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메즈 선수 큰 부상이 아니길 간절히 빌고 손흥민 선수도 자신의 태클에 상대 선수가 큰 부상인거 보고 미안해 하면서도 너무 많이 놀라고 충격을 받으며 괴로워 하는거 같은데 빨리 마음을 추르렸으면 좋겠네요 어제 손흥민 축구중계보다가 너무나도 큰 사고가 일어나 충격이었는데 다행히 에버튼측 공식 sns에서 수술은 성공적이며



그의 판정을 상향(upgrade)하여 레드 카드를 주었다. 손은 감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눈물을 흘리며 피치를 떠났다. 이는 재검토를 위해 VAR로 보내지지 않았다. 프리미어리그는 성명을 통해 일어난 일에 대해 설명했다. "손에 대한 레드 카드는 그의 첫 태클로 인해 벌어진 선수의 안전을 위협한 것에 대한 것입니다." 이렇대





함께 20초가량의 동영상을 올리며 자신의 부상을 함께 걱정해준 팬들을 안심시켰다. 사진=안드레 고메즈 SNS 캡처 사진=안드레 고메즈 SNS 캡처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손에 옐로우 카드 쥐고 있다가 상황봐서 레드로 간거래 그리고 프리미어리그 공식성명은 손흥민이 퇴장을 당한 것은 에버튼과 비긴





자려고 눈 감는 순간부터 그 장면이 계속 생각나고 안드레 고메즈 선수에게 이입해서 심장뛰고 손 떨리고, 오랜만에 과호흡도 오고... 방금 겨우 진정했네요. 조금 괜찮아지기는 했는데 혼자서는 먼가 좀 힘들거 같아서 죄송하지만 글 좀 끄적여봤습니다. 먼가 이 불안을 어떻게 해서든 말해야





사고 터지기 전에 다른 베테랑 선수라도 서로 조심 좀 하자고 한마디 좀 해줬어야 했는데.. 하 진짜 보기만 해도 눈물 나네 안드레 고메즈가 워낙 개매너로 유명한 선수인데 예전에 미트로비치 개태클로 발밟아서 FA에 기소당했던거나 경기내내



고메즈는 시소코 덩치와 눈빛에 눌려 되돌아와 억지 사과 했던 적이 있습니다. 뜬금 없이 반칙할 상황도 아닌데 경합과정도 아니구 친선경기에서 그런거 보면 (고메즈가 다른 선수들한테는 그러는게 아니라면) 교묘하게 인종차별적인 행동을 하는 선수 일



받았던 안드레 고메즈(에버턴)가 한국 팬에게 응원이 담긴 초코파이를 선물로 받았다. 고메즈는 23일(한국시각) 자신의 SNS에 한국 팬에게 건네받은 여러 종류의 초코파이와 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웃으며 편지를 읽고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앞서 고메즈는 지난 4일 2019-2020 잉글랜드



고메즈는 매디컬 스태프에 의해 들것에 실려 나갔고 몇 분 간의 치료 후 앰뷸런스에 실려 즉시 병원으로 이송되었다. 심판 마틴 앳킨슨은 처음에는 한국의 손흥민의 태클에 옐로 카드를 주려 했으나 고메즈가 입은 피해의 정도를 본 후 재빨리



그 심판 옐로우카드 줬다가 레드로 바꾼건 아니라는 의견이 있네 사진) 고메즈선수 부상 오리에가 직접적인원인 인것 같아요... 그 심판 옐로우카드 줬다가 레드로 바꾼건 아니라는 의견이 있네 벤투 감독도 슬픈 하루 발목



잘되었다.png 안드레 고메즈 택배 상자 태극기 안드레 고메즈 긍정적 소식 안드레 고메즈 3년 전에도 손흥민과 충돌이 있었네요 안드레 고메즈 발목 꺾인 후 표정 ㅠㅠㅠ (사진 주의) 손흥민 태클 사진, 움짤.gif 손흥민 화이팅입니다 ㅠㅠㅠ 경기가 끝난지 한참이 지났는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