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함ㅠㅠㅠㅠㅠㅠㅠ1:50초 ㅠㅠㅠㅠㅠㅠㅠㅠㅠof course 저 살짝감는 윙크 진짜 폼 떨어졌네요. 창의적인 패스도 없고 공간패스 키패스 하나 없네... 잘하네 ㅈㄱㄴ 둘다 안그럴거 같은데 별것도 아닌걸로 겁나 잘웃더라 이번 영상에서도 다이어 장갑보고 둘이 넘어감 특히 벤뎁 항상 영상보면 넘어가면서 웃고 있음 거짓말 탐지기때도 웃고 있고 얀옆에서도 웃고 있고 전에 합성사진 맞추는 퀴즈할 때도 웃느라 못맞춤 그래서 웃겨ㅠㅠㅠㅠ안웃긴 애들인데... 에릭센 방청객으로 딱이었는데 뭐 여튼 잘가라



주급 14만 파운드(약 2억 원) / 연봉 728만 파운드 (약 107억 원) 공동 4위 델레 알리 : 주급 10만 파운드(약 1억 4천7백만 원) / 연봉 520만 파운드 (약 76억 원) 공동 4위 위고 요리스 : 주급 10만 파운드(약 1억 4천7백만 원) / 연봉





에릭센 넣어주네요 첫 경기라 무조건 안전주의 해도 모자란데 또 업글된 느낌 에릭센 능력 전수받은거 같네요 진심 미친듯 태업이 아니라 실력 같은데... 중위권팀에 어울리는.... 흥민이는 토트넘에 있어도 기본 2명씩 막으러 오네요ㅜㅜ 맘없으면 경기 존나 대충뛰는 스타일 개싫어 근데 그런애가 우리팀이네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포감독이랑 에릭센이랑 그렇게 사이가 안좋았던건지; 에릭센이 팀캐미에 안좋은 영향을 미쳤다 라는 얘기도 있긴 했는데.. 에릭센, 은돔벨레 둘다 뭔가 안맞는 선수던데 바로 빼버리네요 왠지 승예감 ㅎ 지금은 왜 못버티는거지...ㅠㅠ 계약



다시 올림 오늘자 풋볼런던과의 인터뷰임 "ㅇㅇ, 에릭센과 이야기했다. 알다시피 대화내용은 말하지 않을 것이다. 오직 나와 에릭센만이 뭐라고 했는지 알고 있을것이고 아마존도 알고 있다. 나는 항상 도청당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내가 말하고 행동하는 모든 것을 듣고 있다. 중요한건 에릭센은 우리에게 아주 헌신적이라는 점이니, 그의 미래나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에 대해서는 얘기하지 말자. 에릭센이



버텼는데 토트넘 에릭센은 에릭센 이네요 에릭센은 레알 링크나던 선수가 맞는지.. 오리에 pk전 상황도 에릭센때문인데ㅋㅋㅋ 에릭센차게 하느니 가자니가 차는 게 나을듯 나 포치가 왜 델리 내려서 썼는지 알겠음 에릭센아 마지막 세경기 불타오르고 떠나자 아니 에릭센.... 첼지현 최근에 에릭센 존나 깠음 솔직히 토트넘은 에릭센보고 머라할게 아니라 은돔벌레가 제몫을 안해서 골키퍼하는 워커보려다 에릭센 골장면 놓침 솔직히 전반전에서 에릭센 패스미스가 제일 잘보임ㅋㅋㅋ 차라리 내가 감독할게(공약 있음ㅇㅇ) 에릭센 니 다음에 어디 가나 함 보자 이 개새끼 알리 오른쪽 가능한가??



한번 치켜세워주고ㅋㅋ 뭔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장난 시계도 두번은 맞는다는 그날임? 오늘 어땠어? 지금같은 반코트에서 은돔이는 더..... 잘뺏길듯;;;; 윙시보다도 더 ㄷㄷㄷ 난 후반에 에릭센빼고 그자리로 은돔 넣고싶 그급은 못미친다에 한표인데요 어떻게 보시나요 600억대에 매물로 나온거같더라구요 뮌헨이 만민한 팀은 아니지만 토트넘도 챔스리그 결승 간 팀인데 홈에서 완벽하게 발리는 군요 수비도 공격도 안됩니다 에릭센은 거의 태업 중이고 케인도 예전에 비해 존재감 부족하고 알리도 컨디셔누아직까지는 안 올라온거 같고 팀이





2:1 패 예상 에릭센 진심 미친거아니야 ㅅㅂㅋㅋㅋㅋ 에릭센 사람답게 했음ㅇㅇ 알리 폼 안좋으니까 공격 확죽네요 에릭센 훈련해서 뭐하냐 금호타이어도 이제 우리나라 기업이 아니죠??ㅠㅠㅠㅠ 에릭센 진짜 활동량 개많은가봐 에릭센 토트넘 탈출임박 ㅅㅂ골 아 에릭센 골 넣었어....... 아... 오늘 에릭센 골 말고 흥민이 또 모든 골에 관여 에릭센 부상 근육에 멍이든거 같대 오늘 공식 매치데이 북 쏘니 에릭센 패스성공하는 거 본 적이 없어 자유로운 에릭센이 제일 부럽다 다이어 에릭센 씹노답 아니 시바 에릭센 좆같은새끼 쉴드치는



토비까지 없으니 이건 뭐;;) 에릭센은 요즘 경기에 나와도 이적관련 의욕상실한건지 예전의 기량은 찾아볼수 없고 설렁설렁 뛰어 나오나 마나한 상황이라 그러고.... 에릭센 대체자로 즉시 전력감이라고 돗돔벨레 비싸게 주고 사왔는데 밥값을 전혀 못하는 실력인듯 하고..(이전에는 잘 했나요? 경기를 못봐서..) 허리에서 경기 조율하고 전방으로 패스 찔러주는 플레이 메이커가 없으니 경기력이 상당히 안좋아 보이네요. 케인은 뭐 토트넘 명예 공격수인지



아니구나 라는걸 다시금 실감했습니다. 지금 손흥민의 포지션은 손흥민이 가장 많은 골을 넣고 가장 평가가 좋았을때의 그 포지션입니다. 그리고 그때보다 경기력은 훨씬 상승했고 수비력도 좋아졌으며 포체티노가 대놓고 체력을 지적하며 교체할만큼(물론 그때도 체력은 나쁘진 않았지만) 체력에 저평가를 받았던 손흥민은 5경기 거의 내내 풀타임을 뛰고 있습니다. 손흥민의 체력저하를 우려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 사람들은 무리뉴를 정말 과소평가하는거 같네요. 무리뉴가 언제



감독 시절 및 스카이스포츠 해설 시절 기존의 역습 위주의 전술"만"으로는 더이상 통하지 않는다는걸 절실히 깨달았을 것으로 보입니다. (깨닫지 않으면 안됩니다. ㅠㅠ) - 따라서 토트넘 선수단 구성원중에서 점유율 유지에 필요한 선수들을 쉽게 내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 다만 수비력 강화를 위해 피지컬이 갖추어진 중앙 수비수 또는 수비력을 갖춘 윙백, 장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