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움직임을 지원하기 위해 지금껏 입는 형태의 로봇이 여럿 개발됐지만, 무게가 많이 나가는 데다 부피가 커 착용자가 자연스러운 행동을 하기는 어려웠다. 연구진은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자 천과 와이어 등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사람의 움직임을 돕는 로봇을 개발했다. 연구진이 개발한 엑소수트는 상체에 두르는 조끼와 허벅지에 차는 벨트를 와이어로 이은 형태다. 조끼와 벨트는 모두 천으로 만들었다. 엑소수트에 달린 와이어의 길이가 다리의 움직임에 따라 조절되며 다리에



광화문 집회참석 한기총과 에스더기도운동본부 관련 2호 김은희 체육계미투시작, 박근혜정부때는 기관 도움을 못받음 체육계성폭력방지법 자한당 반대 체육계 성폭력 방지법 계류시킨 한국당, '체육계 미투'인재 영입 더불어민주당 1. 최혜영 2. 원종건 3. 김병주 4. 소병철 자유한국당 1. 이진숙 한국당 영입 이진숙 세월호 질문에 "이 자리에 안 맞아" 출처 : 미디어오늘 | 네이버 2. 윤창현 한국당 영입





멀리서 대단해요! 아나 이분 티라노위장분 지나가는거 봐서 찍었는데 사람들이 티라노를 소환하라 막 외쳤는데~ 슬픔....오늘 촛불에선 노통 이야기가 많이 나와서 좀 마음이 먹먹했습니다. 동감입니다~ 남자분이던데 미니언즈 속에서 고생이셨습니다. 아이들이 지나갇가ㅏ 엄청 좋아함 글고 그 옆에서 이쁘장한 여자 아이가 지나가던 아이들에게 사탕 나누어주던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마음씨가 곱던~ 전동 휠체어를 타고서 소리높여 외치던 분..리스팩~ 요런 문구도 보이고 ~ 요런 재미난 문구도 많았어요~





팀색 안무너지고 매번 새로운 느낌 드는게 장르탓도 있겠지만 멤버들이 어떻게 섞어도 잘어울려서 그런거같음 일단 보이지 않는데ㅋㅋ 걔 아얘 본적 없는 팬들은 존나 남같을듯 어차피 군대 2년 가야하고 첸은 이미 솔로로도 입지 다져놔서 노래도 잘해서 뮤직컬쪽으로 빠져도되고 첸은 결혼해서 받는 데미지보다 엑소가 망인듯... 이제 다들 군대가기 시작해서 팬덤으로 활동하는 그룹활동은 거의 끝물 분위기 나네요 근데 첸이 아이 한명 더 낳으면 군대도 면제되나?





Dream” (Summer Plumage, 2017) : 새소년 - 긴 꿈 81. DAY6, “I Wait” (Sunrise, 2017) : 데이식스 - 아 왜 80. BTS, “I Need U” (The Most Beautiful Moment in Life, Part 1, 2015) : 방탄소년단 - 아이니드유 79. DALSooobin, “Circle's Dream” (Circle’s Dream, 2017) : 수빈 - 동그라미의 꿈 78. Hoody, “Hangang”



알았다고 해야죠 .. 틀어 줘야죠 . . . 그래서 지금 응답하라 1988 전곡 틀었습니다..... 아우성 ... 난 그런거 모름 내가 좋아야 .. 일이 힘들지 않음을... 오늘도 아이들 한테 악덕 소리를 듣네요 ... ?그래도 내 맘 !! 나도 한 춤 한다요 ~~☆



+)추가 이미 묻고있었음 공계가(패스코드 떡밥임) 엘리시온 편지 편지 관련 해석 히스토리 X-EXO 노래아님;;? SOS 치는 엑소 하여튼 과거의 엑소가 여태것 X-EXO란 설과 럭키원때 X-EXO가 복제됐단 설이 지배적 'ㅅ' 엑소여태것 세계관 총정리 김종대 너가 나가라~ 정없다 차갑다 이런



영향력이 높음? 솔직히 저는 SM이 엑소의 중2병 초능력 컨셉을 이렇게 까지 꾸준하고 진지하고 꿋꿋하게 밀어 붙일거라고는 생각을 못 했습니다... 런칭용 티저로 대충 쓰다 버릴 줄 알았는데... HOT(일뽕과 결합), 신화, 동방신기 부터 면면히 이어져 온 것으로 보아 유영진이든 이수만이든 1세대 PD중에 분명히 우주용사 전대물 성애자가 있는게 분명합니다.. 그나저나 사실 돈 퍼바른 벡터맨 같은 느낌인데...때갈이 좋으니 그럴듯한네요.. 그래도 돌에 박히 초능력 로고가 뜰때는 손발이...쪼글.... 트위터 실트 같은거에 엑소 관련있고 하면 캡쳐해서



2019.12.25.08:32 인권 변호사 ㅋㅋ 개나 줘라. 현대판 중국을 향한 사대주의도 아니고... 나중에 조선족도 생깔 넘이네. 도대체가 뭐가 머리에 들어 있는지? 서산대사 2019.12.25.10:11 내가 다 챙피하다! 아베수상은 스진핑이 면전에 홍콩문제와 위그루문제를 정면으로 말했는데 인권대통령출신인 문제인대통령은 왜 아무말도 못했냐? 청와대와 외교부는 머저리들만 모였는가? 국제망신이다! 푸른집 똘마니 2019.12.25.08:45 문죄인이는 위구르, 티벳처럼 습근평이 위성국가로 우리궁민이 전락해 습근평이한테 문죄인이 말티즈처럼 귀염받고 살려고 하는가 보다! 개 G 랄은 혼자서 하자 국민을 궁민 만들더니



해 줬을리는 없었을꺼라는건 너무 당연한데 말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ㅠ 방탄 엑소 세븐틴 라이징때 같은? 무튼 돌덕 ㅈㄴ 끌수있는 기획을 할수있는 회사가 없어보여 단체로 감잃었나ㅋㅋㅋ 구글의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스타디아가 더 많은 게임들과 함께 시작할 예정입니다. 구글은 오는 11월 19일(현지시각) 런칭하는 스타디아에서 처음에는 12개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발표했었으나, 오늘 10개의 게임을 추가해 총 22개 게임을 첫날부터 즐길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게임의 전체 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