플릭스에서 위처랑 6언더그라운드 시청자수를 공개 6언더그라운드 간략평. 엑소 더 플레이스를 씹고뜯고맛보기 (스포/스압/데이터주의) 초반 차량 액션씬에서 왼쪽 사이드 미러가 박살났는데 다음 장면에 계속 있다가 나중에 그냥 없어지고 거슬렸네요.. 액션씬인데.. 괜히 눈에 띄어서 ㅠ 얼굴에





베이 감독과 라이언 레이놀즈를 비롯 주요 배우들이 참석한다. 이들은 프레스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레드카펫 및 월드 프리미어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 관객들과 역대급 만남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액션 스펙터클의 절정을 선보일 '6 언더그라운드'는 오는 12월 1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극장개봉도 안하는 영화를 가지고 내한하는건 최초라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많겠지만 1번 의상에서 찬열이 옷에 있는 브로치 세훈이도 한 적이 있다 그리고 뭐 또 3번의상볼때 관전포인트는 다같이 맞춘 신발보기랑 찐엑소끼리만 착용한 스카프 보는거..? 준면이는 민소매 의상이라 바지에 묶여있다는 거... 여기까지가 내가 파고든 디테일들이고 마지막으로 전시다보고 나오면 건물외벽에 엑소 로고붙어져있는데 그거 홀로그램임 마지막으로 원덬이가 찍은 우비큥 보고가랏 이상 전시회 또 가고싶은 더쿠의 후기 끗~~ +내 눈아, 내 귀야…두시간동안 고생했어. 1분도 못 쉬었지? +넷플릭스+$150,000,000+마이클베이=6underground +전무후무한 자석 액션. +데드풀+토니스타크+웨인 브루스 = 1.



(스포유) 6언더그라운드 옥의티.. 후기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재밌었던 영화(최근) 런닝맨 다음주 예고 (6언더그라운드 출연진들 - 라이언레이놀즈, 멜라니로랑, 아드리아아르조나) 헐 런닝맨 다음주에 6언더그라운드 팀 출연하네요 ㄷㄷㄷㄷ 넷플릭스가 제작 지원 하면 감독한데 관여 거의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엑소, 라이언 레이놀즈 만난다…‘6언더그라운드’ 지원사격(공식입장) 6언더그라운드 봤는데(ㄴㅅㅍ) (스포없음)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를 보고 반한.. 6언더그라운드 진짜 산만하다 마베가 약을거하게 하고 영화를 찍었네요 ㅋㅋ 데드풀3 재미있네요 ㅎㅎㅎ 6언더그라운드 진짜 산만하다 ㅂㅇㅅ? 어제 막내 나온 영화봤는데 넷플 6언더그라운드 한국사람출연?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방금 다 봤습니다.; 6언더그라운드... 넷플릭스의 장점..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자물쇠&열쇠 목걸이와 알약&십자가 목걸이의 주인은 미공개 뮤비사진의 백현이의 목에서 발견 가능... 테이블 위에 저 무늬가 수놓인 천은 뮤비에서 종인이가 내눈을 가리려던 천 이 외에도 몇몇개 내가 놓친 악세서리들이 있지만 못찍어와서 패스 석고상코스를 지나면 계단을 올라가는데 이런 글자들이 걸려있는데 이걸 좌우반전하고 찬찬히 읽어보면...





5시 40분부터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6 언더그라운드' 그린카펫에서 엑소가 직접 출격하는 것. '6 언더그라운드'는 12월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kiki2022@mk.co.kr 액션보면서 액션이 지겹고 피곤하다고 생각했던게 이번이 처음임.. 영화가 아니라 그냥 나 이거도 찍을수잇는데??? 나 이정도 돈지랄할수잇는데??? 이거도할수잇는데? 이런느낌 어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6언더그라운드를 봤습니다. 마이클 베이답게 팡팡팡 시원하게 잘도 터지는 영화입니다. 근데...배우보다 더 반한게 있었으니.. 초반에 등장하는 형광색 그...알파로메오 줄리아입니다.



여섯 명의 정예 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오는 2일 '6 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와 마이클 베이 감독, 이안 브라이스 프로듀서가 한국 최고의 K-POP 아티스트 EXO의 수호, 백현, 첸, 찬열, 카이, 세훈과 만난다. 이날 오후





귀를 혹사시키고 싶다면 볼. 얼마전에 6언더그라운드 홍보차 내한했을 때 홍보행사에서 엑소랑 만난 후에 라이언 레이놀즈가 트윗을 하나 올렸는데 엑소의 새로운 멤버가 되었다는 소식이었음 물론 드립이고 엑소 해외팬들이 맞장구 치면서 같이 드립침 엑소 컴백 컨셉에 맞게 라이언 레이놀즈 포스터도 만들어줌ㅋㅋㅋㅋ 노는게 소문났는지 MTV 공트도 참전해서 애들에게 이 역사적 소식을 알려야겠다면서 라이언 레이놀즈



작품성으로도 인정을 받고 블록버스터로는 6언더그라운드도 성공적... 앞으로 많은 감독들이 넷플릭스 오리지널을 만든다면 더 좋아지겠네요 감독 '마이클 베이' 주연 '라이언 레이놀즈" 과연.. 한국시간으로 오늘 새벽에 넷플릭스의 실적 발표가 있었는데 그때 위처랑 6언더그라운드 시청자 수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위처는 12월 한달 동안 7600만명이 봤는데 이 수치는 넷플릭스 시즌1





매우 시간이 짧습니다. 며칠전에 엑소 더 플레이스를 다녀왔고 전시회를 좀 더 디테일하게 알아보는 글! 이미 갔다왔으면 복습차원에서 보거나 곧 갈거면 예습한다고 생각하고 보길... 걸려있던 액자들 사진은 없엉 사진들은 딱히 알아볼게 없으니... ❗❗전부 다 나의 궁예고 안맞을수도 있음 불확실한 정보들임❗❗ 먼저 들어가면 석고상에 악세사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