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프리카에서 여캠남캠한테 몇천몇억씩 풍 쏘는 애들은 절대 아무 사심 없이 쏘지 않음 백퍼 사심 가지고 쏘는거 아까 윰댕이 가장이였기 때문에 숨기고 방송을 했다라는 말을 했는데 사실상 내가 이 사실을 숨겨야 열혈들한테 별풍선을 받을 수 있다 이 뜻인거고 열혈들 때문에 숨겼다라고 본인도 인정한 셈인거지 물론 아프리카에서는 열혈들 다 떠나가도 다시 새로운 열혈들이 유입되긴 함.. 다만





아니다 싶네요 애를 키우는 입장에서 경험상 애는 3살정도되면 왠만한 주위 분위기 파악 다 합니다. 엄마를 이모라고 부르면서 애가 받았을 마음의 상처를 생각해보면 아무리 이해하려고 해도 이해가 안가네요. 그때 당시 김이브 윰댕 얘네들은 아프리카에서 항상 잘나갔었고 아프리카 여캠의 역사를 쓰고 있던 시절이였고 그만큼 돈도 엄청 쓸어담았었던 시절임 숨기고 방송한게 죄냐...라고 하는데 비제이들 연애하는 것도 연예인들 연애랑 별반 다르지 않음 비제이들도 연예인들과 마찬가지로 연애 하는 순간 돈 떨어지고 팬들 다 떨어져 나감





엄청 사랑하는게 느껴진다 혹시 엠비씨 온에어 무료로 보는곳 있어? 근데 윰댕이니까 반응이 이정도지 다른 여캠이였으면 ㄹㅇ 매장 당했을걸 윰댕 오히려 트위치 스타일 더 맞는거 같던데 좀 아쉬움 게임이랑 토크 위주로 꾸준히 했으면 자리잡았을텐데 [기사] ‘라스’ 대도서관, 37살 첫 연애부터 결혼





대도한테 너무 고마워했나봄 대도서관의 아내 윰댕 초등학교 아들이 있다고 고백 행복하세유 세상에 내 아이라고 밝히지도 못한 아픈손가락 어린 아들이 있는데 자신이 큰병에 걸린 걸 알았을때 아이엄마의 심정이 어땠을까 정말 마음고생 많이했겠다 싶네 ㅎ ㅓ... 대도서관...염청난 남자네요. 근데..윰댕은 공중파에서 지금와서 굳이..왜.. 싶네요. 대도 윰댕 진짜 케달달ㅋㅋㅋㅋ 신장이식 받아서 아이낳기는 힘들다고 하는데 대도님 자기자식도 갖고싶을텐데... 대도님 정말 대단하네요 자기애한테 이모라고 부르게 하는건 좀





말투?목소리?가 넘 좋아 비제이 알못인데 대도서관이랑 이브 윰댕? 만 알아 윰댕 목소리 존나 러블리해 근데 윰댕 방송 좀 오래 했다고 하지 않았어?? ㅇㅈㅍ) 대도윰댕 방송 너무 맘아프다 이혼녀 윰댕 ㄷㄷㄷㄷㄷ 윰댕 대도방송 어디서 봐? 대도서관 윰댕 주변인들이 대단하긴하네요 윰댕 대도방송 어디서 봐? 윰댕 윰댕미니미 친구 게임 좋아하게 되면 대도서관이랑 진짜 잘맞을듯ㅋㅋㅋㅋㅋㅋㅋ 윰댕 지금도 이쁘지만 예전에도 넘 이뻤다 윰댕 일 보니까 대도가 진짜 윰댕



윰댕 이혼하고 애있는거 가정사인데 굳이 얘기할이유가 뭐있어 대도가 자랑한다고 오바스럽게 90만원 이득이야 돈벌었어하니깐ㅋㅋㅋ 윰댕은 랜선라이프에서 첨봤는데 말투넘이쁘고 목소리예뻐서 인기있었던이유알겠더라 윰댕 요즘 다시 유툽에서 생방하네...? 윰댕님 말투?목소리?가 넘 좋아 그래도 지금 윰댕애가 있는사실 갑자기 알려진거에 비하면 저러다 윰댕까지 하는거아냐?ㅋㅋㅋ 그래서 윰댕이



요즘 다시 유툽에서 생방하네...? 윰댕미니미 친구 엔시티 멤버수보다 많다! 대도윰댕이 이미있엌ㅋㅋㅋㅋㅋㅋ 근데 대도도 대단한건데 대도부모님도 대단한것같음 윰댕 입장발표 근데 방송 잠깐봤는데도 윰댕대도가 애기랑 되게 잘놀아주던데 밖에서도 이모라고 하는거보면...참 애잔하긴 합니다.. ㅇㅈㅍ) 대도윰댕 방송 너무 맘아프다 윰댕미니미 친구 엔시티 멤버수보다 많다는거 자꾸 생각남 윰댕님 조명 대단햌ㅋㅋ 저러니까 윰댕이 숨긴거지 ㅅㅂ ㅋㅋㅋㅋ 사람이 좋다" 에 나오는 윰댕 . 근데 아까 윰댕애기 진짜 귀엽더라 윰댕 애기 생파 얘기에서 도티나오는거 개웃김 윰댕님



대해 언급했다. 이소라는 “제가 요즘 매우 느려졌다. 차 키를 그렇게 못 찾는다”면서 “인터넷으로 치매 테스트를 해봤는데 이미 치매더라, ‘정신 차리고 살아야겠구나’ 생각했다”고 털어놓았다. 주위에 연애 상담을 많이 해준다고 고백한 이소라는 안영미의 얼굴을 보고 “남자친구가 있지 않느냐. 고민이 있는 얼굴”이라고 말했다. 안영미는 솔직한 고민을 털어놓았고, 이에 이소라는 예리한 눈썰미에 어울리지 않는 뻔한 대답을 늘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이소라는





신기하다 ㅇㅎ 더쿠에 먼저 올라왔대 확신의 초딩픽 도티 근데 유명인이고 애도 이제 컸으니까 말해야겠다 싶어서 하는거지 지금까지 말안했다고 뭐라하는건 진심 아님.. 윰댕이맛난거사달랰ㅋㅋㅋ아 개웃겨ㅋㅋ 말투가사랑스러워 ? 나긋나긋 나쁜얘기나 뭐 그런건 생각보다 덜 나오는거보면 대댕부부가 잘판단하고 시기적절하고 적절한방법으로 공개한거 같다고생각함 ((((나는))))) 오히려 한창 대댕사귀고 결혼때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슈퍼 소라 다이어트 비디오’ 촬영을 하루 만에 끝냈다고 털어놓은 것은 물론 50억 원이 넘는 고가의 목걸이를 협찬받고 덜덜 떨었던 일화까지 전하며 재미를 더했다. ‘1인 크리에이터’의 창시자로 꼽히는 대도서관은 수입에 대해 ”2017년엔 17억, 2018년에는 24억, 올해는 7월 시점에서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