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셔놓고 자투리방송 ㅋㅋ 2. 단독화보 펭수 나일론 단독 화보에 데싱디바 까지 붙였어요 남잔줄 알았는데... 중성이라네요 ㄷㄷ;;; 첨에 인기많다길래 찾아보고 또라이같은데 이게 뭐가 재미있다는거지 ?? 라고 생각하며 보다가 모든영상 다 봤네요 역시 댄스천재펭수 [아는형님] 한 번도





이제 3만씩구독하는 듯.. 아는형님 볼려고 기대중입니다.. ㅋ. 김 . 명 . 중 . 역시 댄스천재펭수 [아는형님] 한 번도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는 팝핀펭수 출처 @YouTube 저 연예인 얘기 잘 안해요. 별로 관심도 없고.. 그냥 그래요. 근데 와 멋있어요 이소라씨 진짜... 50세일텐데 아마도.. 나이가 젊어보인다 늙어보인다를 떠나서 진짜 멋있어요. 이소라씨 보니 김혜수씨도 생각나네요. 김혜수씨도 멋있는데... ㅎㅎ 키가





크면서 몸매가 딱 균형잡히니 진짜 멋있네요~~~ 오오오오 아 ㅠㅠ 펭수는 언제 나오죠... 저 티비 잘 안보는데.. 펭수때문에 기다리는데 나오긴 나오나요 ㅠ 펭~하! 펭수 오늘 아는형님 출연한대요! 전매현피와 전원배 매니져랑 같이 나왔으면 더 재밌을탠데 ㅎㅎ. 그리고 이비에스 적자가 너무 심해서 굿즈제작도 느려지고 펭수가 다른 방송 뛰는 이유도 적자가 너무 많아서.. 우리 펭수 소년(녀)가장이래요 흙흙. 다 이루어지고있는게 너무 신기해!! 펭수 슈스된다❤️ 펭수가 진짜 대세는 대세네요. 아는형님이 나온대요 글쎄





오늘밤 펭수가 아는형님에 출연.youtube 아는형님 펭수 펭수 아는형님나오네용 아는형님 댄싱머신 펭수 유툽 올라왔다 펭수 본다고 아는형님 보는데 이소라씨가.. 와~ 펭수 오늘 아는형님 문명특급, 펭수티콘, 아는형님 등등 덬들이 소취하는거 엄청 많았는데 펭수 아는형님에 나온대요 ㅋㅋㅋㅋ "이젠 JTBC"...펭수,



ㅋㅋㅋㅋ 장시간 녹화힘들어서 잠깐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잼각이야... 장시간 녹화힘들어서 잠깐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잼각이야... 거기서 자기 신곡 메들리 불러줬는데 존나 좋아서 영업당함 평소 나였음 일단 딘딘 노래 나온지도 모르지만 나왔어도 안들음 1. JTBC 아는형님 등장 예고편에 본편방송 나오는것처럼 해놓고 자투리방송에 잠깐 내보내서 뉴스기사까지 나왔네요 슈퍼스타



'아는형님' 출연 예고 '진짜 대세가 떴다' 꼭 게스트아니여도 펭수가 아는형님나오는거 자체가 시니나 펭수 x 아는형님 coming soon 꼭 게스트아니여도 펭수가 아는형님나오는거 자체가 시니나 방송 영향 그래도 무시 못하는게 나 펭수 볼려고 한번도 안본 아는형님보다가 딘딘 보고 오늘 춤 존잘이었던 펭수 (아는형님) 펭수 단독 화보에 아는형님 등장 아는형님 댄싱머신 펭수 유툽 올라왔다 Happy Feet이라니 ㅋㅋ BGM 적절하네요 ㅎ 펭수가 아는형님에도 나올예정인가보네요 ㄷㄷㄷ 구독자 63.5만이네요 벌써 .. 며칠전부터 하루 1만이상들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