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25 -> 3 -> 2 -> 3 -> 4 -> 8위 9위 혼다 히토미 (AKB48) - 240,418표 30 -> 46 -> 47 -> 22 -> 12 -> 11 ->





‘케이팝 스타’에 출연한 댄스 신동으로 유명하고 팀에서 메인 댄서를 맡고 있지만, 그의 진가는 탄력 넘치는 고무줄 같은 춤사위에 있지 않다. 데뷔 이후 이채연은 일본인 멤버들과의 소통을 주도하였고 일상회화가 가능한 일본어 실력이 조명되었다. 멤버들 하나하나를 보살피는 배려심 깊은 모습 또한 자주 목격됐다. 그는 일본인





진짜 목소리 개잘생 잘 모르겠으면 당장 아모르파티 조유리 파트랑 해바라기 조유리 파트랑 프듀 에너제틱 도입부 들어야됨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첫 정규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30일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 첫



몇 년 전 뉴욕 공항에서 만난 일본 아가씨를 우연히 도와줬다..(여친으로 발전) 그녀와 함께 한국어 공부하는 스터티 그룹 친구 및 가족 동생 등등.. 틈틈히 가르쳐 주고 있는데.. 누군가에게 내가 알고 있는 지식을 전해 준다는건 참으로 재미있더군요 다만, 젋은 친구들이라서 그런지 저보다 한국 문화를 더 빨리 접하고 흡수도 빠르던데.. 예를 들자면.. 조유리가 누군지 물어보는데.. 저는 조유리가 누군지 몰라요 (트와이스 까지가 한계입니다 ㅠㅠ) kpop 가수들 신곡 나왔는데, 물어보면 모름..ㅠㅠ 한국





악재와 그걸 보상해주는 거대한 트로피. 아이즈원은 모든 면에서 전망이 불투명했지만 꼭 그만큼 잠재력을 품고 있었고, 하나씩 성과를 거두며 팬덤에게 성취감을 맛보게 해 서포트의 동기 부여를 최고조로 재충전하고 있다. 시즌1과 시즌2가 낳은 그룹 IOI와 워너원은 공전의 방송 흥행 덕에 화제성이 맥시멈인



그룹의 연계는 연예 산업에 없는 새로운 기획이었지만, 시행착오가 반복되며 팬덤과 기획사는 그룹 운영을 정상화하는 학습 효과를 얻었다. 몇몇 기획사의 ‘겸임’ 이탈로 그룹 활동이 반 토막 난 IOI, 그룹 팬 보다 개인 팬 기조가 우세했던 워너원과 달리 아이즈원은 출범과 함께 ‘하나의 팀’으로 운영하고 서포트하는 원칙을 확립했고, 벌써부터 계약





여자친구 엄지, 아이즈원 김민주, 아이즈원 장원영, 슈퍼주니어 규현, 레드벨벳 조이, 아이즈원 안유진, 러블리즈 Kei, 에프엑스 루나, 갓세븐 진영, 엑소 세훈, 옹성우, 동방신기 최강창민, 구구단 미나, 아이즈원 강혜원, 아이즈원 최예나, 오마이걸 유아, 아이즈원 조유리, 위너 송민호, 에프엑스 엠버, 트와이스 채영, 블랙핑크 로제, 레이디스코드 애슐리, 에이핑크 오하영, 에프엑스 빅토리아, 위너 강승윤, 마마무 문별, 비투비 임현식, 아이즈원 김채원,





멤버지만, 툭하면 돌발 행동으로 주위를 당황케 하는 가장 이상한 성격을 지닌 멤버다. 이 모두가 반듯한 ‘비주얼 그룹’ 아이즈원에 의외성을 불어넣는다. 아이즈원은 현세대 아이돌 중 가장 개성이 강한 그룹일 것 같다. 장원영과 미야와키 사쿠라는 각각 무대에서 우아함을 보여주는 비주얼 아이돌과 캐릭터 플레이의 끝을 보여주는 캐릭터 아이돌인데, 이처럼 이질적 아이돌 타입이 공존하며 역동적 화학작용을 일으키는 것이 아이즈원의 특질이다. 캐릭터 아이돌의 시대를 연 트와이스가 비주얼은 물론





아이즈원은 이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콘텐츠를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혼모노들이.... 그룹방갔다가 파이리워니 줍줍해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워니가 조유리즈에서 파이리인것도 어울렼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조유리 3위 이채연 데뷔는 좀 이상하다 싶었는데.. 들러리 서서 떨어진 애들만 불쌍하군요. 내가 너무 좋아해♡ 저게 도입부인지 뭔지 모르겠는데 조유리 목소리 진짜 좋아 무엇을 위한 메보대결이었는지 춤선 넘 예쁘고 음색도 좋고 귀엽고 어리고





지금 실검에 아이즈원 안준영 아이즈원조작 엑스원 조유리 이가은 있다 아이즈원, 11월 11일 첫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로 7개월 만 컴백 48때 제일 인류애 잃었었던거 조유리 마리몬드물건 차고있다고 존나 뭐라했던거... 아니 이거 뭐얔ㅋㅋㅋㅋㅋ 프로듀스 전시즌 조작 조유리 노래 많이불러줬으면 조유리 자작곡 들을수록 더 좋다 조유리 나고은 그래~~~~~~~그거는 bmk랑 이영현이 10분동안 그랬어도 호불호소리 나왔을판에 조유리 걸그룹해줬음 좋겠다 계속 조유리 금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