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등 첫 시즌은 시청률 40%를 돌파하는 등 한국 예능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전성기를 보냈다. 이후 성시경·유해진· 김승우 등이 두 번째 시즌에 출연했지만 2년을 채우지 못 하고 폐지됐다. 시즌3는 故김주혁을 비롯해 김준호·데프콘·윤시윤 등이 출연해 순항을 이어오다 지난 3월 정준영의 '버닝썬 게이트' 논란이 터지며 급하게 마무리됐다. 이후 9개월여만에 새로운 시즌으로 찾아온다. 방송은 다음달이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문세윤 작명 잘함 ㅋㅋ 1박2일 시즌4 멤버들 나이 순서 연정훈 78 (42세) 김종민 79 (41세) 문세윤 82 (38세) 김선호 86



김준현 무슨복이길래 문세윤은 새벽에 배타고 가서 라면먹는데 김준현은 최고급호텔식ㅋㅋ 딘딘의 헛소리에 제대로 발끈하는 문세윤 문세윤 복불복으로 밥 못먹으면 한입만 보여줄듯ㅋㅋㅋㅋ 문세윤 원래 플레이어 나왔었나? 맛녀석 김준현은 또...!! 문세윤 도란나ㅋㅋㅋㅋㅋ [단독]빅스 라비, '1박2일' 새 멤버 합류.."불타는 열정 기대" 문세윤 맨날 토하는거 아니냐 혜리 입 크기 ㄷ.gif 1박 2일 보는데 진짜 딘딘이랑 문세윤 오디오가 안빈닼ㅋㅋㅋㅋㅋㅋㅋㅋ 1박2일에 문세윤 라비 있으니까 둘 조합 기대되 ㅋㅋㅋㅋ 문세윤 강호동ㅋㅋㅋㅋㅋㅋ ㅁㅊ 문세윤



까나리카노 복불복이 바로 그것. 멤버들은 “가자! 한 번 가보자”라며 의지를 다졌지만, 막내 라비가 첫 잔부터 까나리카노를 골라내는 기가 막힌 촉을 발휘해 웃음을 터뜨렸다. 딘딘과 연정훈의 활약을 통해 용돈을 벌었지만 원하는 차를 타기 위해선 돈이 모자란 상황. 복불복 내내 불안한 표정을 짓던 김선호는 마지막 주자로 나서 아메리카노만 5잔을 골라내는 ‘미친 금손’의 면모를 보여주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여기에 환한 미소를 짓는 멤버들과 굳어버린 제작진의 표정이 상반되면서 시청자들을





라비의 '1박2일'. 과연 이들의 첫 1박 2일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는 어떤 모습이 될까. 한편 '1박2일'은 오는 12월 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 3월 방송 후 9개월 만에 시청자들과 재회다. '1박2일'은 지난 3월 15일부터 제작이 중단됐다. 당시 시즌3이었던 '1박2일'은 멤버였던 정준영이 성폭력 범죄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전 시리즈에서 해왔던거 그대로 담습하네요 까나리 까노 복불복,냉수 마찰 색다른게 없네요 시즌4 언플 열심히 하는데 이정도로 흥미를 가지게 만들기는 어려울듯요 연정훈- 김종민-문세윤- 유령을잡아라(배우) 딘딘-라비 맞아? 빅스 라비가 찍어 문세윤 본인에게 직접 전달ㅋㅋㅋㅋㅋ 직캠촬영중인 라비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곀ㅋㅋㅋㅋㅋ 점잖은 데프콘 같음 지난번에 각자 먹기 미션1편 해서 문세윤 배타고가서 해물라면 넘 웃겼는데 오늘은 유민상 고기부페 혼밥 너무 웃겨요 ㅋㅋㄱ 민망해하면서 혼자 중얼중얼 투덜투덜 고기 먹는데 넘넘 웃김





순서 1박2일 신멤버 최종라인업 문세윤 진행 잘한다 ㅋㅋㅋㅋ 타덬인데 엘튜브보면 92배터리는 약간 톰과 제리 같달까 ㅋㅋ 1박2일 첫화 멤버 소개 예상간다 일박 문세윤이 정리하는게 재밋어ㅋㅋㅋ 적당히를 아는 느낌 문세윤 의식의 흐름ㅋㅋㅋㅋㅋㅋㅋㅋ카레이싱하니까 카레먹고싶다 1박구성원보면 비슷한느낌으로 1명씩 들어가는느낌 김선호, '1박 2일' 멤버 발탁.. 고정 예능 첫 도전 1박2일 이제 보는데 딘딘이 선호보고 형이라고 부르는거 보고 놀람 뭔가 1박2일 지금 뜬 세 명이 형라인이고 그 다음에 동생들





2012년 빅스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몇몇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긴 바 있다. 이번 '1박2일'에서는 막내로 합류, 형들과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열정 넘치는 매력을 방송을 통해 보여줬던 만큼, 야생 버라이어티 '1박2일'에서도 형들을 능가할 패기와 열정 부자로 프로그램에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박2일'은 지난 3월 10일 방송 후 제작 및 방송이 중단됐다. 멤버 정준영이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특수 준강간) 등의 혐의로 파문이 일었고,





대박 라비가 문세윤 이겼네 라비 김선호 연정훈 딘딘 문세윤 김종민 문세윤 미쳤나봐 ㅋㅋㅋㅋㅋㅋ ‘1박2일4’ 측 “12월 8일 오후 6시 30분 편성 확정”(공식) 문세윤 얼굴만 봐도 터지네 ㅋㅋㅋㅋ1박 문세윤 라비조합 기대된다ㅋㅋㅋㅋㅋ 문세윤 말 잘한다ㅋㅋㅋㅋ [RE:TV] '1박2일' 시즌4 첫방, 기대 이상의 웃음…허당+독함↑ 개그맨 황제성 레전드





멤버로 발탁돼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했다. 예능도 많이 했으니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급차이 넘 심해 체력차이까지.. 거기에 예능감 차이까지 OB에 김종민 문세윤 다 포함되잖아 ? ? '국민 예능' 1박 2일이 새 단장을 마치고 돌아온다.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측은 김종민, 연정훈, 문세윤, 김선호, 딘딘, 빅스(VIXX) 라비 등 멤버 6인과 함께 다음 달 중 시청자를 만난다고 5일 밝혔다. '1박 2일'은 KBS의 간판 예능이자, 2007년 첫 방송 이후 이른바 '국민 예능'으로 불리며





내가 다 안타까웠는데 1박 잘들어갔네요 문세윤 흥했으면 좋겠어요 딘딘도 깐족이 까불이 역할 잘 할 듯 싶고 이번 1박2일 기대되네요 ㅋㅋㅋㅋ ㅠㅜ 너무 컨셉 잡고 들어가는데... 대놓고 설정 들어가서 완전 노잼... ㄴ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행롤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라비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 아 벌써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토크도 안끊기게 잘 이어나가고