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생과일주스나 거버 퓨레와 섞어주기 = 두입 먹고 거부, 그 이후로 쥬스나 퓨레류도 잘 안먹음.. - 요거트나 요구르트에 섞어주기 = 한 두입 먹다가 거부, 그 이후로 요거트를 끊음 - 마지막 수단. 억지로 힘으로 제압해서 볼쪽에 쏴주기 = 1/3 정도만 뿜고 나머진 어찌어찌 삼키지만 너무 심하게 울어서 정신적 고통이 상당함, 한번은 기도로 넘어간 것 마냥 2-3분간 심하게 경기 하듯 울고 10회 이상 가슴쪽에서 꾸륵꾸륵 올라오는 소리가 나서 엄마아빠가 겁에 질림. 가끔 토함 등등 입니다.. 하루에 해열제는 2-3번, 감기약은 3번, 항생제는

2번 약 먹일 때 마다 울고불고 전쟁입니다ㅜ 아기는 발버둥치고 뿜느라 몸과 머리카락이 끈적끈적 젖고 저희 부부는 몸에서는 땀이 뻘뻘 눈에선 눈물이 또르르 흐르네요 친정은 외국에, 시댁은 너무 멀어서 도움 받기가 어려워 저희 부부끼리 열심히 서로 도와가며 육아한지가 19개월인데 요 몇일은 체력과 멘탈이 너덜너덜해졌습니다ㅜ 와이프의 해 맑은 웃음이 그립습니다.. 열심히 눈팅하던 육아한당에 조언을 구하려고

못먹어서 '공차는 펄인데ㅜㅜ' 하면서 좀 아쉬워 했다고ㅠ + 수영 // 슬플땐 울어도 되요 밥 꼭 챙겨먹어요' ++ 예림 / 레드벨벳은 레드벨벳의 할일 하면서 웬디 옆에 있을테니 러비들도 너무 걱정하지말고 잘 지냈으면 좋겠대 +++ 슬기 // 다음에 만날때 깁스하고 오는사람 있으면 혼내줄거에요 커피 못먹어서 아무거나 먹으라길래 과일주스 시켰는데 대놓고 뭐라고는 안하는데 돌려돌려 존나 비꼬는거 알지? 그뒤로 상사가 뭐 사준다 하면 무조건 제일 싼 아이스티 시킴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딸키 초키 사키 망키

공효진이 한 강하늘 연기평 '화면을 꽉 채우는 화려한 연기를 한다' 19개월 아기가 3일째 고열인데 약 거부가 심해 힘이 듭니다.. 오늘 완이 관련 후기 정리 뒷글보고 생각났는데 나 스무살 처음으로 근로장학 근무했을때 먹고싶은거 아무거나 먹으래서 생과일주스 골랐다가 눈칫밥 먹음 ㅠㅠ ㅋㅋㅋㅋㅋㅋ 결국 생과일주스집 왔습니다 이번 용식이 연기 특히 그랬어서 공감 조연들 생과일주스 비유도 너무좋다 저희 딸이 19개월인데 며칠 콧물이 쭐쭐 나고 가끔 기침을 하더니 밤사이에 열이 40도까지 올라가더라구요. 깜짝 놀라서 열나요

끝나고 대답해주기로 했는데 팬싸중 아무도 안물어봄 (러비들 자래따 ㅜㅜ) 3. 멤버들 // 완이 잘 지내고 있으며 가요대축제를 완이 병실에서 슬기 수영이 예림이랑 같이 넷이서 봤다고 4. 수영 // 완이한테 보여주려고 팬들이 '웬디 아프지마!! 웬디 사랑해!!' 찍어가고 후기도 들려주기로 약속 5. 슬기 //

글을 적다보니 너무 긴 하소연 글이 되어버렸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저희 딸 처럼 3일 이상 지속되는 고열에 대한 경험이나 약 먹이는 노하우가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1. 갤후기 // 셋째 돌아오면 또 좋은무대 보여주세요! 라는 말에 리다 : 웬디 잘지내고 있어요 ㅅㅁㅅ 2. 슬기 // 팬싸중에 승완이 근황 물어보면

생각 입니다. 새벽에도 계속 열을 체크하고 수건으로 몸을 닦아주느라 참으로 몸도 마음도 힘이 들지만 가장 큰 고민은 아기가 약을 지독하게도 거부합니다.. 전부 시럽형으로 먹이는데 해열제, 감기약, 항생제 모두 거부해요 약국에서 받은 주둥이가 긴 약병으로 먹이는데 지금까지 시도 해 본 방법들은 - 좋아하는 숟가락으로 먹이기 = 입도 안 벌려줌..숟가락 때림 - 약병에 물이나 주스를 줘서 갖고 놀고 먹게하다 진짜 약 넣어주기 = 물이나 주스는 신나서 갖고 놀다가 먹지만 약이 들어가면 귀신 같이 알고 거부. 그 이후로 주스나 좋아하는 음료도 거부

팬들이 올린 완이 실검 슬기가 캡쳐해서 보여줌, 완이 기뻐했다고함 6. 수영 // 멤버들도 스브스 성의없는 사과에 화가 났었는데 그래서 팬들이 바로잡으려고 애써주는 모습이 감동이었다 7. 멤버들 // 완이 성격이 밝아서 병실에서 멤버들한테 과일 있는거 까먹으라고 한다고ㅋㅋㅋㅋㅋ 8. 와니 부모님도 한국에 오셔서 곁에 계시고 멤버들도 팬싸 끝나고 다시 간대 9. 와니 비지찌개에 계란말이 부숴서 먹었대 슬기가 사다준 생과일주스도 잘먹음 다만 공차 펄 음료 좋아하는데 펄을

증상을 말씀드렸더니 독감검사를 했는데 독감은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일반 감기약에 항상제를 처방받아서 먹이는 중입니다. 오늘이 4일째 인데 여전히 밤에는 39도가 넘는 고열이고 해열제와 감기약 항생제를 열심히 먹이고 있습니다. 입맛이 없는지 밥은 거의 잘 안 먹고 평소보다 몇 배로 활발하게 뛰어 놀아요ㄷㄷ 3일 이상 지속되는 고열은 감기 외 다른 문제일 수도 있다고들어서 기침과 콧물, 열 이외에 딱히 다른 증상은 없지만 내일 병원에 다시 가 볼

어플을 깔고 해열제를 교차복용했더니 38도 언저리까진 열이 내렸습니다 그렇게 열이 난 첫날 아침 일어나자마자 병원에 갔더니 청진기 검사, 귀 속 검사, 목 검사는 크게 문제가 없으니 일반 감기약을 처방받고 먹였어요. 잘 먹고 잘 뛰어놀고 밤에 자는데 또 39.5도 까지 열이 올랐네요 약 거부하고 난리가 나는데 힘으로 제압해서 억지로 먹이니 일부는 뿜었지만 열은 또 잡히더라구요. 다음날 일어나서 다른 병원에 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