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뒤꽉꽉님은 역풍 맞을 수 있습니다 화사... 그래도 메인MC인데 멘트를 저리... 유병재였나? 세계에서 제일 빡친 사람들은 농구 감독들일거라고 했던거 유병재 근황 다듀 새 앨범이 나왔다길래 들어보는 중인데 하 좋네여.... [MBC 연예대상] 상 받고 거듭 사과하는 노홍철 (feat. 유병재 반응).gif 유병재 유튜브에 카피추?





빠에야 지 신경이나 쓰지 남페미 손석희 ㅉㅉ 한물간 할배 64살짜리 노친네 존나 찰지다고 표정이 ㅋㅋㅋㅋ유병재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 아나운서 누나 제발 돌아와주세요!!! 다른 독립운동가 분들에 비해 많이 알려지지 않은 최재형 선생이기에 방송 끝나고도 이렇게 알리려고 기부까지.. 하필 달려있는 하니가 머릿속을 지배함 ㅅㅂ 난 있잖아 넌 없잖아 달려이ㅛ는 것은 남자! 시발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선생님이 좋은 피드백을 주었으면 좋겠다. 다 잘하고 있다고, 하지만 동시에 어떤 점이 문제고, 어떻게 행동을 고쳐야 남들에게 더 호감을 줄 것이라고 솔직하고 혹독한 피드백을 받았으면 더 좋을 것 같다. 부끄러움을 잠깐이자만 변화는 영원하니까.  이글은 덕업닷컴 1일차 수강을 완료하고 쓴글입니다. 2일차 수업은 11월 30일날 종료되었고, 추가로 평가가 좋으면 추가로 글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돈 내고 들은 수업이며 베스트 후기에는 페이백을 주신다고 하셔서 쓴 글임을 솔직히 밝힙니다. 이상은 선생님 영상으로 볼때는 몰랐는데



스탠드업 프로그램이 나온다 해서 이게 될리가...... 심지어 KBS에서? 무조건 망했네 싶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시간이 없어서 다는 못봤는데 첫 등장한 개그맨은 좀 별로였지만 박미선은 역시나 클래스는 영원하다는걸 보여줬고 알파고는 그 유니크한 자신만의 개성과 특징을 잘 살렸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장애인 코미디는 정말이지 하이라이트였습니다. 정말 재밌고 웃기더라구요 개콘대신 편성되었으면 좋겠...긴한데 아무래도 가족코미디보다는 19금이라서 늦은시간에 더 확대편성되면 좋겠는 바람입니다. 유병재 유�Z에서 했던거랑 섞어서 하나보네요 다음 주에 나온다니





감동해서 1000만원 기부함... 나도 잘몰랐던 분이신데 2주간 방송보며 참 많이 감동했다... 마봉춘 '선을 넘는 녀석들' 출처: 유병재가 자기가 월급날 전에 통장에 잔고가 들어 있는 꼴을 못 본다고 했는데, 장난 인줄 알았는데 이런 뜻이었나요;;; 한 달에 한 번씩 천만원씩 기부중이라는 글을 본적이 있는 거 같네요... 그때그때 기부처도 다르고... 대단한 사람입니다. 응원합니다!! 29년만에 신인상



하고, 갑자기 돌변할지 전혀 이해할 수 없는 상황은 나를 패닉으로 몰아넣었다. 몸무게도 5kg이 줄었고, 잠도 잘 못 이루는 밤이 이어졌다. 덕업닷컴에서 ‘몸짓 읽어주는 여자’ ‘전참시에 출현하여 사람들의 행동을 분석하는 이상미 대표님’ 의 강의를 찾는 것은 이런 상황에서였다. 나는 다시 일어나고 싶었다. 인간을 잘 알고 있다는 나에 대해 기대는 한번 부서진 이 상태에서, 부스러기를 안고 다시 일어나 나를 재건하고 싶었다. 나에 대해 , 다른 사람에





선보일 예정이어서 새로운 코미디 쇼 탄생에 더욱 큰 관심이 몰리고 있다. (사진=JDB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카피추 선생의 노래 피쳐링도하고...ㅋㅋㅋ 유병재 �틴江걋� 교수 역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강호동 3위 이경규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1월 2일부터 2019년 12월 1일까지의 예능인 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3,501,5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1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7,924,373개와 비교하면 11.66%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ㅋㅋ 멋지네요 유병재 앞으로 열심히 응원해야겠네요!!! 개념연예인 굿굿 ㅋㅋㅋ 작은누나... 소감ㅇㅡㄹ 랩으로 좋네요 ㅋ 노홍철 : 진짜 상 받을 줄 몰랐습니다. 면도라도 하고 왔어야 하는건데.. 유병재 : ... 노홍철 : 탈색도 잘못됐어요 유병재 : ...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선을 넘는 녀석들’에 국민왕비 전인화가 뜬다. 27일 방송되는 MBC 역사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이하 ‘선녀들’)-리턴즈’ 11회에는 상상도 못한 깜짝 게스트가 출격한다. ‘여인천하’, ‘장희빈’ 등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MBC 다른 독립운동가 분들에 비해 많이 알려지지 않은 최재형 선생이기에 방송 끝나고도 이렇게 알리려고 기부까지.. 멋지다!! 유병재 채널에 나와서 뜨더니 따로 채널 만들었네요 ㅋㅋㅋ 16분쯤에 나오는 그냥웃지요 ㅋㅋㅋㅋㅋ 어제 듣다가 꺽꺽 웃었습니다 ㅋㅋㅋ 나는 인간관계를 완전 잘 하는 사람이 아니었다. 호구처럼 이용만 당하기도 했고, 거리조절에 실패하여





하지말라고 하거나 돈자랑하더니 현실은 형꺼 문상쓰다 들켜서 쳐맞거나 등등(여기서 ㄷㄲ 생각많이났네요) ㅋㅋㅋ 목소리 걸걸한게 맘에들어서 누군가 찾아봤더니 유병재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노래 잘하는지 첨 알았네요 ㅋㅋㅋ PC란 poitical correctness로 정치적 옳바름을 유지할려는자세로... 결국은 옳은게 옳은것도 아닌데... 그런 자세와 생각을 유지 할려고 하다보면 꼬여서..엉망진창이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