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래 엑소백현이판데 메이킹에서 엑스백현이가 너무쩔어...😇 나 인티 아이디만 있는데 새벽에 궁금해서 중국공구 / 공구로 검색해봄ㅋㅋㅋㅋ 인티에서 이상하게 알고 있지 않던데ㅋㅋㅋㅋ 제일 최근에 언급한 글 보면 제대로 알고 있는 듯ㅋㅋㅋㅋ 35만 뭐 이런 택도 없는 말은 없음ㅋㅋㅋㅋㅋㅋ 규탄 타베타이!ㅋㅋㅋㅋㅋㅋ 찬녀리가 배쿠탄 하니까 백현이가 엑소에루탄'ㅅ'!!! 하고 팬들 뒤집어집 큥시🤍 부럽 백현이 나올것 같지가 않아 마크튭도 아닐것 같고 엑스원일듯 오늘도





ㅋㅋㅋ 백현 유엔빌리지 놀토에 나온적 없나 백현 말투 진짜 씹떠기ㅠㅠㅠㅠㅠㅠㅠ'ㅅ' 엑소 반려동물들 엑소 닮았어 하얀머리 백구 난 믿어요 그대 소중한 마음이 만들어낸 기적 백현이 비행기 찍는거봐 ㅋㅋㅋ 너무 귀여워 태연 백현때문에 케톡 탄생함?? 세정 백현도 보고싶다 그 엑소 찐엑소짭엑소 알티수 이런거 대결했잖아 누가이겼어? 백현이 오늘 무대도 진짜 멋있었어 ㅋㅋㅋㅋ 백현 트위터 말투보면 ...^^ 이거 존나 씀.. 그래서



내보냈어도 인정했을텐데 굳이 굳이 어쩐지 목소리가 감사합니다 백현이가 이정도로 말한거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 어제 쟈핑 보면서 딱 이부분 짤 나오겠다 생각한 부분 있었음ㅋㅋ 궁금 언급하는거 보면ㅋㅋㅋ 아이스퀸은 되게 어렵게 얻은 곡이라고 했었고 날라다닌당 'ㅅ' 같이 차타고 가면서 라방 했는데 수호 옆에서 구독과 좋아요!! 하고있었엌ㅋㅋㅋ 존귀 백현이라고 얘기 들으니까 진짜 백현처럼 생겼다 애긔 잠든 귓가





대박이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좋다고 나한테 말안해줬어????????????????!!! 이번 오스트!!!!! 기깔나게 불러놨네!!!!!!!!!! 사랑에빠지겠어아주 백현덬들 이런 풍..? 이런느낌으로 부른노래 또 추천해줘ㅠㅠ 얘목소리 미쳤따 보들보들해 나덬왜이제들었냐.. 두근거려도 좋아했어!! 그뭐냐 일본노래도 좋아했는데... 다음앨범 발라드불러줘ㅠㅠㅠ발라드로 꽉꽉채워줘ㅠㅠㅠㅠ목소리좋아해 아참 솔로콘하면 꼭 알려줘야대ㅐ 고생많았어 울 강얼쥐 ;ㅅ; 나 뒤졌다 뭐있나 진짜 평상시에 으마으마한 집돌이고 가끔 쇼핑 목격담 뜨면 가족들이랑 있을때라...그럴거 같앴엌ㅋㅋㅋ 예쁜 백현이 보구 수요일 힘 'ㅅ')9 페이스체인이랑 저



달리니까 되게 신나구 재밌어ㅠㅠ 덕들 쭉 같이 놀자 오늘도 대가리 깬다.. 뭘까 진짜 몽룡이 너무 졸귀라구ㅠㅠ 왜자꾸 15만장이라고 날조하고다님 ㅋㅋㅋㅋㅋ 새벽에 덬 없다고 그러는건가ㅜ 백현이 앨범이 좋아서 후보에도 들어간거겠지만 이렇게 투표 할 수있는 기회 생긴거 넘 행복해'ㅅ' ?? 1 2 뭐가더이뻐? 백현이 슬로건 1이 천원더비쌈 난 개인적인 생각으로 참여연대가 대한민국을 끌고 간다고 생각한다 사노맹이





통한다. 샤이니 태민, 엑소 백현과 카이, NCT 127의 태용과 마크를 비롯 중국 그룹 웨이션브이의 루카스와 텐 등 7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이수만 SM 총괄 프로듀서가 심혈을 기울인 팀이다. realpaper7@newsis.com [동아닷컴] 배우 안창환이 JTBC 새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연출 이태곤, 크리에이터 박연선, 극본 이현·서자연)에 출연 한다. 안창환은 극 중 누구와도 금방 호형호제하는 시원시원한 성격의 8년차 수사관 이정환 역을 맡았다. 이정환은 이선웅(이선균 분) 검사의 관사를 아지트로 쓰는 핵심



"저라도 괜찮으시냐"는 말이었다. 여행 가방에 자신의 유니폼을 챙겨간 김규민은 제주도 병원에 찾아가 은호 씨에게 유니폼을 전달하고 사진을 찍으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최근 '스포티비뉴스'를 만난 김규민은 "우리 팀 팬이 선수를 한 번 보는 게 소원이라면 혹시 저라도 괜찮으신지 물어봤다. 어차피 저도 제주도에 갈 계획이었기 때문에 어려운





Wanna be 2019년 3월 6일 도영 - [Digital Single] 헤어지지 말아요, 우리[138] 2019년 3월 14일 예리 - [Digital Single] 스물에게[139] 2019년 3월 24일 태연 - [Digital Single] 사계 2019년 3월 28일 민호 - [Digital Single] I’m Home (그래)[140] 2019년 3월 30일 솔희 - [Digital Single] 보라색 (Purple) 2019년



슬픈지 알아? 30현만 됐어도 내가 쫓아다녔을 거야 근데 없어 없다고 30현마저도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아... 그러니까 찐100현이 도플갱어 찍어서 공공을 위해줘야 된다고 봐.... ✊✊✊ 실검이당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내취향 일어나니 배쿠 한국 도착했네ㅠㅠ 수고했어 백현아! ❤ SBS funE | 강수지 기자] K팝 최정상 그룹 엑소(EXO)가 내달 말 돌아온다. 29일 SBS funE 취재 결과, 엑소는 오는



음향, 조명 등의 부대시설이 최상급인건 물론이고 다들 컨디션도 아주 좋아서 무대 완성도가 엄청났습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5곡은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도 종현이의 시간을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다들 편안한 주말 밤 되시기를 바랍니다 :-) ------------------------------------------- 마지막이란 없어. 세상이 변해도 영원히 함께 가만히 차오르는 그날의 너의 목소리 가득히 피어나는 예쁜 너의 얼굴이 그리워서 함께 부르던 우리들의 노래가 어깨를 맞춰 걸어가던 우리 꿈들이 소중했지 남아있는 노래처럼 늘 우리 그대로 '남아있는 노래처럼' ------------------------------------------- ------------------------------------------- 노래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