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르니 13분거리에서 와주네요.. 차량대수는 적은거 같지만 마카롱에 고용된 기사님 부르니 서비스도 좋구요 특히 택시 예약기능이 있어서 오늘 써봤는데 대만족입니다. 친척분 출국��분에 김포공항 대형밴 하루전날 예약했는데 예약시간에 맞춰 스타렉스 7인승 왔고 35~40분거리 예약비 2천원까지 해서 38000원에 공항 보내드렸습니다. 네이버 공항밴 제일싼게 5만원정도였던거 같은데.. 진짜 예약기능 대만족했습니다. 김포공항까지 60km거리가는데 88000원 들었네요 4명 이상일경우 무조건 택시보다 타다가 유리하네요 차도커서 짐도 부담없고 택시처럼 거리나 시간에따라 금액이 달라지지도않고 예상택시비용이 6만원인데 더들었을거같고 6명이라 택시두대로갔으면



그 기사가 1981년 1월 5일자 사회면에 ‘最古의 太 極旗를 찾았다’, ‘辛酉 元旦에 태평양 건너온 朗報’라는 제목의 톱기사로 렸다. 기사는 데니의 태극기가 가로 260cm, 세로 180cm, 태극원 지름 120cm로 질긴 광목천에 홍청의 음양무늬와 청색의 괘를 재봉질로 붙였으며 보관상 태가 매우 양호했다고 전했다. 소장자인 데니의 외손자 윌리엄 롤스턴 1세 (당시 80세)는 태극기를 한국 정부에 기증할 의사도 밝혔다. 보도가 나간





심각해지지 말고 신나는 노래 들으면서 기분 좋은 시간들 보내세요! 샤이니가 부릅니다 Why So Serious? (뮤직비디오 버전) (2014년 10월 25일 DDP 라이브 종현이 포커스) (종현이 이 무대 참 좋아요!) 어? 뮤직비디오에 종현이가 안 보이는데요? 네, 사실입니다. 당시 종현이는 부상으로 춤을 출 수가 없어서 녹화에 참여하지 못 했습니다 ㅠㅠ ------------------------------------------- 우린 다르지 않아 벌써 닮아가고 있는





“김해공항 관제탑과 교신 끝에 착륙을 시도하고 회항을 결정했다”며 “태풍으로 인한 회항인 만큼 승객들에게 물질적 보상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韓관광객 줄자 日지자체, 직원들에 사비로 한국여행 가라" 지난 7월 김포공항 국제선 청사 일본항공 탑승 수속 카운터 모습. [연합뉴스] 일본의 한 지자체가 한국의 일본여행 거부 운동으로 항공노선 폐지가 우려되자 직원들에게 한국 여행을 사실상 강제하고 있다는 일본 매체 보도가 나왔다.





먹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인데.. 그나마 먹을만한게 뭐가 있을까요? ㅠㅠ 아래 마곡 관련 글이 있길래... 강서구 토박이로써 마곡과 강서구에 관해 좀 쓰겠습니다. 1. 마곡이 끝물이다? 이제 중간 정도 왔어요. 애시당초 전체 매각 가능한 부지 중에 70%만 매각했고 30%는 아직도 유보지인



놔둡니까? 그냥 썩혀둡니까? 제가 이런말 안할려고 하는데 너무 답답해서 신공항 짓지 말자시는분들 대체 어디에 사시는지 궁금해질 정도입니다. 수도권이야 김포공항도 있고 인천공항도 있으니 이용하기 편해서 사실 지방이야 어떻게 되든지 말든지 하는것 같아 솔직히 너무 속상할 정돕니다. 신공항 짓지 말자시는 분들 그럼 대안을 내주세요. 거기에 따라 응할테니까요. 물론 14년 이후 지속 오르긴 했는데 이렇게 적고 보니 제가 좀만 더 빠르게 머리가 돌았다면 더 많이 벌었을 것 같긴 하네요ㅠ 편의상 음슴체로





없어졌고 안내하시는 분이 1번출구로 나가라 하더군요 나와서 보니 여기도 사람들이 너무 많아 어디가 어디인지 모르겠더라구요 출발하고 나서 마침인터넷이 안되는 상황이라 도착하고 나서야 전화로 모든 상황을 알았습니다...ㅠㅠ 많아야 20~30만 예상했는데 100만이 넘었다는 사실을ㅎㄷㄷㄷ;;; 사진도 집에와서 겨우 봤는데 감동이더군요ㅠㅠ 주최측도 100만 넘을거라고는 예상을 못했을거에요 나눠주는 피켓이 턱없이 부족하더라구요 낮에 찍은 사진에는 많이들 들고 있는데 막상 6시 30에 도착했을때는





보게 된 이유… 그 당시에 그는 카카오 O2O 사업 부분 총괄 부사장이라는, 꽤 길고 거창한 타이틀을 달고 있었다. 2016년 9월의 카카오 택시는 큰 성공을 거둬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가진 시장 지배적 라이드 헤일링 서비스(Ride-Hailing Service, 이동 수단 호출 서비스)였고, 그는



이용 - 산 마르코 성당 입장 - Campanile 종루 오르기 - 산타루치아 복귀...도보 이동 ㅁ 곤돌아 투어는 비싼 가격으로 생략하였습니다. ㅁ 계획했던 두깔레 궁전, 꼬레르 박물관은 체력의 한계로 생략하였습니다. 3. 스위스 + 인터라켄(하더쿨룸, 융프라우, 그린델발트, 피르스트) - 1일차 ㅁ 베니스에서 밀라노 환승 도모도쏠라행 기차 이용...미리 예매한 trenitalia - 도모도쏠라행 탑승한 채로 스위스 슈피츠까지 이동...미리 구매한 스위스패스 개시 - 슈피츠 도착하여 스위스패스로 유람선 탑승하여



오후 4시 20분~28분경 1박2일로 짧게 3식구 나들이 댕겨왔습니다. 김포공항 리모델링해서 다 좋은데 유일한 단점은 실내에 흡연실 없어짐...-_-;; 이거 몰라서 썡고생했네요... 담배 피시는분들은 밖에서 폐 터질때까지 피고 들어오셔야합니다 그냥 사진만 주르륵 올릴께요^^ 제주도 여러번 다니면서 맨날 버스타고 이동했는데 이날은 운이좋게도 브리지로 탑승하네요^^ 뭔가 엄청 부산스럽게 움직이고 말하고... 뭐 할말 하시겠지요....ㅎㅎ 김포에서 이륙하자마자 찍었습니다 제주항공 로고가 이쁘네요^^ 이름모를도시1 이름모를도시2 대충 이륙후 30분쯤 되니 남해가 나오더군요...;; 뱅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