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짝 저짝 파가 뭐시 중헌디 제목;그냥지날칠수없었어요(부제;소똥) 내가 바 보 라 닛 !! 농심 한정판 트러플 짜파게티 16개 11.360원 몰래 연차인데 맘터 치킨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지 몰겠어요 오늘의 저녁식사 트러플AAA 님 받으세요 이추댓<<<<<<<<





냉장고로 선정됐다. 깔끔하게 정돈된 션의 냉장고는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음 레전드 냉장고는 지드래곤의 냉장고였다. 지드래곤은 “냉장고 안에 3대 진미가 다 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지드래곤의 냉장고에는 커다란 트러플, 전복, 푸아그라 등 고급 식재료가 가득했다. 뒤이어 성규, 기안84의



이내) 장점 - 맛있어!!!!!!!!!!! 감히 우리나라 마카롱 중엔 탑급에 속한다 주장한다 맛있다 진짜다 단점 - 마카롱에 단점이... 이쒀? 추천 - 트러플, 피스타치오, 꼬냑, 블루치즈, 얼그레이, 장미, 유자................ 그냥 다 휴무 - 월요일 주소 -



갈쳐줄땐 안했는뎅~~~ 지송해용~!!! ㅋㅋ . . 유튜브 동영상 보배에 올리기.ㅋ처음 시도 . 유튜브 동영상 검색 -> 소스복사 -> 보내드림 글쓰기 창 [HTML] 체크 -> 소스 붙여넣기 . 제대로 올라가야 할텐데~~~ 곰젤 바보 아닌데~~ ㅋ . . . . . . 나눔 하고도



맘 마니 상했어요???ㅠㅠ 꼬미들 재우기 전부터 계속 맘쓰였는디ㅠㅠ 속 상해서 술드신다니 더 미안해요ㅠㅠ 농담으로 한 말이였는데ㅠㅠ 사과 받아주실꺼죠???? 즐행이 소심해서 안받아주시믄 계속 속상해요ㅜㅜ 지금도 비싼 버섯이긴 하지만 양식이 안되었으면 진짜 비쌌겠죠.



스테이 이모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테이 초이스는 스타터+메인요리, 메인요리 + 디저트, 풀메뉴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스테이 이모션은 조금 더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며 3시간 정도의 식사시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스테이 펀을 선택하려고 하였는데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메뉴가 있다며 스테이 초이스를 권하여 와이프와 같이 스테이





버거킹 트러플머쉬룸 와퍼 향이 강하네요. 회사근처 돈까스 맛집 'X석' 다녀왔습니다. 트러플 님 어떤 음악 올리는 거요? 나흘간 점심으로 버거킹 먹었어요. [마감시황] '마녀는 없었다'…한숨 넘긴 코스피 '상승 마감' 아... 트러플AAA 님 블랑카 짤이 거의 없네요... 트러플횽아~~~~ 곰젤이 생각하는 나쁜뇬.





도보 5~10분. 추천 - 만두국, 사골이 아니라 양지로 끓여서 맑고 깔끔한데 든든하고 맛있고, 공깃밥도 준다. 휴무 - 일요일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8길 5-6 / 02-525-2282 영업시간 - 11:00~21:50 가는 길 - 남부터미널 정문에서 왼쪽으로 쭉............. 그냥 쭉............... 7. 백년옥 (부동산 기준..........





중 실시간 채팅창에 이때부터 메불메가 도배되기 시작하는데 ? 채팅창에서 뭔가를 보고 동공지진 이 시국에 호라하는 건... 왜요...... 무슨 일 있어요? (채팅창 읽는 중) 메...메우주의보라고 바꿔주세요 (혼돈파괴) 무슨 잘못했어요 제가? 무슨 영문인지도 모른 채 본인이 말실수 한 줄 알고 뭐지?



있고 달걀,밀가루, 치즈, 버터등의 재료를 넣고 오븐에 구워 부풀린 디저트 인데, 겉은 약간 딱딱하지만 숟가락으로 찔러보니 쑤욱 들어가는 부드러움을 보여줍니다 한숟가락 수플레를 덜어내 입안으로 가져갔는데 거품처럼 사라지는 질감을 느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