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핑크 정은지 245~250mm 소녀시대 태연 240mm 이다희 260mm 우주소녀 보나 220mm 우주소녀 설아,연정 240mm 2000년도에 찍은거래도 믿겠음.... 핑클때같음ㅋㅋㅋ 저는.태연 만약에..쾌도홍길동 ost... 드라마도 ㄱㅐ존잽이라 3번봄ㅋㅋㅋ 성유리 쉬싸는장면에서 현타옴..... 뜻 깊은날, 성형 before & after 공식석상 공개 ㅎㅎㅎ 핑클에선 성유리가 짱임 :) 약 2년 4개월만에 새 게시글



세대 여고생들이 심하긴 심했죠... 간미연 안티가 제일 기억에 남는데 성유리도 심했군요 쩝 안타깝네... 캠클에서도 자기노래못한다고 막그러고 옥주현파트 막 따라부르다 포기하고 이진이 막 하지말라하고 ㅎ 근데 막방때쯤 라이브 들으니 성량자체는 또 작지않은듯 ? 생각보다 잘하네 싶었는데 성유리 30대때 리얼리티 방송같은거라는데 워낙 어렸을때 데뷔하고 그때부터 부모님이 다 관리해서 본인 계좌번호도 모르고 은행도 거의 안가본거같더라 돈이 어디로 어떻게 들어오는지도 모른대 몇년 뒤에 한 방송에서도 본인 명의의 물건은 한개도 없다고 말한적있음 만약 이상한 부모님이었으면 관리도 잘안됐을꺼아니야.. 저런거보면 외국에서 아역때 번





이민호 멋있어서 더킹 기다리는 중 알함 씨지팀이 델루나 했다길래 델루나 다 보고 아이유 호감배되서 나저씨 달리다가 이선균 좋아져서 파스타 달렸는데 여기 또 공효진이 ㅋㅋ 공효진은 나와 만날 운명의 데스티니 송재정 작가가 쓴 것중에 W 재밌다길래 조만간 달릴 예정이고 기로찡 왓쳐하신다길래



감돌았습니다. 쓰레기도 서서히 안정되어가는데. 오락글님이 계속 무너지네요. ㅎㅎ 새로운... OO 등극으로 운명의 8번홀 8번홀 티샷을 파라오님, 케사장님, 쓰레기 이렇게 끝나고 나서 갑자기 천둥 번개가 치면서 폭우가 쏟아지네요.. 아마도 이건 쓰레기를 탈출하려는 파라오님과 케사장님의 마지막 시험대가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오락글님만 티샷을 하면 되는데... 여튼 비가 그치기를 기다리며 다들 많은 생각에 잠겼을겁니다. 파라오 -> 내 오늘 반드시 싱글을 하리라 케사장 -> 파라오에게 밀릴수 없다. 쓰레기 -> 아... 오늘도 실패구나. 오락글 -> 내가





봤는데 성유리는 뽀얗고 두꺼워 보임 그래서 주름도 없고 탄력있고 쫀득쫀득?해보여ㅋㅋㅋ 피부 신심 부러워 차분하고 여유롭게 받아치는 센스도 있고 드립도 잘치고 할 말 다 하는데 상대방 기분은 안 나쁘게 하는 재주도 있음... 능글맞은 말투도 한건 하는거같고ㅋㅋㅋㅋㅋ 진짜 생긴대로 노네~~~ 마음아픈 드라마ㅠㅠㅠㅠ 진짜 피부가 뭐 그리 좋냐 어느 멋진 날 눈의 여왕





just wanna party on Let's get Crazy Let's get Movin Let's get Dancing 자신 있게 내게로 Let's get Crazy Let's get Movin Let's get Dancing 다가와 날 잡아줘 ' 예전에 커플이던 때 닮은 사람끼리 만났다 라는 얘기 많았거든 근데 그땐 ....잘 모르겠는데 닮았나? 싶다가 이런 사진 한번보면 ㅇㅇ 닮았었구나 이런 생각듦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MBC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이 종영한다. 지난 1999년 5월 첫





일찍 하는거 진짜 문제긴한듯 성유리 너무 티나게 빵빵한데요? 솔직히 제 개인적으로 생각해봤을때 이영애 미만은 정말로 아름답지 않은듯 성유리 능지처참.. 성유리는 핑클때부터 예쁘다고 유명했어? 쯔위는 유진과야 성유리과야?? 성유리, 평소 남편에게 하는 말투 약 3일뒤면 불혹의 나이로 접어드는 여배우들.jpgif 라이벌이 될 수 밖에 없었던 SES와 핑클 멤버 구성 성유리 아프리카에서 욕 먹던 시절 핑클 관계성 아무리봐도 존잼임ㅋㅋㅋㅋㅋ 건모 스훈 둘다 성유리를 좋아했다고 수지 성유리



소녀시대 태연-티파니 태니 둘다 인생의 반가까이 혹은 반이상을 같이 하면서 친구 그 이상의 서로에게 소중한 존재가





아랫줄- 김세정, 장원영, 지수, 쯔위, 하니, 수지, 아이린, 설현 며칠 뒤에 마흔이래... 스틸샷은 별로 안예뻐보이는데 움짤이나 드라마상에서는 정말 예뻐보입니다 볼수록 빠져든다해야할까요 20대때는 성유리같이 청순하고 땡글땡글한스타일좋아했는데 30대가 되고보니 김고은 같은 스타일이 더 눈이 가네요 ㄹㅇ 그동안 피부 하얗고 얇은 사람을 많이





모든 팬들이 당황했지만 이젠 서로가 너무 익숙해져버린 호칭 이젠 이진이 더 함.... 꿋꿋하게 ‘이진’이라고 부르는 성유리와 꿋꿋하게 ‘언니’라고 자칭하는 이진 성유리 : 이진~꺼다~이진이진! 이진 운동화 챙기러 가야겠네 아휴 아휴. 이진 : 언니 운동화 좀 챙겨줘라 이진 : 유리야 언니 신발도 좀 꺼내주고 그런거 해야지 성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