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 올라가서 본 첫 오디션에 합격 근데 그게 슴 토공 첫 합격자 ㄹㅇ;; 최근에 보니까 방송에서 깨발랄한 면도 있지만 사람 자체가 되게 괜찮아 보여서 나이차 좀 나는 커플이라도 괜찮아 보이는건 있는거 같아 그리고 일단 동안에 잘생기고 외적으로도 잘 어울려 보여서 그냥 보기 흐뭇하다 서른셋넷 이쯤일줄알앗엌ㅋㅋㅋㅋ 모모랑 사귀기도 하고 이참에 딱 그 컨셉 버리면 좋을듯 13살 차이라고 하면 안 와닿을 수도 있는데 이수혁 이수민 이민호 김향기 (여자 배우들한테 악감정 없음 걍 성인인 배우들 중에 어린 이미지



강한 배우들 가져다 쓴 거임 모모 초졸 했을 때 김희철은 드콘 mc 보고 았었음.. 그만 알아보자... 자기들이 좋아서 사귀는 건데 왠 남들이 이래라 저래라 ㅡㅡ 다음 카페 가보니 까는 경우 좀 있더라 응원해주면 어디 덧남?? 반대로 진화, 함소원 이나 미나, 류필립 커플은 또 여자가 나이 많아도 응원하던데 내로남불인가...?? 배우 이한위 씨는 부인하고



모모는 현재 연인 사이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앞서 지난해 8월 6일 마켓뉴스는 김희철과 모모의 열애 사실을 단독 보도했다. 당시 SJ레이블과 JYP엔터테인먼트는 "사실 무근"이라고 대응한 바 있다. 현재 두 사람은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서로를 향한 사랑을 예쁘게 키워가고 있다. 사건사고가 많고 험난한 연예계에서 두 사람은 서로에게 큰 의지가 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친한 선후배'로 시작된 인연이지만, 지금은 '연인'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인 그가 어떤 이야기들을 꺼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페이커가 연봉 50억설을 언급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앞서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홍진호가 페이커의 수입에 대해 “순수익이 30억, 인센티브 합치면 약 50억 정도일 것”이라고 언급해 주목을 받았다. 이에 페이커가 “그런 소문이 있더라고요”라며 입을 열어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그는 한 달 지출액까지 솔직하게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손흥민,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국을



나이에 비해 어려보이긴 한다 [단독] 김희철♥모모, 연인 사이! 우주최강 아이돌 커플은 '열애중' 38살 요즘 일반인도 동안많다지만 트와이스가 데뷔하고 거의 바로 떠가지고 내가 모모를 오래봐서 그런듯 뭐랄까 김희철은 그냥 김희철같아서 ㅋㅋㅋㅋㅋ 38살이라고하니까 확 어색함 김희철이 동안이고 아이돌 활동하고 있어서 좀 덜한거지 나이차 많이나면 좀 그런거있음 김희철이 38이고 남궁민 43이래... 쟤네 나이 내가 다 먹었나봄ㅠ 김희철은 강원도 횡성군 출신이고 모모는 일본 교토부 쿄타나베시 출신이다.





1983년생인 김희철과 1996년생 모모의 나이 차는 열 세살이다. 뭔가 나이 막상 생각한적 없는데 곧 마흔이네 아이돌이라 그런가 그정도 안돼보여 ㅋㅋㅋ 이십대 후반이나 삽십대 초중반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때 걔가 막 김희철이랑 결혼할거라고하면 내가 너보다 12살이나 많은데 어떻게 하냐고 꺌껄ㅋㅋ 거리며 놀렸었는데(응...비러머글출신임) 나이차는 문제가 아니였어... 갑자기 걔가 생각나네 중딩 때도 컴터실에서 티켓팅 하던 내 친구 20살 넘은 어른이 군대 가기전에 오디션이나 볼까하고 서울





어쩌구하는애들보다 어려보인대 ㅋㅋ 아 존나웃겨 ㄹㅇ 김희철 사람 좋아보여서 괜찮은거 같아 모모랑 나이차는 좀 있어도 새삼스레 나만 김희철 나이 실감안난거 아니구낰ㅋㅋㅋㅋㅋ 김희철 나이보니까 이제 신인 걸그룹들 좋아하는 컨셉은 버릴때 되지않았나싶다 예전이랑 느낌 많이 달라짐 김희철 모모 나이차 본격 실감해보기 여초에선 또 김희철, 모모 나이 차이 많이 난다고 까기도 하네 모모랑 김희철 13살 차이나 나네 슈주가





사이다. 김희철과 모모는 지난 2017년 한 방송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게 되면서 인연을 맺었다. 평소 여자 연예인들과 스스럼없는 친분을 자랑해 온 김희철답게 그의 SNS에는 많은 이들과 친분 인증샷들이 담겨 있다. 특히 그 중에는 모모와 함께 찍은 사진도 여러 장 게재돼 있다. 김희철은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세며, 모모는 1996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세다. 김희철과 모모의 나이 차이는 열세 살이다. 한편 김희철은 지난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 그룹 활동 이외에도 JTBC '아는 형님',

세상 쿨한 반응을 보인 것과 달리, 모태 솔로 소문에는 당황하며 물을 마시는 극과 극 반응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1996년생으로 올해 25살이 된 페이커가 나이에 집착한다고 고백한다. 그는 그 이유와 함께 은퇴 후의 삶까지 털어놓는 등 확고한 소신을 밝혀 감탄을 더할 예정이다. 페이커를 둘러싼 소문들의 진실은 오늘(1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짜 2020년 경자년(하얀 쥐의 해)을 맞아 아이돌 커플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가 그 주인공이다. 마켓뉴스 단독 취재에 따르면 김희철과

나이차 19살 차이인데 자기들이 좋으면 된거지 머... 김희철이 그렇게 나이 많았었나 새삼 놀람 김희철 본인나이보단 어려보이는데 뭔가 연차를 대강 느끼니까 아주 어리게는 생각 안하게 되는거 같음 그냥 나이 상관없이 연애 할 수 있지 김희철 데뷔하고 거의 15년 돼서 나이차이 있을거 같은데 동안이라 나이차이 안 많아보임 둘이 10살 차이는 되나 작년에 봤으니까 지금은 처음 무도 명수옹 나이보다 한살 많겠다 모모 7살때 김희철이 20살이고 말고는 중요한 게 아니지 않나 지금 25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