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듀 막 엄청 많이 참여한 노래는 제목이 뭐야? 그 노래는 유산슬 노래만큼 흥행을 못했어? 합주가 예술입니다. 곡당 10분완성 ㄷㄷ 저분들한테 한곡 녹음받아 노래해보고 싶어요ㄷㄷㄷ 5살 딸램이 흥얼거리고 있습니다;;;;;;;;; 동요나 애들용 애니메이션 노래 말고는 다 싫다고 하는 녀석인데 말이죠 ㄷㄷㄷㄷㄷ 심지어 주말만 되면 놀면뭐하니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첨에 릴레이카메라 그때 보다가 재미없어서 관둿는데... 요즘





그 순간 무대 스크린에 유재석의 퇴근길 생중계 영상이 떴다. 그는 “노래가 없어서 너무 죄송하다. 알고 있었으면 좀 더 준비했을 텐데”라며 크게 아쉬워했다. 하지만 그는 진짜로 퇴근한 게 아니었다. 유재석은 “유산슬의 굿바이 1집 콘서트 사회를 맡게 된 유재석입니다”라고 인사하며 다시 무대에 올랐다. 그리고는 “오랜만에 출연하는 것 같다. 유산슬은 퇴근했지만 이대로 콘서트를





넘 재밌더라 존나 씹덕해 유느님 예능 요새 진짜 꿀잼ㅋㅋㅋ 저때만 해도 방송국의 반대로 컬레버레이션이 무산되었다는데.. 어제 놀면뭐하니와 아침마당의 컬레버를 보니 시대가 많이 바뀌었다는 게 느껴지네요... 놀면뭐하니 끝나고 더보이즈 화이트 나오네 갑작스럽게 이루어진 무대인데...진짜 와... 특히 드럼 이상민씨가 드럼 솔로 하다가 스틱이 부러져서 한손으로 드럼 치는 거 개존멋입니다. 제가 어릴때 나름 음악을 좀 들었었는데ㅋ 애들 키우고 정신없이 살다 보니 이제 다시 음악이 듣고싶은데 좋은노래 소개좀 해주세요. 얼마전에 놀면뭐하니





자주 했거든요 이런 신해철의 평소 생각을 알고 파트1을 들으면 조금 다르게 들립니다. 자신만의 경험과 부정적인 부분을 최대한 생략하고 공감하기 쉽도록 일반적인 아버지의 모습을 최대한 살려서 만든게 느껴지죠. 듣기에 따라서 해석의 여지가 달라질 수 있는 가사에요. 저도 이 세상에서 제일 존경하고 감사하는 사람이 어머니이지만 그 대척점에 있는 사람이 바로 아버지였습니다. 자신만 알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랑하고 강자로서 가족위에 군림하려던 모습. 모든 희생은 어머니에게만 집중되는 모습... 하지만 제 어린시절은 사회적으로 아버지는 아버지라는 존재만으로 존경하고 사랑해야 하는



파트3가 말하는 그 메세지의 방향은 사실 대충 들으면 비슷하다고 느낄지도 몰라요. 하지만 신해철이 아버지와 나 파트1을 내고 라디오에서 자주 하던 말들을 저는 기억합니다. "제가 아버지를 아버지로 대우해주는 유일한 이유는 제가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어머니의 남편이기 때문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아버지에게 제대로 효도하지 않는 이들을 패륜아라고 부르지만, 나는 도대체 아버지가 평생 아들에게 어떻게 했길래 저러나 싶은 마음이 먼저 드는게 사실입니다." 등등 이런 말들을



생겨서 당황스럽기는 하다”라며 “부디 선의의 피해자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유재석 나오는 프로는 기본적으로 기빨림이 덜함 음원 내줬으면.. 완전 내스타일이야 ㅋㅋㅋㅋ ㅠㅠ할아버지... 유재석 드럼독주회도 한 마당에 ㅋㅋㅋㅋ 엠비씨 스튜디오에서 쇼케 할지도 ㅋㅋㅋ 저는 사실 놀면뭐하니를 보면서 감동의 눈물도 많이 흘렸지만 그 가사에서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아버지와 나 파트1과



무대까지 더해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끝판왕 김연자까지 말 그대로 ‘아모르파티’였다. 유재석은 "연자 누나 콘서트인 줄 알았다. 유산슬은 이걸 보고 배워야 한다"며 감탄했다. 김연자는 "유산슬이 가수도 아닌데 정말 대단하다. 가수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고 화답했다. 유재석은 함께 뛰놀아 준 관객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이런 지원을 받기 쉬운 게 아닌데 유산슬은 복받았다"고 덧붙였다. 홍진영은 "정말 빠른 시간에 많이 컸다"며 칭찬했고 유산슬의 이름을 만들어 준 진성은 "작명비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김태호 PD 인스타그램 박명수와 유재석은 한일관계다 유재석 프로그램 나와서 웃기면 유재석 도와주는거다 놀면뭐하니 제작비에 유재석 출연료가 높아서 우리가 들어갈 수 없는거다 내 출연료는 명품이다 KGB랑 결혼하냐 왜 극비냐 인트로에 펭수랩 나오네요? 와ㅡ 와ㅡ 제일 성공한 동물 유산슬이랑 드디어 만났어ㅜㅜ 울펭귄ㅜㅜ ㅋㅋㅋㅋㅋㅋ 이젠 음식 자영업까지 침범합니다!



나왔던 새소년 황소윤x재키와이 fntsy 무도는 걍 김태호랑 유재석 있음 되는거였넴 ㅋㅋㅋㅋㅋ 지금 우리나라 예능 인기 있는게 놀면뭐하니 재방 보는데 연출 미쳤넼ㅋㅋㅋㅋㅋ 어제자 놀면뭐하니 시청률 펭수 놀면뭐하니 하도 봐가지고 유재석은 일단 그 시간대 다시 살린게 ㄹㅇ ㅋㅋㅋ 미친 놀면뭐하니 슬퍼 같이펀딩 김태호도 현장까지 같이 가는거야? 솔직히 내 체감으로는 그냥 나혼산 홈즈>>>>>>놀면뭐하니 합정역 5번출구가 자꾸



사람 많음ㅋㅋㅋ 또 기자간담회 이후로 급속코어행 탄 사람도 있고 나도 알게 모르게 코어였는데 이젠 대놓고 코어됨ㅋㅋㅋ 애기 말이 너무 귀엽네요ㅋㅋㅋ 엄마디스ㅋㅋㅋ 공기밥 무한리필에다 할머니가 직접 끓여주시고 직접 담그신 김치 깍두기 제공하면서 3500원이면 혜자까진 아니더라도 비싼편도 아닌데, 유튭 댓글에 비싸다고하는 꽉막힌넘들 많네 ㅡㅡ 놀면뭐하니ㅋㅋ 하는것 같아 놀면뭐하니 ㅋㅋㅋㅋㅋ 김태호피디 신난게 보임 ㅋㅋㅋㅋㅋㅋㅋ 끼워팔기 선수네요. ㅎㅎㅎ 유산슬 버스킹에 사회 본다더니 유산슬에게 안팔린 노래를 자기가... 그리고 저 말투는 고속버스 타면 시계 팔던 아재 톤인데... 오늘 개존잼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