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OP3 - 남성 :: 공효진 [11] / 강하늘 [10] / 고두심 & 박보검 [6] 여성 :: 공효진 & 강하늘 [14] / 고두심 [8] - 연령별 TOP3 - 13~18 :: 공효진 & 강하늘 [13] / 이지은 [11] 19~29 :: 강하늘 [18] / 공효진 [15] / 박보검 & 이지은 [8] 30대 :: 강하늘 [19] / 공효진



한지민도 히어 하기전 작품 또 하겠지 ㅇㅇ 진짜 사랑해 내 최애들ㅠㅠ 엉엉ㅠㅠ ????? 2018년 1위 유재석 (5.9%) 2위 아이유 (4.2%) 3위 방탄 (2.6%) 4위 박보검 (2.0%) 5위 소지섭 (1.3%) 6위 정우성 (1.3%) 7위 수지 (1.2%) 8위 설현 (1.1%)송중기 (1.1%), 안성기 (1.1%) 최불암 (1.1%), 트와이스 (1.1%), 한지민 (1.1%), 강호동 (1.0%), 김혜수 (1.0%), 이병헌 (1.0%)



못해서 잊혀진거지 주지훈도 영화로 줄줄이 흥하고 아이템 엠사 엠사 대상 한지민일까? 내 취향 남배-도경수, 임시완, 박보검, 송중기/취향 여배-박보영, 한지민 다큐멘터리 영화 김복동 (약스포, 8월개봉, 한지민) 서치하다 70년대 후반 80년대 초반 여배풀봤는데 존나 ㅎㄷㄷ함ㅋㅋㅋ 나덕 김남길 한지민 존버중인데 여자 순위만 따로 낸건줄 알았더니 남녀 통합이었네 여우주연상 후보 한지민온거같고 남우주연상은 안보이네 눈이부시게 6화 보고있는데 너무 고구마답답이야 엠사 봄밤 명작이었는데ㅠㅠ 봄밤 본 덬들아....이거 하나만 알려주라 남주혁 차기작 라인업 장난아니다 김다미 김향기





차은우 로운 받았으면 좋겠다 한지민도 어제 호응 ㅂㄹ였어...? 작년 올해 키스신 많았던 드라마 한지민 덬들 진짜 행복하겠다 아 미친ㅋㅋㅋㅋ 김남길 이 움짤 복습하다 보고 미치게 쳐웃고 있음ㅋㅋ한지민 웃는거 때문에 더웃겨ㅋㅋㅋ '열혈사제' 김남길→'동백꽃' 공효진까지…지상파 3사 연기대상 전망은? MBC 연기대상 예쁜 배우들 내 배우 뉴떡밥 떴다 (주어 한지민) 조제 떡밥뜨는거 볼수록 개봉일만 기다려 젤리단 김남길 한지민 난 이 움짤이 진짜 ㅋㅋㅋㅋㅋㅋ 한지민 개터지는거 ㅋㅋㅋ 요새 봄밤보는데 정해인이랑 한지민 개잘어울려... 헐 한지민 정재영 뭔가 익숙했는데ㅋㅋㅋㅋ 한명은 먹여주고 한명은 나눠주고 주고받는 젤리속에 싹트는



만나줘 8ㅅ8 ㅇㅇ ㅜ with 박지후🌸 둘다 ㅊㅋㅊㅋ🌺 근데 아예 무관이 탄생할줄은 꿈에도 몰랐어 ▲ KBS 연기대상 유력 후보로 꼽히는 공효진, 강하늘, 유준상, 김해숙(왼쪽부터).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지상파 3사가 '연기대상'으로 2019년에 화려한 마침표를 찍는다. 시청자들에게도 어느새 '연기대상'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데 빠질 수 없는 자리가 됐다. 수많은 드라마가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가운데, 각 방송사는 간판급 활약을 펼친 드라마와 배우를 꼽는데 막판 고심 중이다. 과연 올해의 '연기대상'에서 대상의 영광을 안을 주인공은 누가



김동욱은 회사 밖에서는 여전히 찐친모드이기만 한데 과연 두사람의 마음의 행방은 어떻게 될까??? 왜 오랫동안 소취했냐면 그냥 둘 다 좋아하는 배우들이라서ㅋㅋㅋ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3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진행 예정 문체부는 수상 후보자들의 공적 기간, 활동 실적, 사회적 평판 및 인지도 등, 다양한 항목을 심사해 문화훈장 5명, 대통령표창 6명(팀), 국무총리표창 8명, 문체부 장관 표창 9명(팀) 등 총 28명(팀)에게 대중문화예술상을 수여한다.





대한민국은 당시 국회, 정당, 헌법, 군, 경찰보다 우위에 있는 기관인 중앙정보부, 그리고 그 중앙정보부를 좌지우지할 수 있는 권력자 ‘박통’(이성민)의 지배하에 있었다. 개헌에 반대하면 곧 권력에 정면 대응하는 것으로 치부해 제거하는 공포정치의 한가운데, 권력의 비밀을 알고 있는 전 중앙정보부장 박용각(곽도원)은 죽음의 위협을 견디다 못해 미국 망명을 택했다. 절대권력 유지의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중앙정보부 김규평 부장(이병헌), 촉망받는 권력 2인자 곽상천 경호실장(이희준), 그리고 대한민국과 미국을 오가는 로비스트 데보라 심(김소진) 등 절대권력을 둘러싼 2인자들의 숨 막히는 정치





이미 11위까지 스크롤의 압박이고, 1위까지 다 작성하면 분량이 너무 많아서 다 안 올라갈꺼 같기도 하구요 전 프로젝트인 보배를 빛낸 레전드 자료 베스트 100할 때도 5위부터 짤리드라구요 ... 아 ..그리고 내일이 크리스마스이고 하니깐 제가 보배형들께 이벤트 하나 하겠습니다. ㅋ 드라마 순위 10~1위 까지 맞추시는 분들께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순위에 관계 없이 드라마 10개를 맞추시는 분께 밑에 사진의 한라봉 한 박스 30,000~35,000상당



호흡을 맞춘 강하늘의 영향력도 대단했다. 전역 후 첫 복귀작으로 고른 '동백꽃 필 무렵' 속 순경 황용식을 연기, 이전에 없던 모습으로 호평을 받았다. ◇ MBC, 누굴 준다는 것부터 심각한 고민 흔히 말하는 '대박' 작품이 없다. 그러니 연기대상 트로피를 누구 품에 안겨주냐도 고민이다. MBC는 정지훈·임지연 주연의 '웰컴2라이프' 이후 월화극을 폐지, 내년 3월 다시 부활시킨다. 또한 내년에는 주말극을 폐지하는 방법을 검토 중이다. 또한 '봄밤'부터 시간대를 오후 9시로 당겼다. 다양한 방법을 모색했지만 눈에 띄는 작품 하나 남기지를 못 했다. 미니시리즈 중 눈에





추억이 떠오른다. 13위 출연 : 소지섭,임수정,정경호,서지영 (2004) 딱히 설명을 안 드려도 보배형들은 포스터만 봐도 추억이 있을꺼라 짐작이 간다. 당시 시청률은 썩 좋지 안 좋았지만, 종영 후 미사 폐인을 만들정도로 입소문이 퍼져서 지금은 레전드 드라마가 되어버렸다. 드라마속 임수정은 지금 봐도 ㅎㄷㄷ핟. .......어느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