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벌어진다. 사라 코너는 이 미래를 두고 벌이는 사투 속에서 또 한 명의 여전사로서 강력한 존재감을 만들어낸다. 그 후 는 몇 편의 후속작을 내놨지만 이렇다 할 성적도 내지 못했고 작품으로서의 호평도 받지 못했다. , , 가 그 불운의 작품들이다. 거기에는 아놀드 슈와제네거가 출연했다는 걸 빼놓고 1,2편이 보여줬던 그 독특한 세계의 압도적 긴장감과 페이소스 같은 걸 느끼기가 어려웠다. 제임스 카메룬과 린다 해밀턴의 부재가 너무나





아이는 일본의 유투버로서 사람이 연기를 하고, 그 위에 애니메이션을 붙여넣은 자칭 AI 유투버입니다.) Deepanshu Vashisht 삼성의 기술력을 가히 세계 제일이라고 할 수 있군... 과연 이정도로 끝날까? 삼성은 또 어떤 놀라운 것들을 만들어낼까... Anmol Raj 다른 첨단 기술 회사들은 삼성하고는 감히 비교도 안 되겠는걸...



VOD 떴네요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방금 보고 나왔는데요 터미네이터 후기 (약스포) 터미네이터 예매는 해놨는데 봐야될지 고민 이네요 ㅋㅋ 터미네이터6는 5의 연장선인가요? 터미네이터는 살려달라고 했었다 터미네이터 : 다크페이트, 스틸샷 및 잡지커버 공개.jpg 터미네이터 하니까 생각난건데 (BNC 랜) (노스포)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처음에 텐센트 로고 뜰때 조졌다... 싶었는데 (완료)





순위 (터미네이터 1위) 지금 EBS 정오 외화로 터미네이터1 해주네요 터미네이터를 부모님과 볼만 할런지.. 터미네이터 : 다크페이트 관람평이 들리기 시작하네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봤어요 터미네이터 보러가즈아 ㅎ (잡담) 내일 '터미네이터' 보러가는데 5천원이라 .... 개인적인 영화별 시리즈 순위 터미네이터 : 82kg = 268,502 : 246,883 82년생김지영때문에 싸우네요.. '터미네이터' 골수팬들에게 이만한 설렘 또 있을까 터미네이터 중박정도는 친 것 같아요(약스포) 터미네이터 잼있네요 엄청난 주목을 받으며 개봉했으나 흥행대폭망해서 시리즈가 관짝에 들어가게 생긴 영화.jpg (약스포?)이번 터미네이터 단상 시대를 앞서간 터미네이터





Mac K-POP이 앞으로 어떤식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을지 기대되는걸...? ㅋㅋㅋ SpinnerChris 정말 엄청난 기술력인걸! SAURABH LAHOTI 난 저거 자체가 로봇인줄 알고 더 놀랐었다니깐! 세계에서 첫 번째로 완벽한 휴머노이드를 개발하는 곳은 아마 삼성이 아닐까...? Matheen Arif 어... 터미네이터가 생각나는걸... Sir Sephy 컴퓨터로 작동되는 인공지능과 함께 활용되는거야? 아니면 영화 블레이드 러너 2049에 나오던 홀로그램 같은 그런건가? K J 인간들의 직업들이여 안녕... Micah Bowen 이제 배우들은 뭐 먹고 사나 ㅋㅋㅋ. akhilesh yadav 삼성은





인간성을 배워가는 로봇, 종말로 달려가는 인류, 터미네이터에게서 아버지의 빈 자리를 보상받으며 한층 성장한 주인공 영화가 주는 메시지, 스토리 설정도 역대급으로 어마어마하게 탄탄함 6. 사이버다인 회사로 들어가는 장면은 기계 속으로 들어가는것처럼 연출에 신경쓰고, 원래 쓰레기장였던 곳을 LA 전망이 잘 보이는 놀이터로 만드는등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연출에 심혈에 심혈을 기울임 7. 내용 전개랑 장면들의 이어짐도 너무 완벽하고 흠 잡을 데 없이 매끄럽고 자연스러움.. 지루할 순간이 한 순간도 없이 모든 장면이 명장면인 괴물같은 영화



장씨는 네임벨류가 워낙 커서 그러기도 쉽지 않을겁니다. 짧으면 1~2년? 길면 3~4년을 작품 못한다고 봅니다. 끝이안보입니다 ㅋㅋㅋ 저는 이미저번주에봤는데 신분증검사한다길래 양도하고 체크해주러왔어용 스스로 시나리오도 좀 쓰다 말았다고ㅋㅋㅋㅋ 기대하시는 분 있나요? 시사회 리뷰 보면 역대급 명작인 터미네이터2보단 아니지만 평이 좋더라고요. 제임스 카메론 감독도





모순을 마른오징어를 짜내 단물을 뽑아내려는 듯한 모습이 보입니다. 시종일관 화려한 액션과 새로운 배우들의 연기는 눈과 귀를 즐겁게 했고 그간 너무 많이 속아왔기에 이정도로도 충분히 즐겁기만 하더라는, 다시 좋은 시나리오만 쓸수 있다면 충분히 살려낼수 있지 않을까? 라는 작은 희망이 보이더군요. 사실 PC니, 패미니 그닥 관심은 없지만, 보는데 불편하진 않았고, 돈이나 시간이 아깝진 않았습니다. 항상 비교될수밖에 없는 2편때문이지만, 전





난관도 헤쳐나가는 대한민국의 저력 있는 국민성과 닮은 영화의 메시지는, 관객 개개인에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터미네이터 금방 나올듯 ㄷㄷ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포스터 [OSEN=하수정 기자] 할리우드 신작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가 영화 '82년생 김지영'을 제치고 흥행 1위



나은 선택인 것 같네요. 엠바고가 23일에 풀렸다고 하더라구요. 대체적인 평이 T2만은 못하지만 T2이후 가장 잘 만들어진 속편이라고 하네요. 얼른 보고 싶은데... 내일부터 해외출장이.. ㅠㅠ 기대하고 봤는데.... 아주 실망은 아니지만.... 터미네이터는 역시 2가 최고였다는 생각이 굳건하게 들어요^^ 이번 터미네이터에서 가장 인상적인 거는 그레이스... 훤칠한 키에 숏커트가 저리 멋있는 여배우라... 갑자기 숏커트로 잘라버릴까 했다가 거울보고 아니지 마음을 다잡았다는 ㅎㅎㅎ 1만원에 1+1 사놓은게 있어서 이걸로 예매 하긴 했는데 뭔가 아쉽네요 ㅎㅎ 직접 예매하나 사놓은 예매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